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YBM시사닷컴 게임사업부(
www.ybmgame.co.kr)는 세가(SEGA)의 대표적인 액션 게임 ‘시노비’ 시리즈의 최신작 ‘쿠노이치(Kunoichi)’의 한글판을 완벽 한글화하여 2월 초 발매한다.
‘쿠노이치’는 전작 ‘시노비’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주인공인 ‘호츠마’를 대신해 섹시한 여성 닌자 ‘히바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전작보다 훨씬 스타일리시하고 아름다운 액션을 선보인다. 붉은 스카프를 휘날리며 벽을 타고 종횡무진하는 특유의 ‘스텔스 대쉬’와 ‘살진’ 등을 사용하는 기본적인 액션은 전작과 동일하지만 전작의 어두웠던 이미지를 밝고 화려하게 개선하여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작에 비하여 CG동영상 측면의 강화와 더욱 박진감 넘치게 구성된 각 스테이지, 훨씬 풍부해진 클리어 후 특전요소 등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게임을 일단 클리어 해도 몇 번이고 다시 도전하게끔 만드는 의욕을 자극한다.
YBM시사닷컴 게임사업부 담당자는 “훨씬 사용하기 쉬워진 살진, 100인 베기, 분신 공격 등 전작을 능가하는 액션과 함께 완벽한 한글화로 느낄 수 있는 흥미깊은 스토리 라인은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올 겨울을 책임질 액션게임 ‘쿠노이치’,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쿠노이치’는 현재 한글화 작업이 완료되어 2004년 2월 초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가격은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