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이동
[시구르드] / SP : 1000 (+2000)
행동 후, 2칸 이동 (+3칸 이동)
# 회피
[마르스] / 회피+10(500), 회피+15(1500), 회피+20(2500), 회피+25(3500)
항상 회피가 수치만큼 상승
# 듀얼 어시스트(연계유닛 한정)
[루키나] / SP : 1000 (+2000)
자신이 공격 가능한 범위(이동+사정거리) 안에 있는 적을 아군이 공격했을 때
자신의 전투 스타일이 「연계」거나 스킬 「듀얼 어택」을 사용할 수 있다면
35%(+70%) 확률로 체인 어택에 참가
# 스킨십 (댄서 추천)
[카무이] / SP : 250 (+500)
자신의 행동 종료·대기 시에 인접한 아군의 HP를 5 (+10) 회복. 지원도가 조금 상승
# 방진 (탱커 추천)
[카무이] / SP : 2000
적의 체인 어택 무효
# 달의 팔찌 (딜러)
[에이리카] / SP : 3000 (+5000)
물리 공격으로 직접 공격 시 상대 수비의 20% (+50%)를 대미지에 추가
# 매복 (한방딜러)
[리프] / SP : 500 (+1000, ++2000)
적에게 공격받았을 때 자신의 HP가 25% (+50%, ++75%) 이하라면 선제공격
# 연속 공격 (속도높은 딜러)
[린] / SP : 1000 (+2000, ++3000)
접 공격 시, 추격이 발생할 상황이고 속도가 상대보다 9 (+7, ++5) 이상 높다면
적의 반격보다 먼저 추격
# 속도 흡수 (딜러)
[린] / SP : 2000
직접 공격으로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속도+2(최대+10, 전투 맵 종료까지)
# 단검술 (유나카, 멜린)
[리프] / SP : 100 (lv2-300, lv3-700, lv4-1000, lv5-2000)
단검 장비 시 명중,회피 +3 (lv2+5, lv3+7, lv4+10, lv5+15)
# 천각 (법사)
[벨레트] / SP : 250 (+500)
30% (+50%) 확률로 빗나간 공격이 명중
행운이 높으면 추가로 확률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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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관련 스킬만 적어봤습니다.
속도 흡수 추가 했습니다.
가로안에 +수치는 머에요?
sp : 1000 (+2000) 이면 총 3000 sp 필요하다는 건가요?
같은 스킬인데 뒤에 +(플러스) 붙은 얘들이 있어요 예를들어 달의팔찌, 달의팔찌+ 이렇게요
1랩 1000 2랩 2000 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옳커니 감사합니다.
네 참고로 1랩을 1000주고 배웠다면 2랩으로 업그레이드할때는 1000만 더 내게 됩니다.
내가 원하는 팁이 여기있어네요 감사합니다
정리글 감사합니다!! 매우 공감되네요 ㅎㅎ
달의 팔찌는 배우기 너무 힘드네요 ㅋㅋ 진짜 하나도 안 배우고 최종전 직전까지 모아야 3000 까지 모으는거 같던데
저는 9장인데 모든캐릭 치키 1500짜리에 혈통 배우고 sp 1천정도..
원턴킬 잘내는 딜러는 속도 흡수도 좋습니다!
(sp 2000)
아 속흡을 깜박했네요...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불굴 쓰시는분들도 많더군요 저는 안썼습니다
재이동은 누구한테좋을까요? 포지션중요한 물몸 원딜이나 은밀캐가 좋으려나
활,법사
감사합니다
sp 진짜 처절하다;;;; 당최 sp 수급 밸런스 ㅈ망.
좋은글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스탯 올라가는 스킬은 그 문장사 사용해도 중복으로 오르나요? 예를들어 회피 스킬 계승해서 끼고 마르스 사용하면 문장사 스킬이랑 제꺼랑 합쳐서 오르는지 궁금해요
높은 것만 적용됩니다.
아 그렇군요 주인공 마르스만 쓰는데 회피 스킬까지 괜히 달아버렸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