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권속 있으면 강화된다 해도 거리가 가깝고 네메시스처럼 졸개 안 없애면 딜이 아예 안 박히는 것도 아니니..
크리율 세팅만 잘 해 주면 하드 난이도에서도 충분히 원턴킬 나오겠더군요.
저는 이것저것 시험해보다 무용수 계략 외에는 아예 쓰지 않고 몬스터 특효 전투 스킬을 가진 비병, 기병으로 배리어를 깬 후 크리티컬 빨로 깼습니다.
하긴 주먹s에 킬러 너클+, 기사단, 필살의 반지로 크리율 약 70%가 4타 들어가는데 한 번이라도 안 걸리는 게 이상하죠..-_-
정말 운 나쁘게 안 걸릴 경우 남아있던 비병이나 리시테아가 막타 쳤습니다.
이건 뭐 루나틱 이상의 난이도에서 레아의 피해 크리율을 경감하는 스킬 안 나오면 고난이도도 똑같이 원턴킬 날 것 같네요.
5턴킬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바로 속도 계략 먹이고 딜러들 닥돌 해서 그냥 레아 뚝배기 깨버렸습니다.
아무리 권속 있으면 강화된다 해도 거리가 가깝고 네메시스처럼 졸개 안 없애면 딜이 아예 안 박히는 것도 아니니.. 크리율 세팅만 잘 해 주면 하드 난이도에서도 충분히 원턴킬 나오겠더군요. 저는 이것저것 시험해보다 무용수 계략 외에는 아예 쓰지 않고 몬스터 특효 전투 스킬을 가진 비병, 기병으로 배리어를 깬 후 크리티컬 빨로 깼습니다. 하긴 주먹s에 킬러 너클+, 기사단, 필살의 반지로 크리율 약 70%가 4타 들어가는데 한 번이라도 안 걸리는 게 이상하죠..-_- 정말 운 나쁘게 안 걸릴 경우 남아있던 비병이나 리시테아가 막타 쳤습니다. 이건 뭐 루나틱 이상의 난이도에서 레아의 피해 크리율을 경감하는 스킬 안 나오면 고난이도도 똑같이 원턴킬 날 것 같네요.
아 속도 계략은 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