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소프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신규리뷰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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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숨랑 왕눈땜에 게임의 눈높이가 너무 높아진다는게 단점이다 정말ㄷㄷ
이번 작은 니가 알아서 찾아 퀘스트가 없어서 좋더라고요. 친절해짐
하면 할수록 기기 스펙의 한계 말고는 감히 안 좋은 이야기 못하겠음. 누군가 발매 전에 울트라핸드, 스크래빌드, 리버레코 같은 기능을 누가 추가해달라고 했다면 이미 거대한 오픈월드에서 그게 제대로 구현이 되겠냐, 현실적인 요구를 하라고 면박 줬을 거임ㅋㅋ
아직 할거 많던데
이제 슬슬 질려요.... (138시간 유저)
야숨랑 왕눈땜에 게임의 눈높이가 너무 높아진다는게 단점이다 정말ㄷㄷ
이게 아직도 신규리뷰가 나와?;;
하면 할수록 기기 스펙의 한계 말고는 감히 안 좋은 이야기 못하겠음. 누군가 발매 전에 울트라핸드, 스크래빌드, 리버레코 같은 기능을 누가 추가해달라고 했다면 이미 거대한 오픈월드에서 그게 제대로 구현이 되겠냐, 현실적인 요구를 하라고 면박 줬을 거임ㅋㅋ
???: 되는데요
츄플
특히 바위록 잡을때가 개꿀이죠ㅎ
이글에 비추가 12개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헐... 이글보고 바위록 잡을때 쓰는거 아차 싶었네요 다음부터 써야지..
저도요 그냥 높은데 올라가서 바위록 위로 점프하는 것만 생각했는데..;;; 트레루프..생각을 못했네요...ㅜㅜ 다음부터 써야지
현자 조작 하나만 살포시 추가해봅니다
이번 작은 니가 알아서 찾아 퀘스트가 없어서 좋더라고요. 친절해짐
진짜 이제 최고 장점 ㅜㅠ
와 전 이 부분이 왕눈 유일의 단점이라 생각했는데ㅋㅋㅋ 야숨 때는 내가 자발적으로 다니는 느낌이었는데 왕눈은 게임이 시켜서 다니는 느낌이라 좀 아쉽...
제가 야숨의 그거 때문에 접었었죠 확실히 왕눈이에서 그런 점이 개선되어서 재밌게 즐겼습니다.
저도 오히려 이점은 더 장점으로 다가옴 전작은 퀘스트땜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번작은 딴길에서 놀다가도 정상인 길로 돌아오는 지표가 되어서 훨씬 편했음
저도 너무 아쉬워요. 게임 오래 즐길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한데 아쉬워요
기대를 너무해서 그런건지 갠적으론 야숨이 나은 듯..
왕는하니까 야슴 불편해서 못하겠던데
야숨이 진짜 순한맛이고 담백한데 왕눈은 플레이가 딥해서 안 맞으면 안 맞을거 같음
특이하신듯
스위치로 어떻게 뽑아내는건지 신기할따름
프레임만 좀 잡을수 있게 스위치 2가 나오면 진짜 흠이 없겠는데
같은 사이즈와 방식에 패드 내구성과 그래픽성능 3배정도만 해줘도 감사할따름 스위치는 패드내구성빼면 깔께없는 콘솔인거같아요
이제 슬슬 질려요.... (138시간 유저)
응애게이머
아직 할거 많던데
할게 많아서 지침
저도 재밌어서 이것만 끝내고 저것만 끝내고 하다가 너무 급하게 달리긴했음 반년정도 잡고 느긋하게 야금야금 먹어야 딱 좋은데 야숨때처럼 못하고 허겁지겁 먹어버림
방금엔딩 봤능데 어후 정말 소름이 이런연출 너무좋고 진짜 재밌었습니다ㅜ이제 밀린 퀘스트해야지
100시간 엔딩하면서 너무 재밌게하긴했지만 단점이 엔딩건 아니었음... 필드에 등장하는 잡몹들이 쓸데없이 강해서 보스전이 도리어 임팩트가 죽어버렸음... 잡몹들한테 몇대맞음 죽는데 보스들은 기믹으로 몇대패면죽고 가논한텐 피 안다는거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엔딩이래 없는
그게 내가 어떤 몹들을 열심히 잡았냐에 따라 몹 업그레이드 되게 시스템이 되어있음 너무 열심히 잡고다니면 그렇게 됨
어쩔 수 없는 시스템이지만 그렇다고 골든 보스 이런게 나와버리면...
반대로 생각하면 스토리는 부담없이 필드탐색은 깊이있게 란 목적같은 시스템이지만 조금 아쉽긴 하죠
피 10칸 찍고 불쏘는 그리오크도 한번 잡고나니 이제 무서울게 없다 싶었는데 왠 대가리에 별달린 쪼만한 고블린새기한테 한대맞으니 피 2칸남었을떄 개 어이없음
전투 너무 어려운데 가이드가 있으면 좋겠음... 초반 방어구랑 업그레이드 관련 정보좀 주세요...
