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걸린 이유는 이전 게임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콘텐츠를 집어넣었기 때문이라고 반복
- Kamiya는 Bayo2의 사건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말합니다.
- 데모는 게임의 프롤로그 직후에 Rodin이 있는 장소에 Cereza, Jeanne 및 Enzo가 나타났습니다.
- 큰일이 벌어지고 있고 Rodin은 Gates of Hell이 "잠시" 버틸 수 있다고 말합니다.
- Rodin이 다중우주에 대한 설명을 시작하자 Viola가 갑자기 끼어듭니다. 그녀는 두명의 상주 마녀를 알고 있습니다.
- 데몬 마스커레이드는 베요네타의 능력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주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 데몬 슬레이브는 위치타임을 통해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나비 부인은 당신을 위해 싸우도록 적을 "매혹"할 수 있는 키스를 날릴 수 있습니다.
- 악마는 그 강력한 힘에도 불구하고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으면 "분노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 분노 맥스시에는 Bayonetta는 소환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여 방해가 되는 모든 것을 공격합니다.
- 악마는 또한 전투에서 "죽을 수" 있어 한동안 소환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 이번 주화폐는 호문클루스에서 입수한 배아입니다.
- 헤일로는 이제 "특별한 수단"을 통해 획득됩니다
-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더 이상 게이츠오브헬을 왔다 갔다 하지 마세요
- 이제 언제든지 일시 중지 메뉴에서 액세스하여 배아를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트리가 있습니다
- 악마마다 슬레이브 및 마스커레이드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강화하기 위해 고유한 스킬 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결과적으로 이 게임은 이전 게임에 비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이 훨씬 더 많습니다.
- 불행히 초보자를 압도하지 않기 위해 고문 공격과 같은 것이 기본적으로 잠금 해제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다만 그들은 고문 공격 및 우리가 익숙한 다른 것들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보장합니다.
- Umbra Tears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까마귀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개구리도 볼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에서 모든 눈물을 찾으면 "미스터리 아이템"이나 "보너스 레벨"에 도전하는 비밀이 잠금 해제됩니다.
- 스테이지의 가장자리에는 다중우주의 불안정성을 나타내는 "이레이져"라는 안개가 있습니다. 만지면 데미지를 받습니다.
- 슬레이브와 마스커레이드 사용으로 얻는 상호작용을 통해 많은 비밀과 경로를 가져 레벨이 더 커지고 복잡해졌습니다.
- 다중 우주 사이를 여행하는데 사용되는 분기점 역할을 하는 'Thule'이라는 허브섬이 있습니다.
- 전작 대비 10배 이상의 스킬량
- 퍼포먼스는 데모에서 견고해 보였습니다.
- 게임을 통해 보인 유일한 문제는 악마를 소환하는 동안 지속적인 카메라 조정이었습니다.
- 비올라는 베요처럼 지역을 클리어할 때 키스를 하지 않고 악마의 뿔을 던집니다!
- 그녀의 전반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Bayo에 비해 더 원시적인 힘을 강조합니다.
- 다트를 던지는 것은 무한하지만 Bayo의 총에 비해 약간 더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 Viola의 악마인 Cheshire는 자신의 장검을 사용하여 소환합니다. 체셔가 플레이하는 동안 비올라는 검을 잃습니다.
- Cheshire는 제어할 수 없지만 Viola는 여전히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비올라는 맨손으로 싸울 것입니다
- Viola는 회피하는 대신에 틈틈이 막아서 Witch Time을 발동시킵니다.
- 가드를 사용하려면 R을 눌러야 하지만 그녀는 닷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결과적으로 Witch Time 타이밍은 Viola에게 조금 더 관대합니다.
- 비올라를 위한 위키드 위브는 없음. 물론 자신의 스킬 트리가 있습니다.
- Kamiya는 2017의 초기 티저를 플레이어가 게임을 한 후 다시 보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Umbra Tears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까마귀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개구리도 볼 수 있습니다.' 기아아악
사용하는 악마 이름 체셔 + 위치 타임 사용 신캐는 미래 시간대 베요네타와 루카의 자식인가
저정도 컨텐츠랑 변화를 주는거면 이번에도 90점대 평가 받으려나
응 거기서 안팔려서 닌텐도로 온거야 닌텐도가 지원 안해줬으면 시리즈 자체가 위태했어
그리고 비올라의 체샤인형이 루카 목도리를 두르고 있는거 봐선 역시...
'Umbra Tears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까마귀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개구리도 볼 수 있습니다.' 기아아악
초기티저라면 베요가 반갈죽되는 그거아닌가
1,2하니 설명 이해 할수있네요
저정도 컨텐츠랑 변화를 주는거면 이번에도 90점대 평가 받으려나
사용하는 악마 이름 체셔 + 위치 타임 사용 신캐는 미래 시간대 베요네타와 루카의 자식인가
비올라 베요 둘다 세레자일수도
이번작이 멀티버스 배경이라 그냥 또다른 세레자 같네요
복장에서 루카와 비슷한점이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비올라의 체샤인형이 루카 목도리를 두르고 있는거 봐선 역시...
목도리는 나중문제고 일단 이름이 체셔인점 1편의 세레자가 들고다니던 인형이랑 동일한점으로 미루어볼때 확실히 혈연일 가능성이 높아지는군요
세레자 인형 이름도 체셔
카메라 조정에 문제가 있는 건가...?
악마소환하고 애들이 커지니까 카메라워크가 제한받을거라 생각했는데 그건가보네요
전작대비 10배의 스킬량이라니 개발 오래걸린 이유가 있군요...
자꾸 다중우주 얘기하는거보면 기존작 베요네타와 3 베요네타는 확실히 다른 사람이 맞는거 같군요
멀티버스네. 찐 베요네타 나오겠구만.
2에서도 멀티버스의 냄새를 풍기는 스토리였던걸로기억하는데 3은 더 확장했네 겁나 기대됨 ㅋㅋㅋ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윤서결_총통
응 거기서 안팔려서 닌텐도로 온거야 닌텐도가 지원 안해줬으면 시리즈 자체가 위태했어
플레이 운영이 기본적으로 위치타임에 의존하는것 같았는데 스킬 많아졌다니 다양하게 운영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데메크랑 비슷한 스타일인건가요?? 데메크는 이상하게 손에 안잡혀서 조금 하다가 말고 말고 했었는데 이건 어떨까요??
저는 데메크1감독이 만들었다해서 베요네타1 삿다가 낭패봤는데 ㅋㅋ 액션게임이 거기서 거기지 하면 맞는거같은데 데메크는 무기들고 싸우는데 베요네타는 체술로 싸워서 뭔가 느낌이 다릅디다
베요네타는 진짜 1 부터 이미 완성급 액션 입니다. 이런 장르 게임중 액션 제일 재미있어요 조작하는거 자체가 정말 물흐르듯 만들어놨어요
그래픽 보기만해도 갑갑하네요
비올라 pc묻은거 같아서 별로임
간만에 예구했네요. 단지 비올라가 숏컷이라 거부감이 드는 것도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