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소프트]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색이 다른 잉어킹이 나오기 쉬워지는 이벤트 실시
미사엘v
추천 6
조회 6643
날짜 2024.05.02
|
nokcha
추천 6
조회 3063
날짜 2024.05.02
|
nokcha
추천 5
조회 4155
날짜 2024.05.02
|
nokcha
추천 2
조회 1069
날짜 2024.05.02
|
아즈꺄
추천 4
조회 1185
날짜 2024.05.02
|
아즈꺄
추천 0
조회 811
날짜 2024.05.02
|
nokcha
추천 5
조회 1510
날짜 2024.05.02
|
Gabriela
추천 5
조회 2145
날짜 2024.05.02
|
T-Veronica
추천 13
조회 4606
날짜 2024.05.02
|
nokcha
추천 10
조회 6223
날짜 2024.05.02
|
nokcha
추천 4
조회 2209
날짜 2024.05.02
|
BurnCrow
추천 15
조회 8402
날짜 2024.05.02
|
하나사키 모모코
추천 2
조회 1039
날짜 2024.05.01
|
nokcha
추천 6
조회 4312
날짜 2024.05.01
|
nokcha
추천 7
조회 4174
날짜 2024.04.30
|
echospherics
추천 14
조회 10707
날짜 2024.04.30
|
nokcha
추천 13
조회 10153
날짜 2024.04.30
|
Winter Love
추천 6
조회 6199
날짜 2024.04.30
|
nokcha
추천 12
조회 5271
날짜 2024.04.30
|
nokcha
추천 19
조회 13955
날짜 2024.04.30
|
구아아악
추천 16
조회 13232
날짜 2024.04.29
|
nokcha
추천 7
조회 2960
날짜 2024.04.29
|
하나사키 모모코
추천 4
조회 1057
날짜 2024.04.29
|
nokcha
추천 7
조회 3969
날짜 2024.04.29
|
nokcha
추천 16
조회 23357
날짜 2024.04.29
|
nokcha
추천 19
조회 8761
날짜 2024.04.29
|
nokcha
추천 10
조회 5865
날짜 2024.04.29
|
nokcha
추천 10
조회 3770
날짜 2024.04.29
|
보통 90% 유저는 그렇게 엔딩 보고 끝낸다 보심 됩니다. 나머지 5%는 도감작 하러 가고 나머지 5%는 실전하러 가고... 그리고 비단 포켓몬만의 이야기도 아니고 걍 게임이라는 거 자체가 막 그렇게 엄청 파고 드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스팀 도전과제나 플스 트로피 추적하는 사이트 같은 데에서 RPG류 게임 보면 게임 키면 주는 트로피가 90%대, 1장 깨면 주는 트로피가 80%대, 2장 깨면 주는 트로피가 70%대 이렇게 낮아지다 엔딩 트로피는 뭐 절반도 안 되고 그럽니다 걍 자기 진도 맞춰서 하는 거지 깨서 봉인을 하든 안 깨고 봉인을 하든 하는 게 되려 평범한 겁니다. 엔딩 후 컨텐츠 있다고 게임을 억지로 할 건 없잖아요?
플레이 하신건 안 이상해요. 이상한지 궁금해 하시는건 이상하네요
난 왜 안나와 ㅠㅠ
추억의 붉은갸라도스네
붉은 갸라도스에게는 슬픈 전설이있어..
색이다른 잉어킹 진화하면 색이다른 갸라도스인가요
넵
적겨라도스가 됩니다.
적겨라니..
포켓몬 고 상점 할인좀
오 이번엔 괜찮은 이벤트네요
일반이긴 했지만 갸라도스를 메인으로 스토리모드 클리어했는데... 연출도 좋고 가라도스 좋음.^^
제가 이상한건가요? 포켓몬 실드사서 스토리 깨니까 ..접게되던데...근데 다른사람들보면 뭐 v작이니 뭐니 막하던데 ..저는 그게뭔지도모르겟구..그냥 봉인했습니다..다만 순수한마음으로 내가 키우고싶은포켓몬들 소신것 키워 다깬거에 만족합니다
골드매니져
플레이 하신건 안 이상해요. 이상한지 궁금해 하시는건 이상하네요
사실 포켓몬 하드하게 즐기신다면 엔딩 후 부터 시작이죠. 다들 포켓몬 대전을 바라보고 애정몬이나 1티어 포켓몬들을 육성하기 시작하니까요. 근데 대전에 관심이 없으시다면 도감 완성 정도? 목표로 잡고 즐기셔도 되고 엔딩 이후 다른 게임 즐기셔도 되구요
원래 스토리만 밀어도 되고 유저끼리 대전하며 빡겜해도 되는 라이트 유저 하드유저 둘 다 만족시키는 게임이라 하고 싶은 만큼만 하시면 돼요
골드매니져
보통 90% 유저는 그렇게 엔딩 보고 끝낸다 보심 됩니다. 나머지 5%는 도감작 하러 가고 나머지 5%는 실전하러 가고... 그리고 비단 포켓몬만의 이야기도 아니고 걍 게임이라는 거 자체가 막 그렇게 엄청 파고 드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스팀 도전과제나 플스 트로피 추적하는 사이트 같은 데에서 RPG류 게임 보면 게임 키면 주는 트로피가 90%대, 1장 깨면 주는 트로피가 80%대, 2장 깨면 주는 트로피가 70%대 이렇게 낮아지다 엔딩 트로피는 뭐 절반도 안 되고 그럽니다 걍 자기 진도 맞춰서 하는 거지 깨서 봉인을 하든 안 깨고 봉인을 하든 하는 게 되려 평범한 겁니다. 엔딩 후 컨텐츠 있다고 게임을 억지로 할 건 없잖아요?
아뇨. 제 기준에는 게임의 목적은 즐거움이니까. 즐거우셨으면 그만입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이로치 모와보세요. 재밌을지도 모르죠.
에딧몬 등장 이후로는 깊이파는 사람은 확연히 줄어듬...진짜 1세대때는 나만의 포켓몬이 데이터 쪼가리지만 존재해서 노가다 재미라도 있었는데..ㅜㅜ
삭제된 댓글입니다.
시뮬레이팅
진짜 좋아했는데여 빨간 갸라도스 ㅎㅎ 근데 2세대엣서는 색다른 포켓몬이 6z라는걸 알았을때 또한번 쇼크 였네요 ㅋㅋ
2세대때 개체값은 지금처럼 0~31이 아닌 0~15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2세대때의 이로치는 개체값고정이었고 그 개체값은 6z가 아닌 공격15(를 포함한 몇개 정해진 값) 나머지 전부 10 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음 네 0~15인건 아는데 그때도 0은 z 라고 했었거든요 전부 0일때 이로치였던걸로 공략을 본거같은데 착각인가보네요
뭔데 그냥 질문하는글까지 비추가 저래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