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소프트] 몬스터 헌터 라이즈 전세계 700만장 출하 돌파 및 700만 돌파 기념 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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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것보다 주인몹장비없는거랑 강화개체없는게 아쉽네요 뭔가 굵직하게는 컨텐츠가 많은데 세세한 디테일이라고할까요 파고들거리가 좀 적은것같습니다 게임이재밌으니 더 아쉽네요 업뎃으로 최대한 좀 추가되길
스위치 최초 써드 천만은 몬헌이네
유저들에게 거대한 통수를 날리는 회사부터 어떻게든 돈 뽑아먹을려고 유저들 개돼지로보고 도박게임 만드는 회사들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이런 게임이 잘되는건 기쁜일이네요.
다음 시리즈에 밧줄벌레 없으면 답답할 거 같다는 느낌이 벌써 드네요. 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도 분명 있긴 하지만
아래 전국무쌍은 씨리즈 합해선데 라이즈는 단일품목 ㄷㄷ 갓콤 대단하네요
아래 전국무쌍은 씨리즈 합해선데 라이즈는 단일품목 ㄷㄷ 갓콤 대단하네요
다음 시리즈에 밧줄벌레 없으면 답답할 거 같다는 느낌이 벌써 드네요. 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도 분명 있긴 하지만
MarshallMathers
딴것보다 주인몹장비없는거랑 강화개체없는게 아쉽네요 뭔가 굵직하게는 컨텐츠가 많은데 세세한 디테일이라고할까요 파고들거리가 좀 적은것같습니다 게임이재밌으니 더 아쉽네요 업뎃으로 최대한 좀 추가되길
일단 월드때도 초기 출시후에는 컨텐츠 가뭄으로 한동안 즐길거리 부족하다 싶었으니 앞으로 나오는 업데이트들을 기다려봐야 할거 같습니다 월드처럼 발매후 3년정도는 G급 확장 컨텐츠까지 포함해서 계속 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월드는 역전 개체+장식주 파밍 구조로 그나마 파고들 요소를 만들어놨는데, 이번엔 강화개체가 없고, 파밍도 호석연금이 전부라 파고든다는 느낌이 없긴 합니다. 호석연금은 개인적으로 곡괭이 들고 같은퀘만 반복하던거에서 많이 개선된거라고 좋게 생각하긴 하는데, 기존의 월드 역전조사퀘, 덥크 초특개, 4G 길드퀘 같은 파밍요소가 없는건 좀 아쉽네요ㅠㅠ
방어구 베타가 사라져서 디자인이 줄어든 것도 불만이고 아종 몹이 하나도 없는 것도 묘하죠...
야스노리가 몹은 잘만드는데 장비 체계쪽은 좀 아쉬운듯
대표적으로 몬헌이랑 바이오하자드 같은 게임들을 보면, 캡콤이 소비자들한테 인정받는 이유가 있음.
700만장 출하라니 ㄷㄷ
미쳤네
천만 무난히 찍겠네요
무슨게임하꾸야광배
있어요
무슨게임하꾸야광배
바하7은 클라우드 버전이긴 하지만 이미 스위치로 나와있습니다
스위치 늦게 입문해서 그걸 몰랐네요 감사염 ㅎㅎ
캡콤은 전세대 이번세대 아주 흥하네요 ㄷㄷ
호석정렬좀 다음 작품에는 막보 같은 근접무기한테 불합리한 슈팅몹은 없었으면 함
개인적으로 잠금기능도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ㅍ
이번에도 판매량 천만은 무난히 넘길 것 같네요.
스위치 최초 써드 천만은 몬헌이네
브레스 오브 파이어도 좀 만들어줘라
확실히 몬헌은 월드때 도입한 심리스? 전체적인 게임 개선자체를 잘해낸듯.. 대부분의 게임이 시리즈화를 거치면서 실패하는 것중에 하나가 기술도입인데
요모기덧입기도 좀 팔라구 ㅠㅠ
유저들에게 거대한 통수를 날리는 회사부터 어떻게든 돈 뽑아먹을려고 유저들 개돼지로보고 도박게임 만드는 회사들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이런 게임이 잘되는건 기쁜일이네요.
돈을 쫓는거야 기업의 목표니까 어쩔수 없지요. 캡콤도 돈콤이라던가 우려먹는걸로 욕먹던 시절이 있었고, 모바일쪽도 꾸준하게 하고있으니까요 ㅋㅋ 다만 우리 기업들이 브랜드와 프로덕트의 가치를 높이는것이 더 장기적이고 큰 수익을 가져다 줄거라는 생각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한가지에 몰빵하지 말고 좋은게임 만드는 노력도 해야겠죠.
돈 좀 내고 더 좋은 장비로 도전 해봐야겠다 가 아니라 캠프로 돌아간 다음에 좋아.그동안은 대검을 써왔는데 아마 이몬스터는 쌍검을 써야 할지도! 이 부분이 좀 틀렸네요 ㅎㅎ 대검들다가 털리면, 캠프로 돌아가서, 라보를 들고 가면 될듯 ㅋ
갓겜
이러다 자칫하면 ps4판 월드보다 스위치판 라이즈가 더 많이 팔리겠네
가암히 어디서 대국인 플스의 위상을 넘보려고 헛짓을 하다니…! 라이즈 이 고오얀 겜….!
뽑기판치는세상에 이런게임나와주니 너무 고마움
접수원자매..너무곱다
헐!!!! 벌써 2개월도 안되서 판매량 700만장 판매라니 ㄷㄷ 판매량 속도가 기하급수적으로 빠르네요ㄷㄷ 역시 몬헌 라이즈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