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제품을 보낸준다고 생각하시는분이 있으신것같아 올려봅니다.
1. 교환해주는제품이 리퍼제품이냐...
2. 교환한 제품을 받았는데 본인의 과실이 아닌데 고장났을때 a/s가 되느냐
를 물어봤습니다.
밑에 글보니까 어떤분께서 교환받은 제품이 액정이 나가셨다고 했는데
본인과실아닌데 교환을 못받으셨다고 하셔서 새제품을 보낸다는 말을 믿지는
못하겠지만 아무튼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한국닌텐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리 접수 된 제품이 새 제품 교환 판정을 받은 경우 부품만 갈아끼운 리퍼제품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제품과 동일한 새 제품으로 발송해 드리는 것이며
저희 한국닌텐도에서는 절대 리퍼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이 결함및 불량이라면 무상수리또는 상태에따라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보증기간은 1년이며,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을 경우라 하더라도
보증기간은 고객님께서 교환받으시기 전의 제품을 처음 구입하셨던 구입일로 부터
1년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제품은 9일택배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및 온라인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메일은 발신 전용입니다.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http://www.nintendo.co.kr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 TEL: 080-070-9900
교환받고 얼마안가서 고장나는 분들이 계시다는 글을 봐서요.
과연... 믿을수 있을련지요.
흠..리퍼 제품도 나쁜게 아니기 때문에..그런데 저말을 믿기가..흠..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것이 이런 악세사리급의 가전제품은 부품값, 인건비 등등 고치는 비용보다 차라리 새걸로 그냥 주는게 회사측에선 더 싸게 먹힐 수 있어요. 닌텐도 정가가 15만원인데 이걸 비용들여서 고친다는건 회사에서도 별로 이익이 안될거라고 생각되네요
교환해 주는 DSL이 신품이면 고장나서 반품한 그많은 DSL은 어디로 갈가요? 폐기 할까요? 우리나라만 해도 몇만대는 교환 했을텐데?????????????
새걸로 보내준다는 메세지는 저도 받았는데요... 뭐 떨구거나 한적없는게 위에화면이 안나와버려서... 일년훨씬넘은 제품인데...제게임기는 폐기하고 같은색으로 보내준다고요... 근데 하늘색제품 안나오지 않나요?? 품절됬다면 어떻게 똑같은 색으로 보내주나요?? 저도 너무 궁금해요...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수리품에 대한 검사 결과, 상단 액정의 영상 출력이 불량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무상으로 수리품을 새 제품 (발송 직전에 전원검사, 액정검사, 단자검사를 통과한 한 번도 사용되지 않은 새 본체)으로 교환하여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단, 새 제품은 기존의 색상으로만 교환 가능하고 다른 색상으로의 변경은 불가능하며, 새 제품으로 교환된 기존의 수리품은 고객님께 반환되지 않으며 당사에서 정해진 규정에 따라 폐기 처분 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