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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글_ 후리오
<<착용 장비>>
무기, 방어구, 장신구 2개(목걸이 귀걸이) 착용 합니다. 노말 희귀 영웅 전설이고요.
도안 10개를 모으면 제작도 가능 합니다. 결국 전설만 쓰게 되는데 컨텐츠 빠른 클리어를 위해서는 영웅등급도 몇개는 강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영웅 장신구 1세트(반지 귀걸이) 정도는 고승급해서 씁니다.
도안은 레이드랑 상점에서 컨텐츠 클리어 포인트로 살수 있습니다.(시나리오 클리어보상으로 도안 몇개 주는데 거길 깨려면 전설템이 필요한 느낌 입니다)
4 스테이지 클리어 할때 전셀템 확정 패키지가 뜨는데 그건 좋은편(3.3만원) 입니다. 과금없이 첫 전설템 선택권 먹기까지 열흘이상 걸리는데, 초반에 얻을수 있는 확정 선택권이라 그렇습니다.
<기타 꿀팁>
1. 제단이라고, 케릭과 스펠 조각 합성해서 낮은확률로 윗 등급 올려주는 시스템이 있는데 함부로 합성하다간 망합니다. 케릭은 노말만 합성, 스펠은 합성 아예 안하는 것 추천. 나중에 2주나 한달정도 경험하고 합성해도 됨. 제단 추출에서 100다이야 초기화 가능. 특히 무소과금은 분해 해야한다.
2. 일일던전은 귀찮아도 매일 10번 깨야함, 포인트로 전설케릭 살수 있기 때문
3. 게임이 전반적으로 클배때는 조금 하드한 느낌이 있었는데 정식때는 시나리오 입장권 때문에 라이트해짐. 숙제만 매일 한달만 해보자
<매일 주요 숙제>
-모험(수동시 높은곳 클리어) 입장권 관리(2시간에 하나 충전)
-일일던전 매일 10회(매우 중요)
-스펠 요일던전 매일 1회
-턴제 아레나 하루 5번 정돈 해줘야함(중요). 포인트로 전설장비 구매
-콜로세움도 티켓 소모(2시간에 1개, 10개까지) 티겟 다 쓰기. 포인트로 태양가루 구매
-방치보상 쌓이지 않게 눌러줌(최대 12시간) 모험 깨면 업그레이드로 시간당 보상 증가
-일퀘, 주간퀘 해주고, 하루 3번 접속보상(8시간에 1번씩 뽑기권 배너 클릭해서 받음)
- 길드 출석, 레이드 총 3번(처음엔 1개만 열림)
- 8시간 마다 이벤트 배너 클릭해서 매일 기사뽑기권1, 스펠뽑기권1, 장비권1 수급(각 정해진 시간이 있음)
4. 기본적으로 시나리오를 클리어해서 길드 및 새로운 컨텐츠가 열리니 초반엔 많이 깨는게 유리( 5~6시나리오 까진 자동으로 깨지나 그 이상부턴 수동으로 시간 투자)
5. 리세는 게스트 로그인이 있고, 튜토 한 15~20분 이상 걸림
6. 리세는 선별 말고 무료 뽑기권에서 전설 먹고, 선별로 하나 더 먹고 출발하는 방법이 있는데 힘들다.. 초반에 주는게 많은편이니 뽑기 하자. 리세 비추
7. 이유는 모험 빨리 깨고 일일숙제에 이점이 많기 때문. 특히 일일던전 하루 늦게 깨고, 선별계약 하루 늦어지면 그만큼 무료전설 늦어진다. 어차피 중복 20개 넘게 먹어야 해서 1개 더 먹는건 극초반에만 유리
8. 리세를 하더라도 4~6시간 넘지 않는걸 추천. 특히 날짜가 하루 넘어가면 손해가 심함
9. 시나리오 깨면 란슬롯 전설 무료 지급(6지역)
10. 7일 출석으로 에스페란자 전설 2장 지급(미션 있고 2일차에 1개 지급), 미코토 1장은 신규출석 8일
11. 그냥 패키지 보다 탑 클리어랑 시나리오 클리어 팝업 한정 패키지가 효율이 나은편.
12. 전설케릭 첫 획득하면, 같은 전설 1장, 돈 내고 더 살수 있음(2만9천원) 과금러면 차라리 뽑기권 말고 그거 사는게 나음.
13. 전설을 확정적으로 얻는 패키지가 아닌 영웅등급 이상 이런 패키지는 전설 잘 안나옴. 할거면 차라리 전설 확정권이 나음.
