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피격될때 모션들어오는순간. 프레임삭제가 되는가;;;;;;
어느순간 정도까지만 보이고. 그후엔 그냥 완전 피격느낌이 강하네요.
예를들어 노란색공격중 기가스(아종) 연속콤보중에 노란색으로 연속점프해서 내려찍는쪽에서
점프헤서 잠깐 채공시간있을때 그때 회피를안하면 그냥 100퍼 다 피격당하네요.
패링보다 닷지가 판정이좀더 미리눌러야한다는 생각이 강한데
이게 개인적인 스타일상 달라서그런지
확실히 패링과 닷지 비교하면 닷지쪽은 미리 깔아둔다는 생각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직 초반이라 앞으로만날 보스전은 어떤지 좀더 봐야겠네요.
일단 엑소파인 패링 닷지 서포트는 앞으로도 빼고 할 생각입니다.
음... 저는 퍼펙트 닷지를 반 템포 늦게 하는 것이 잘 들어가는 것 같아요 :) 상기 예로 드신 기가스의 경우에는 체공하고 떨어진다... 떨어졌다 즈음에 누르면 잘 되네요.
늦게요? 전 빨리 해야 잘되던데 이게 사람마나 체감이다른거보니 시스템상 그런건 아닌가보네요
체감인거 같습니다 저도 패링은 미리누른다 느낌인데 닷지는 맞는 순간에 라는 느낌이라 결국 다른 사람이 어떻네 보다 내 느낌은 이게 편해 라는게 정답이지 않을까요
글쿤요 ! :)
점프해서 바로 내려찍는것과 점프해서 내려찍고 바닥에 뭐생기는거 후자는 확실히 찍고 나서 바닥에 생긴거 보고 눌러야 닷지됩니다 내가 할 땐 몰랐는데 유튜브 영상에서 닷지하는 타이밍을 보고 알았고 시행해보니 잘 됩니다
이 말씀이 맞는 것 같습니다 :)
그냥... 보고 하는게 아니라 패턴 암기식으로 생각하면 편하더라고여... 때리는거 보고 액션취하면 그순간 이미 반격당하거나 안되더라고요
저도 패링은 미리 누른다는.느낌이 강하고 닷지는 피격 직전에 누른다고 느낌입니다. 소울류의 패링 타이밍이 닷지 같고 퍼펙트 패링은 그것보다 더 미리 누른다는 느낌으로 하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닷지 플레이하다 패링하려면 계속 맞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