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6 역대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출시 기록 갱신
:: 원문(링크) ::
일렉트로닉 아츠와 배틀필드 스튜디오는 궁극의 전면전 경험인 배틀필드 6™이 기록적인 성공을 거두며 배틀필드 시리즈의 오랜 기록을 깨뜨렸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배틀필드 6는 올해 가장 큰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출시작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배틀필드 6는 현재 PlayStation®5, Xbox Series X/S, PC(Steam™, EA 앱, Epic Games Store)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8월 기록을 갈아치운 오픈 베타에 이어, 배틀필드 6은 이제 역대 최고의 배틀필드 시리즈 출시 기록을 세웠습니다. 배틀필드 6은 출시 첫 3일 동안 시리즈 사상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7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현재도 판매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시리즈의 열정적인 커뮤니티 덕분에, 게임은 3일간의 주말 동안 온라인에서 1억 7,200만 건 이상의 매치가 진행되었으며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1,500만 시간 이상 시청되었습니다. 또한 배틀필드 사상 최대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배틀필드의 총괄 매니저인 바이런 비드는 “무엇보다도 먼저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틀필드 6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초기 컨셉부터 배틀필드 랩스 구현, 기록을 갈아치운 오픈 베타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플레이어 피드백에 집착해왔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우리는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갔습니다: 역대 최고의 배틀필드를 만드는 것. 그리고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첫 번째 시즌 신규 콘텐츠가 불과 12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빈스 잠펠라 부사장은 “이런 순간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기에, 이 지점까지 도달하도록 도와준 전 세계 배틀필드 스튜디오와 열정적인 커뮤니티에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배틀필드 6의 역사적인 출시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배틀필드 6는 완전히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흥미진진한 블록버스터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으로 전투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배틀필드 6의 폭발적인 출시는 프랜차이즈의 연결된 배틀필드 세계관을 구축하는 첫 걸음이며, 시즌1은 10월 29일에 출시됩니다. 스릴 넘치는 시즌 콘텐츠의 첫 번째 단계는 전면전의 혼돈을 담아낸 블랙웰 필드라는 새로운 맵과 강렬한 4대4 모드가 포함된 로그 옵스(Rogue Ops)로 시작됩니다. 시즌 콘텐츠는 꾸준히 출시될 예정이며, 시즌 1 콘텐츠의 다음 두 단계는 올해 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