14. 노멀 희귀템은 착용만 하다 분해. 강화나 성급 올려주면 낭비될 가능성 높음
15. 초반에 골드가 남다가 중반 이후 골드가 상당히 모자름. 여기 저기 많이 쓰임(레벨, 제작, 강화 등) 암시장에서 초반에 낭비하면 5일 후에 당황 할 수 있음. 극후반엔 남음.
16. 암시장 물건은 진짜 신중하게 사야함. 살까말까 고민 되면 안사는거 추천. 할인율 50퍼 이상에 진짜 필요한 것만 고민해서 사야함. 골드로 몇만원 짜리 막사다간 보석으로 골드 사야함
17. 케릭은 5명 출전이고, 직업은 꼭 골고루 다 넣어야 하는건 아닌데 근접이랑 원거리 섞는게 좋음. 근접 3 원거리2 혹은 근접3 원거리2 추천이고, 법사 하나는 들고가는게 좋음. 도적은 원거리 대신 넣어도됨
18. 스펠은 5가지 종류 중에 1가지만 선택해서 그 안에 8가지 골라서 출전함
19. 케릭과 스펠 뽑으면 모이는 포인트 2만점 모아서 전설 확정 골라야함. 중간에 누르면 차감되서 손해. 2만점으로 꼭 전설 받자
20. 월 10만원 정도 쓸거면 패스2개 + 월정액2개는 사는게 괜찮은듯
21. 아레나는 맨 왼쪽 상대 위 상대 아레나 점수없이 아이디만 나오면 봇(ai)임. 보통 2~60초 대기해도 안걸리면 봇 매칭됨
22. 스펠을 선택할때 카드 왼쪽 위에 있는 숫자가 사용 행동력인데 작을수록 활용도가 높음.
스펠의 행동력 수치도 중요한 변수임. 예를 들어 2행동력인 스펠 쓰기전, 내가 평타2번 때리는게 이득인지 스펠 이득인지 판단해야함.
너무 높은 행동력 위주로 구성하면 스펠 쓰다 턴이 끝난다.첫턴 3행동력에 둘째턴부터 5행동력이다(선공 기준)
23. 초기화는 자정 12시임(저녁 11:59분 1분뒤)
24. 모험 입장권은 2시간에 1개씩 차며, 클리어 실패해도 차감 안되니 마음껏 재도전 하자.
25. 이틀차부터 모험권 모자르기 시작하는데 그때부터 5일 정도는 모험권 100 다이야로 3번까지는 사도 되는데.. 다야 아껴서 뽑기하자.
26. 콜로세움 포인트로는 무조건 태양가루.
27. 마일리지 상점에서는 과금러는 모험 입장권이 좋으나(8-30 깰때까지만).. 무소과금러는 아직 모르겠다. 모르겠으면 당장 필요한 뽑기권 사도 무방하고 길게 볼거면 할인된 태양가루 만능조각도 괜춘.
28. 다이야 소모처: 중반에 골드 모자를때 1~2번 구매, 일일던전 부활 필요시 100다야 1~2번, 그 다음 첫프리미엄 2만점 전설기랜덤권까지 기사뽑, 이루 스펠 뽑.
29. 처음 리세할때 빼고는 다야로 기사뽑기 올인 하면 97% 확률로 접게 됨. 기사뽑기는 매일 무료로 2장 주는 뽑기권 10장 모아서 10뽑이 좋다. 그러나 기사유대가 생겼으므로 첫 2만점까지는 기사뽑 하자.
30. 기사 뽑기보다 스펠 뽑을 추천하는 이유는 기사는 일반부터 나오는데 전설만 씀(대신 한달에 전설기사 4장 수급 가능) 스펠은 희귀부터 나오고 희귀도 주력으로 많이 쓰는데다 희귀 돌파(각인)도 많이 해야함.(대신 전설은 요일던전 포인트로 20일에 하나 정도 밖에 못삼)
뭐 그래도 다야 수급이 아주 안되는건 아니니 자기가 하고 싶은 뽑기 ㄱㄱ (다야 수급처는 공략 6탄,7탄에 정리함)
31. 오래하면(3개월 이상) 무과금도 초기 랭커급 성장치 따라감.. 3개월한 무과금이 3주한 중과금 후두려 패는 정도. 핵과금은 논외..
하루 30분 숙제로 3개월만 해보자. 아레나 꿀잼놀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