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게임 시장에 대한 우리의 장기 전망은 여전히 긍정적" 이다.
게임 시장 조사 그룹 Newzoo는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2년 간의 "이례적인" 성장 이후
2022년 글로벌 게임 시장이 전년 대비 4.3% 감소할 것으로 예측하는 최신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비디오 게임 시장이 2022년에 1,844억 달러를 창출할 것으로 추정하며,
이는 Newzoo가 올해 초에 발표한 1,968억 달러 예측에서 감소한 수치다.
이 수치는 게임의 모든 부문(PC, 브라우저, 모바일, 콘솔)을 포함하며 특히 콘솔 게임 부문은 4.2%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보다 낮은 예측에도 불구하고, Newzoo는 2022년을 사람들이 게임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의존하게 되면서
전례 없는 봉쇄 성장에 따른 "조정의 해" 라고 표시하면서 글로벌 수익은 여전히 팬데믹 이전 시대보다 더 높게 추적하고 있다.
"게임 시장에 대한 우리의 장기 전망은 "여전히 긍정적" 이라며
2022년이 2023년 성장이 회복되기 전 유일한 조정의 해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러한 소폭 하락에도 불구하고 미래는 여전히 "밝다" 고 말하며 2020년 1,791억 달러에서
2025년까지 무려 2,11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낙관적인 전망으로 마무리했다.
그건 찐 게이머 입징이지 일반인들 입장이 아님
코로나땜에 단기간에 생긴 거품이 꺼지는거지
애초에 일반인도 저수치 체감못하긴 마찬가지임; 오히려 더 체감못하면 못하지
코로나 이전에도 기존 대중문화들 쌈싸먹을 정도로 잘나가고 있었고. 코로나땜에 더 잘나갔었던거. 살짝 내려왔을뿐이디
코로나땜시 엄청 성장한거 생각하면 뭐
전년은 코로나도 있엇으니 감소는 사실 당연한게 아닌가 싶네여
앤데믹인디 당연하쥐
지금하는 택틱스오우거 리본,갓옵 라그나로크.. 다음주 예약한 칼리스토 프로토콜까지 할게임 밀려서.. 게이머입장에선 딱히 체감이 안되는
검스연구팀~🎓
그건 찐 게이머 입징이지 일반인들 입장이 아님
크로다 냥
애초에 일반인도 저수치 체감못하긴 마찬가지임; 오히려 더 체감못하면 못하지
예상보다 선방하네요. ㄷㄷ 콘솔 부분이 좀 많이 떨어지더라도 3사 콘솔 모두 이제사 생산안정기/황혼기 접어들기 시작하는 걸 감안하면
게이밍 시장이 조금 줄더라도 밖에서 할 활동들이 활성화되니… 좋습니다
코로나땜에 단기간에 생긴 거품이 꺼지는거지
코로나땜시 엄청 성장한거 생각하면 뭐
코로나 이전에도 기존 대중문화들 쌈싸먹을 정도로 잘나가고 있었고. 코로나땜에 더 잘나갔었던거. 살짝 내려왔을뿐이디
콘솔 2사는 매출이나 영업이익이 기대치 상회라 다른쪽의 감소가 크겠죠,
장기적으로는 상승세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