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돌파 모에로 크리스탈 H 버그 관련해서 H2하고 전화 후 받은 메일을 공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입니다.
패치 일정 업데이트가 지연된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말씀드린 내용처럼 현재 개발사에 관련 오류에 대해 문의했지만,
개발사에서는 해당 오류 확인이 안된다는 1차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에 저희가 해당 오류에 대한 영상을 준비하여 개발사에 전달했고,
현재 오류 수정을 위한 패치의 일정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일 개발사에 다시 한번 문의를 통해 패치 일정에 대한 빠른 확인을 요청하고,
답변을 받는데로 고객님께 일정에 대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적?인 이야기라 덧글로 답니다. H2 이야기로는 버그에 관해서 이미 알고 있었지만 개발사에게 문의하니 버그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에 영상을 찍어 문의를 하였으나 아직 답변은 없는 상태로 보입니다. 문제는 H2에 전달한 버그 말고도 다양한 버그가 한국어판에 숨어있습니다. H2가 그 다양한 버그를 인지하고 문의를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번 주 까지 해결 방법이 없으면 환불해 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15157 / 버그 확인 게시물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16757 / 버그 수정 예정이라는 게시물
추가로 H2 하고 통화를 해보면 모에로 관련으로 문의하는 사람이 정말 적은 거 같았습니다. 버그나 이런건 소비자가 어느정도 요청을 해야지 아니면 그냥 무시하는 경우 많습니다. 특히 한국 유통사는 ...., H2 메일: support@h2interactive.co.kr H2 전화: 02)1544-2367
사적?인 이야기라 덧글로 답니다. H2 이야기로는 버그에 관해서 이미 알고 있었지만 개발사에게 문의하니 버그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에 영상을 찍어 문의를 하였으나 아직 답변은 없는 상태로 보입니다. 문제는 H2에 전달한 버그 말고도 다양한 버그가 한국어판에 숨어있습니다. H2가 그 다양한 버그를 인지하고 문의를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번 주 까지 해결 방법이 없으면 환불해 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15157 / 버그 확인 게시물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16757 / 버그 수정 예정이라는 게시물
추가로 H2 하고 통화를 해보면 모에로 관련으로 문의하는 사람이 정말 적은 거 같았습니다. 버그나 이런건 소비자가 어느정도 요청을 해야지 아니면 그냥 무시하는 경우 많습니다. 특히 한국 유통사는 ...., H2 메일: support@h2interactive.co.kr H2 전화: 02)1544-2367
감사합니다 사놓고 아직 하지 않고 있는데 정말 패치가 안괴면 항의를 해야겠네요. 환불요구도 하구요
음.. 비타판으로 사서 해야하려나요.
너무 대응이 미적지근 하네요. 많이 안 팔렸다고 그냥 중요도를 확 낮춰놓은건지 수고 많으십니다.
이 잼없는 노잼 똥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