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의 처치와 낙원의 축복은 쿨타임이 3분입니다
택티컬 아츠로 지정해두고 지시실행하면 쿨타임을 무시하고 강제실행됩니다
얼라이언스 멤버가 사용하면 전역버프로 실행됩니다
얼라이드 게이지를 소비하며 5번 사용하면 동납니다
여러분은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네, 또 버프아트온라인입니다
추가정보
키리토 본인에게도 해당하며 스킬 팔레트에서 버프 사용후 내부 쿨타임이 돌아가는 상태로 만들어도
지시 팔레트에서 얼라이드 게이지를 소비해서 실행하면 분명 내부 쿨타임이 돌아가고 있는데도 강제 실행됩니다
택티컬 아츠에 셋팅해 놓으면 쿨타임마다 ai가 자동으로 써주는 거랑 스킬 얼라이드 게이지 소모해서 바로 사용하는 방식 2가지가 있더군요 스킬 쓸때마다 스킬 얼라이드 게이지가 까이기 땜에 무한으로 쓸 수 있는 건 아니지만 탱 캐릭으로 조작하면서 열심히 저스트 액션을 돌려주면 전투 내내 부족함 없이 스킬을 돌릴 수 있습니다 특히 나중에는 택티컬 아츠 1번에 스킬 5연속 발동까지 되기 때문에 저스트 가드 등으로 스킬 얼라이드 게이지만 잘 모으면 전투 내내 동료들 스킬을 비는 시간 없이 계속 돌릴 수 있더군요 그래서 1탱 2딜 1힐로 파티를 굴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