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소프트] 몬스터 헌터 제너레이션즈 얼티밋 메타크리틱/오픈크리틱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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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적인 이유겠지만 전작인 크로스(제네레이션)에 엄청난게 추가된게 아닌 사실상 dlc급이고 일본에서는 덥크가 먼저였지만 북미는월드 이후에 발매되서 시기적 차이도 있을꺼고 솔직히 완성도로 따지면 밸런스도 그렇고 크로스쪽이 더 나았던거 같습니다 덥크에 추가된 요소가 흥미롭긴 했지만....
점수 낮게 준 곳은 대부분 재탕을 감점 요인으로 꼽았네요
더블크로스가 크로스보다 낮네요
완전판격이 재발매면 그걸 감안해서 또 다시 점수를 메기니까요
4부터 3연속 재탕입니다.. 신작게임으로써 좋게 볼 수가 없죠 심지어 10년 넘게 쓴 텍스처가 그대로..
더블크로스가 크로스보다 낮네요
마리오의전설
완전판격이 재발매면 그걸 감안해서 또 다시 점수를 메기니까요
점수 낮게 준 곳은 대부분 재탕을 감점 요인으로 꼽았네요
고양이키우고싶다
4부터 3연속 재탕입니다.. 신작게임으로써 좋게 볼 수가 없죠 심지어 10년 넘게 쓴 텍스처가 그대로..
아마 지적한건 그 재탕이 아닐껄요... 3G 4G 크로스 북미 발매는 죄다 평이 좋았던거 생각해보면 크로스 재탕해서 욕먹는거일 가능성이 큼 3G는 3가 워낙 컨텐츠가 적었는데 거의 대격변 수준으로 추가 요소가 많았고 4G는 4 거르고 4G만 북미 발매된거라 재탕으로 그닥 욕은 안먹었죠
그야말로 캡콤 자체를 부정하는 평이군요
브태도 카운터 손맛 너무 좋음
빠싱- 카운터!! 손맛쩔죠.
기존 몬스터들 월드그래픽으로 보고 싶다...
기존 몬스터들 뿐만 아니라 월드 그래픽으로 스타일과 수기가 들어가고 장비 종류도 많은 후속작이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요
그건 모더들이 해결해줄듯...
시간이 해결해줄겁니다. 월드 이전시리즈들을 봐선 한번 짠판을 버리지않고 10년간 넘버링올리면서 우려먹을듯...
복합적인 이유겠지만 전작인 크로스(제네레이션)에 엄청난게 추가된게 아닌 사실상 dlc급이고 일본에서는 덥크가 먼저였지만 북미는월드 이후에 발매되서 시기적 차이도 있을꺼고 솔직히 완성도로 따지면 밸런스도 그렇고 크로스쪽이 더 나았던거 같습니다 덥크에 추가된 요소가 흥미롭긴 했지만....
스타일 중에 브레이브가 너무 강력했던것 같아요. 흘리기로 생존력도 상당히 확보되는데 공격력도 너무 세서. 6가지 스타일이 있다지만 대검 태도는 브레이브 말고 다른 스타일을 선택할 이유가 없었죠.
브레이브 하나로 조크망
수기 추가된거 때문에 더 재밌었음. 부시도가 갓갓인줄 알았는데 덥크에서 브레이브라는 또 갓수기가 나와서 만족스러웠음
역시 몬헌은 몬헌이로군
이건 한글 안나오나
태도의 황금기
브레이브 꿀잼
월드보다 본가 점수가 낮은거는 이미 대세는 월드라는 이야기인가...
월드도 본가아닌가요? 프론텨랑 중국온라인 빼고는 다 본가인줄 알았는데.
월드가 본가죠 더블크로스 시리즈는 이전 psp의 포터블 시리즈 처럼 외전 작품이죠 월드가 본편 5번째 작품이 맞은데 문제는 그렇게 할시 몬헌을 첨 접하는 신규 유저들에게 부담감을 줄수 있어서 월드라는 부재를 섰다고 합니다
본가 얘기 나오니 아는데까지 정리를 해드리면 1, 포터블, G, 2, 2nd, 2nd G, 3, 3rd, 3G, 4, 4G, X, XX, 월드 -> "메인" 시리즈 1, 포터블, G, 2, 2nd, 2nd G, 3, 3rd, 3G, 4, 4G, 월드(사실상 5) -> "넘버링" 시리즈 보통 "본가" 가 아닌 게임은 프론티어 같은 아예 팀이 나뉜 게임을 말합니다.
근데 저는 일본 몬헌위키랑 정보들 토대로 말하는거라서요 개발자 입장은 저도 모르죠 덥크가 외전인데 메인인 요상한 시리즈인것도 사실이고
근데 보통 잘팔리면 외전인 겜도 본편취급 받지 않나요 ㅋㅋ
기존 유저야 그냥 하던대로 몬헌 기존 총집편 느낌으로 즐길 수 있겠지만 월드로 입문하신 분들은 그래픽도 그렇고 영 답답해서 못할 듯...
스위치판으로 일본어로 했지만 재료하나하나 번역기로찍고 구글링하고 엄청 귀찮았는데 ... ㅜㅜ
얼른 배송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