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세이게임즈, ‘로드컴플릿’과 ‘체인소 주스킹’ 글로벌 퍼블리싱 진행

조회수 1789 | 루리웹 | 입력 2025.04.14 (08:51:14)
[기사 본문]

사이프러스(Republic of Cyprus)의 선도적인 모바일 하이브리드 캐주얼 퍼블리셔 ‘세이게임즈(SayGames, 대표 이고르 바이한스키)’는 주식회사 로드컴플릿(대표 배수정)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캐주얼 하이브리드 게임 ‘체인소 주스킹(Chainsaw Juice King)’의 글로벌 퍼블리싱을 담당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로드컴플릿에서 개발하고, 세이게임즈에서 글로벌 퍼블리싱을 전개하는 체인소 주스킹은 과일 사냥, 아이들(IDLE) 농장 운영, 그리고 비즈니스 경영까지 결합한 신선하고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장르로, 유저는 체인소(전기톱)로 과일을 썰고, 이를 재료로 주스를 제조해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는 게임이다.

 

시각적으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통용될 매력만점의 그래픽과 중독성 강한 아이들 게임 플레이가 결합돼 있으며, 제조한 주스를 수확하는 과정부터 직원 관리, 가게 운영 및 재고 관리, 수익 극대화 등 주스 가게를 경영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루면서 전략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협업은 세이게임즈가 한국 게임 스튜디오와 최초로 진행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이며, 아시아 지역에서 입지를 적극 확대하려는 전략의 일환에 맞춰 체결됐다. 양사는 각 사의 강점을 살려 빠르게 3개월간의 소프트런칭 협업을 진행한 결과, 높은 지표의 광고 수익률(ROAS)을 확인하면서 글로벌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로드컴플릿 배수정 대표이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글로벌 유저에게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캐주얼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공동의 비전을 실현하고 글로벌 시장 전략과 라이브 게임 운영에 대한 전문성 또한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세이게임즈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 분석, 전략 퍼블리싱에 대한 탁월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이에 힘입어 체인소 주스킹의 글로벌 시장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이게임즈 퍼블리싱 총괄 안톤 볼니크(Anton Volnykh)는 “로드컴플릿은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할 하이브리드 게임 제작에 매우 뛰어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세이게임즈의 데이터 기반 퍼블리싱 전략과도 일치한다. 최근 실시된 소프트 런칭은 양사의 비전과 체인소 주스킹의 밝은 미래를 잘 보여주는 사례다”고 언급하며 “세이게임즈는 한국이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의 중심지가 될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보고 있다. 이번 협업은 한국 시장의 첫걸음이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세이게임즈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한 My Perfect Hotel, Dreamdale, Wasteland Life, My Little Universe 등 아이들 아케이드 게임이 매출 3억 달러를 달성하며 해당 장르 글로벌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6개월간 다양한 스튜디오와 협업해 My Little Farm Story, Gold Rush, Last Stronghold 등 성공적인 신작을 선보이며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 세이게임즈(Say Games)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링크드인(LinkedIn) 페이지: 바로가기


• X: 바로가기

 

img/25/04/14/196318ca161afd4.jpg



• SayGames

 

SayGames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분야의 선도적인 퍼블리셔로, 데이터 중심 전략과 긴밀한 개발자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히트작을 확장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키프로스 리마솔에 본사를 둔 SayGames는 150개가 넘는 게임을 출시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60억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최첨단 사용자 확보 및 제품 분석 기술로 유명한 SayGames는 개발자가 게임을 시장 선도적 성공으로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SayGames는 스튜디오 성장과 게임 혁신에 대한 장기 투자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모바일 게임의 미래를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 로드컴플릿

 

로드컴플릿은 2009년 설립되어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라이트코어 전략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튜디오입니다. 시장성을 조기에 검증하고 지표를 확인하며 점진적으로 규모를 확장하는 지표 기반 개발을 주도하고 있으며, 매력적인 첫인상의 접근성 높은 게임플레이의 조화와 기존 미드코어에서의 깊이를 압축하여 결합시킨 하이브리드 DNA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 머지 택틱스, 작살난다냥, 레전드 오브 슬라임, 디스코판다,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있습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뉴스 리스트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