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타이틀 [몬스터를 잡아 강한 검과 갑옷을 얻자. 죽어도 포기하지 않고 강해져라. 용사대가 마왕을 쓰러트릴 그 날을 믿고 있어요.]
캐릭터 디자이너: 모타
몬스터 디자이너: 야마모토 아키후미
프로그램 페이지: https://www.youtube.com/watch?v=jWIGyXayDJs
EXP채널: https://www.youtube.com/user/EXPTeamMuramasa
4월 23일 방송에서 발매일 발표, 특전, 실기 플레이 영상 등등 공개 예정
??? 익스피리언스가 아니라 니혼이치가 만들었을법한 디자인인데...??
몬스터를 잡아 강한 검과 갑옷을 얻자. 죽어도 포기하지 않고 강해져라. 용사대가 마왕을 쓰러트릴 그 날을 믿고 있어요. <-이게 게임 제목이에요?
스위치로 나오는 세계수 신작 보고싶다...
제목이 왜저리김
??? 익스피리언스가 아니라 니혼이치가 만들었을법한 디자인인데...??
스위치로 나오는 세계수 신작 보고싶다...
와 기대기대
모타 그녀는 신이야
갓겜 사쿠나히메의 공식작가이자 고장난 시계이며 똥믈리에로서 이 게임의 가치는 지를만 한가요?
라노베제목같네
제목이 왜저리김
몬스터를 잡아 강한 검과 갑옷을 얻자. 죽어도 포기하지 않고 강해져라. 용사대가 마왕을 쓰러트릴 그 날을 믿고 있어요. <-이게 게임 제목이에요?
표지에서 빨간팬티노출이라니 합격!
기존 에셋 재활용한 일단 내고 보는 위아부 게임 느낌이군.
어둡고 우중충하고 우울하고 염세적이고 세기말적인 exp어디갔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