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일본 사전 예약 시작, 2분기 중 정식 서비스 예정

조회수 499 | 루리웹 | 입력 2024.05.16 (08:43:48)
[기사 본문]

- 16일 정오부터 일본 현지 사전 예약 시작

- 2분기 중 런칭 예정 


플레이위드코리아가 모바일 게임 [씰M]의 일본 런칭 준비를 시작했다. 

 

img/24/05/16/18f7ea3a837afd4.jpg


㈜플레이위드코리아는(대표 김학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씰M]의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금일 12시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씰M 일본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할 수 있다. 


씰M은 모바일 캐주얼 MMORPG로,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게임이다. 카툰렌더링, 익살스러운 개그 액션, 콤보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만, 홍콩 등 중화권을 포함해 동남아에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씰M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정식 모바일 후속작으로 원작 내 다양한 직업, 세분화 성장, 모바일 플랫폼 요소까지 겸비해 있어 모바일 게임만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씰M은 지난 2023년 동남아, 대만,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통해 약 23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이번 일본 진출시 씰M에 '노스텔지어'라는 부제가 추가되었다고 전했다. 정식 게임 타이틀은 '씰M 노스텔지어'이다. 씰온라인에 대한 추억, 그리고 경쟁과 승리만이 목적이 아닌 다 같이 즐기는 MMORPG에 대한 향수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라는 의미이다. 이번 사전 예약 기간 중 신청유저들에게는 10만 세겔, 펫소환 교환권을 전원에게 지급하며 사전예약자수 달성에 따라 경험치 주문서, 황호뚱냥이, 판다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소셜 채널 X(전 트위터)에서는 씰M 캐릭터와 바일들의 뒷 이야기를 담은 4컷 만화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오는 2분기 중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날짜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씰M의 일본 버전은 그동안 일본 유저 성향에 맞게 일부 현지화를 했으며, 이번 사전예약기간동안 다양한 마케팅 및 알리기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일본 유저가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일본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지 공식 홈페이지(https://sealm.jp/),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