요정의 샘 주변 마구간 찾아서 악단들 퀘스트 하면 요정의 샘 열리면서 방어구 업글가능
https://www.gametoc.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912 이 글 참고하세요
혹시 야숨을 안해보고 왕눈부터 하신건가요....?ㄷㄷㄷ
지저공간에서 연기버섯, 혼란꽃, 폭탄꽃 채집 좀 하고 나서 활용하면 좀 편해짐. 다만 지저공간은 사람에 따라서 다소 공포 일 수도 있으니 주의. 처음 가면 어둠컴컴함.
이번작은 스토리 먼저 가라는 곳을 대놓고 알려줘서 오픈월드가 어려운 분들 배려 많이를 한거 같음... 물론 난 말안듣고 지저에서 광캐면서 셀프 카이지 짓을 하고 있지만;
모든 면에서 완벽에 기깝다고 봄...진짜 감탄하면서 한 게임이네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몇몇 트롤평가때문에 역대 슨위가 낮아진게 아쉽네요. 저는 역대 1위급이라고 보며, 향후에도 계속 회자될 것 같네요
자유도좋고 게임도 방대하고 재미있지만 너무 많은 퍼즐을 강요해서 스트래스가 있는 게임 퍼즐 해결하는 방법이 다양하고 직관적 이라서 재미는 있지만 모든공간에 퍼즐이 있는건 좀심하다 생각함 그리고 무기자석 시스탬은 간지가 안남 하지만 성능면에서 강요가됨
그 퍼즐들 때문에 어픈월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평가받는건데... 그거없음 그냥 횅한 맵이되버림, 거기다 오픈월드인만큼 퍼즐을 강요하는게 아니라 못풀겠다싶음 패스해도 아무문제가 없음 귀찮으면 아에 거들떠 안봐도 되고 반드시 해야 하는거랑 취사선택이 가능한거랑은 하늘과 땅 차이임
하지만 결국 그 부분이 취향을 타서 아무리 잘난 게임도 호불호는 있다는 점을 잊으면 안된다고 봄... 남들 재밌다는데 난 왜 별로지 이런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거라고 봄...
그니까 풀말던 본인 맘대로 할수있는자유가 있잖아요 난 인벤 적당히만열고 퍼즐 적당히 해야지 하면 할수있는게임이고 처즐풀다 짜증나면 때려치고 갈길 갈수있는 '자유' 가 있다고요
젤다에서 퍼즐없는거를 찾다니 그런장르 찾으려면 저기 소울 시리즈 같은데 가셔야죵. 근본을 부정하면 어떻게 하나요. 당장 책임 프로듀서인 아오누마 에이지가 그 퍼즐 디자인으로 업계 레전드인데
뭔 망상을 뇌피셜마냥 적네 ㅋㅋㅋ 젤다 퍼즐은 옛날부터있었는데 뭔 오픈월드의 새로운장 이딴소릴 팩트마냥하고있어
너무 많다고요 없는걸 찾는게 아니라요 야숨정도면 액션 하고 퍼즐 밸런스가 좋았다고 생각하지만 왕눈은 가디언 없어지고 등반이 쉬워지면서 레밸디자인 난이도 퍼즐로 더채운듯해서 조금 피곤 하다입니다
뭔망상은 니가 하는거고 나는 메타 리뷰어들이 했던 이야기 그대로 한거고 오픈월드에 퍼즐이 광범위하게 뿌려져있는걸 이야기한거지 퍼즐이 있어서 그렇다는게 아니잖아 아이큐가 딸리니 이해를 못하네
무기자석(스크래빌드) 쎈거 붙이면 멋있는거 많습니다
블루 리잘포스만 붙여 봐도 무기 간지인데
5월은 진짜 젤다로 신나게 한듯
늙어서 그런가 40시간 달리고 나서도 끝이 안보이니 힘들어서 못하겠음 게임은 너무 재밌지만, 그냥 누워서 쉬고싶다
차세대기에 리마스터 분명 해주겠지?
닌텐도라면 8k 시대에 리마스터로 fhd 완벽 지원 이럴수 있음ㅋㅋㅋ
흠 걍 하위호환 지원으로 끝낼수도 있겠죠. 리마스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거 같고
이게임 직장인은 건들지 말라 권하고 싶음……. 수면 부족으로 꾸벅꾸벅 틈만 생기면 일하는 중에도 자게됨……
볼륨이 어크 오디세이 수준은 되는 거 같은데 이 겜은 폐지 줍는것도 공략을 보고 하는것도 지겹지 않음. 다만 글리치 플레이는 모르겠네요. 그것도 재미로 하는 사람이 있을정도니.
진짜 젤다 반만이라도 만들어라 아니 반에반만이라도..
역시 젤다 왕눈 계속해서 만점들 ㄷㄷ
퍼즐도 퀘스트도 보스도 야숨보다 쉽고 친절해짐. 물론 케바케겠지만 어려운거 싫은 사람은 스트레스 없어서 좋음
120시간 넘기니까 좀 물리긴 하네요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게임이라고요? 더욱 크게 생각해 보세요. 게이머들은 이번 새로운 젤다의 전설을 역사상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평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