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C소프트]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DX 20주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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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난투는 다좋은데 이동조작이 진짜 적응하기가 힘들었음 살짝 앞으로하면 걷는거고 쌔게 앞으로하면 뛰는거 아직도 조작미스 자주나는편
그래서 아직도 게임큐브 컨트롤러 아니면 안된다 하는 사람들 많잖아
대전 안하는 입장에서도 놀거리가 많(은 정도가 아니라 시리즈 표준을 세워버리고 말)아 게임큐브 최대급 대작이 나와버림 물론 대난투의 정체성이 격투겜보단 파티겜을 지향하던 사쿠라이 선생 입장에선 아픈 손가락이지만...
북미의 민속놀이
닌텐도 게임큐브 구입하면서 같이 구매했던 게임 !
대난투는 다좋은데 이동조작이 진짜 적응하기가 힘들었음 살짝 앞으로하면 걷는거고 쌔게 앞으로하면 뛰는거 아직도 조작미스 자주나는편
대난투 종종 재밌게하고 있는 1인인데 저도 가끔 조작미스 나네요;; 이러한 방식의 조작때문에 초반에 적응 못하고 패스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커맨드가 간단한 대가로 조작미스가 정말 심한 편이죠. 프로들도 인풋 미스로 ■■ 자주나오는거 보면.
닌텐도 게임큐브 구입하면서 같이 구매했던 게임 !
그래서 아직도 게임큐브 컨트롤러 아니면 안된다 하는 사람들 많잖아
제가 그랬던 사람인데, 프로콘 써보고 생각이 바꼈음. 버튼이 커서 소점프 힘 조절하기가 더 편하더군요.
아직도 큐브콘 쓰는 프로들도 많고 스위치용 큐브콘도 나오고...
"밀리 이즈 쿨"
대전 안하는 입장에서도 놀거리가 많(은 정도가 아니라 시리즈 표준을 세워버리고 말)아 게임큐브 최대급 대작이 나와버림 물론 대난투의 정체성이 격투겜보단 파티겜을 지향하던 사쿠라이 선생 입장에선 아픈 손가락이지만...
https://youtu.be/IaOK8V8C4JU
북미의 민속놀이
게임큐브도 결국 장기적으로 보면 실패는 아니네요.
게임큐브의 가치 그 자체
궁극의 조작성이라기엔 넘 불편한데.... 공격/점프가 두개씩 있을 필요가 없는데 옵션으로 스매시공격 같은걸 개별 버튼으로 빼줬으면 하는 소망이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