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리나 E 지속시간이 30초로 어지간한 파티의 1사이클 완료 시간보다 긴것을 이용하여
1사이클 종료 이후 잠깐의 예열시간 동안 푸리나 E를 힐로 바꿔주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은 모자라는 원충&쿨타임 기다리는 동안 푸리나 E 힐을 받아서 체력을 조금씩 채워주는 방식이 되고
딜사이클간 텀이 적거나 별도의 원충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팟은 푸리나 강공+Q > 서폿 사이클을 돌리면서
힐을 받고 딜러 앞에 다시 푸리나가 나와서 강공+E갱신을 해주면 됩니다
체력관리가 잘되지 않았거나, 생각보다 딜타임이 길어진 경우는 푸리나 강공+EQ 로 시작
조합시엔 되도록 체력이 높은 캐릭터를 많이 넣지 않는게 좋습니다
폰타인 캐릭터를 제외하면 체력이 깍일땐 최대체력의 일정% 만큼이지만, 회복치는 힐러의 스텟을 따라갈뿐 받는캐릭의 최대체력과는 무관합니다
4000 만큼 힐을 받더라도 체력 2만인 알하이탐에겐 20% 이지만, 33000 인 호두에겐 13% 가량 밖에 되지 않아 발생하는 열기도 스텍차이 발생
또한 오버힐을 넣는 상황이 적어지므로 푸리나 a1패시브 활용을 못하고 체력관리가 힘들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