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구현요소 작업과 파트너 성향과 무기 작업을 동시에 행하는 장소
구현요소는 해당 맵에 할로우 미션이 출현했을때만 하긴 합니다만,
바스티아 게이트에서 유기된 무기 실험장으로 들어가면 12시 방향에서 시작하는데,
해당 맵에 할로우 미션이 있으면 파란색 선을 따라서 이동하여 할로우 미션만 받고,
중간의 NM 홀리 골렘과 투닥투닥 하는 방식입니다.
할로우 미션이 없으면 그냥 골렘과 투닥투닥하고 나갔다 올 뿐.
홀리 골렘은 공격 패턴도 단순하고 모션이 크며,
출혈같은 특별한 이상상태가 없어서 상당히 쾌적한 편.
익숙해지면 스킬 공격 뿐 아니라 일반 공격도 저스트 스텝이 손쉽게 되는 몹
...인데 해당 구현요소 작업이 아닌게 함정
성향 작업의 난이도는 버프 > 어택 > 디펜스 순이라고 생각합니다.
디펜스는 상당히 쉬운 편인게 전투 방식을 방어쪽으로 한 뒤,
L을 눌렀을 때 나오는 좌측 명령 메뉴에서 좌/우가 둘 다 디펜스 계열 명령이라
골렘과 투닥투닥하면서 계속 써주면 금방 올라가거든요(...)
버프는 L을 눌렀을 땐 위가 스턴계 서포트 명령,
R을 눌렀을 때 좌측이 회복계 서포트 명령인데 이건 파트너의 HP가 줄어들지 않으면 못써서...;ㅅ;
어택은 단순히 스위치와 스킬 명령/연계만 꾸준히 써주면 금방 오릅니다.
버프 그래프였던 디펜스 그래프는 골렘과 한번 투닥투닥했다고 저 상태(...)
여러모로 누워서 숨쉬기였던 구현요소
골렘을 한번 더 잡은 뒤의 디펜스 그래프 상태
그렇습니다. 디펜스가 제일 올리기 쉬운겁니다.
세검 마스터만 안했어도 세검 숙련도도 덩달아 올리는거였는데...크흑...
어택 전용 의상 - 엔프레스 코트
디펜스 전용 의상 - 트와일라잇 큐이라스
버프 전용 의상 - 에트랑쥬 비스체
스트레아도 전작부터 출현한 캐릭인데 왜 취급은 필리아랑 똑같이 컴플리트 의상이 기본 포함되어 있지 않은건지(...)
아무튼 이제 리즈벳 작업하러 갑니다 :)
남은건 리즈벳과 시리카뿐!!!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이렇게 해봐야겠네요..성향작업 막막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