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던전앤파이터’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 ‘비질란테’ 업데이트

조회수 2175 | 루리웹 | 입력 2024.03.14 (15:07:08)
[기사 본문]

- 신수 ‘팔케’와 함께 전투하는 ‘헌터’, 인간과 요수 넘나드는 ‘비질란테’

- 67개 전 직업 2차 각성 및 진 각성 퀘스트 리뉴얼

- 4월 25일까지 신규 전직 육성 및 장비 옵션 변환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와 ‘비질란테’를 업데이트했다. 

 

img/24/03/14/18e3b8fd7baafd4.jpg


‘헌터’는 선계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요수와 범죄자 집단을 사냥하는 사냥 전문가로, 1차 ‘호크 아이’, 2차 ‘메이븐’, 3차 ‘진(眞) 헌터’ 순으로 각성할 수 있다. 전용 무기 ‘크로스슈터’를 이용해 적에게 소형 볼트를 심어 ‘마커’ 스택을 쌓고, ‘피니셔’ 스킬을 통해 쌓인 스택을 소모해 피해를 극대화하는 호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기계 보조장치를 활용하는 신수 ‘팔케’가 ‘헌터’의 파트너로 함께하면서 적을 몰거나 교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지원한다. 

 



‘비질란테’는 인간과 요수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변신 능력을 지닌 캐릭터다. 견제에 특화된 ‘인간형’과 빠른 기동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해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요수형’을 오가며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 모두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차별화된 플레이를 선보인다. 요기에 반응하는 ‘에테리얼 보우’를 전용 무기로 사용하며, 1차 ‘새비지’, 2차 ‘프레데터’, 3차 ‘진(眞) 비질란테’ 순으로 각성이 진행된다.  

 



이 밖에, 67가지 전 직업의 2차 각성 및 진 각성 퀘스트를 리뉴얼했다. 직업별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용 에피소드 마을을 추가하고 각 전직에 맞는 퀘스트가 전개되도록 개선해 몰입감을 더했으며, 퀘스트 진행에 소모되는 피로도 및 퀘스트 클리어 조건에 필요한 재료를 삭제해 스토리 집중도를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5일까지 ‘헌터’, ‘비질란테’ 육성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 만에 최고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장 가속 모드가 적용되며, 이벤트 미션을 통해 ‘12강화 근원의 무기 상자’, ‘폭룡왕의 단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같은 기간 ‘Dr.오라클의 차원 왜곡 장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정 레벨 던전 플레이 시 조우하는 오브젝트를 파괴하면 커스텀 장비 옵션 변경에 필요한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 변환 횟수에 따라 ‘미광의 부유석’, ‘레어 아바타 선택 능력치 변경권’, ‘원샷 초월의 돌[에픽]’ 등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일정 횟수 이상 변환 시 원하는 옵션을 가진 커스텀 에픽 장비로 변환 가능한 ‘오라클의 신비한 차원 결정’을 얻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신규 전직 ‘헌터’, ‘비질란테’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2

비질란테 정도면 짐승합격이다

정화된 예스웃음 | (IP보기클릭)203.130.***.*** | 24.03.14 20:56

잘뽑네 ㄷㄷ

딸바왈드 | (IP보기클릭)121.143.***.*** | 24.03.15 04:09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