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번 버젼업뎃의 공개기간 및 그 수정항목에 대해서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 점검 실시일시
[ 2019년 05월 29일 수요일 11시 ~ 18시경 ]
※ 위 점검이후 버젼업뎃된(1.7.0) 것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점검과 수정에 관련한 사례보상 배포
버젼업에서 수정예정인 버그로 불편을 끼쳐드린 사례로서 여러분에게 [ 300쥬얼 ]을 배포합니다
점검에 협력해주신 사례로서 [ 200쥬얼 ]을 배포합니다
점검에서 획득할수없는 런치보너스 보충으로 [ 원정즉시귀환티켓 1매 ]를 배포합니다
¤ 배포기간
점검 종료후 순차적으로 배포 ~
2019년 06월 29일 토요일 04시
¤ 버젼1.7.0 업뎃내용
하프 애니버서리에서 개최되는 일부기능 추가 및 어플아이콘의 변경 등을 행합니다
세부내용은 조만간 공개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배틀 개선
-. 공격의 기.술 및 카운터효과가 있는 어빌리티의 설명에 공격종류 '직접공격' 또는 '간접공격'을 추가로 기술합니다
** 일부의 기.술 및 어빌리티 설명문 변경에 대해서'
¤ 상세설명의 개선
기.술의 상세설명에 공격종류를 추가
모든 '공격'기.술의 상세설명에 '직접공격(直接攻撃)' 또는 '간접공격(間接攻撃)'을 명기할수 있도록 추가로 작성하였습니다
ㆍ예시 :
변경전 : 공격(攻撃)/근(近)/적하나(敵単体) (참(斬)) 검으로 공격한다
변경후 : 공격(攻撃)/근(近)/직접공격(直接)/적하나(敵単体) (참(斬)) 검으로 공격한다
¤ 어빌리티상세설명의 수정
카운터효과를 가진 어빌리티의 상세설명문에 '직접공격'을 추가하고 일부 내용개선을 합니다
ㆍ예시 :
변경전 : 적으로부터 맞았을시(피탄시) 카운터공격이 발동한다
변경후 : 적의 직접공격에 대해 통상공격으로 카운터공격을 한다
* 본 내용의 변경에 관련해서는 설명문대로이고 기나술, 어빌내용은 변경없습니다 또한 아래 기.술 상세설명에 대해서 내용개선을 합니다
1) 패리(パリイ)
변경전 : 방어(防御)/본인(自分) 회피기(回避技) 적의 직접공격을 받아쳐낸다
변경후 : 방어(防御)/본인(自分) 회피기(回避技) 적의 공격을 받아쳐낸다
2) 셀프 버닝(セルフバーニング)
변경전 : 보조(補助)/본인(自分) 불을 감돌아 가까이온 적에게 데미지를 부여한다 적에게서 받는 열속성공격을 무효화한다
변경후 : 보조(補助)/본인(自分) 불을 감돌아 적의 직접공격에 대한 열속성의 반격을 행한다
¤ '직접공격' '간접공격'에 대해서
-. '직접공격' '간접공격'의 상세해 관해서는 아래대로입니다
ㆍ직접공격 : 공격시, 적에게 직접 데미지를 부여하는 공격 카운터나 셀프버닝에 의한 반격이 발생한다
ㆍ간접공격 : 공격시, 충격파(衝撃波) 등으로 적에게 직접 하지않고 데미지를 부여하는 공격 카운터나 셀프버닝에 의한 반경이 발생하지 않는다
¤ 본 버그에 대한 사례보상
본 버그의 사례로서 여러분에게 [ 100쥬얼 ]을 배포합니다
¤ 배포기간
[ 버젼1.7.0 점검종료후 순차배포 ~ 2019년 06월 29일 토요일 04시 ]
배포기간중 로그인하시어 선물박스에서 수령하여 주십시오
¤ 기타 개선
- '스테미너 회복제'의 최대소지수를 99에서 999개로 확장합니다
- 이하의 진형설명문에서 '총(銃 ; 🔫)'에 관련한 설명을 개재합니다
ㆍ헌터 시프트(ハンターシフト)
ㆍ홀리 월(ホーリーウォール)
- '원정'에 관련하는 TIPS를 추가합니다
¤ 버젼 1.7.0 수정항목편성의 버그수정
-. 특정조건에서 훈련중인 캐릭터가 파티편성 스타일 선택화면에서 그레이아웃(그래피컬 유저 인터페이스 ; GUI ; 항목이 조작대상에서 벗어나 있는것을 지시함, 회색빛으로 표시되어있는 상황이다 그레이아웃으로 표시되는 항목은 주로 메뉴상 항목이나 선택기 중 현재의 조작흐름에서는 입력이나 선택을 할수없는 항목따위이다)상태가 되어 해당캐릭터의 스타일을 편성할수없게되는 버그에 대해 정상으로 파티편성을 할수있도록 수정합니다
¤ 배틀과 퀘스트의 버그수정
-. 첼린지 탭내의 구역이 해방되었을때 구역해방연출이 재생되지않는 버그를 재생도도록 수정합니다
-. '전력AUTO' 중, 특정조건 아래에서 회복술이 우선적으로 선택되지않는 버그를 같은회복술이 우선적으로 선택될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클리어하면 소멸하는 모든 배틀퀘스트에 의해 모든 배틀퀘스트클리어후 '보스토벌을 완료하였습니다!(ボス討伐を完了しました!)'라고 표시되는 버그를 '이벤트를 모두 클리어하였습니다!(イベントを全てクリアしました!)'로 표시되도록 수정합니다
¤ 기.술의 버그수정
-. 이하의 기.술을 브러시업(Brush up ; 뭔가를 더욱 세련되게 하다)합니다
ㆍ무명검(無明剣)
ㆍ워터 문(ウォータームーン)
ㆍ적 '뢰화'가 사용하는 기술 '히트 웨이브(ヒートウェイブ)'
ㆍ적 '어스' 등이 쓰는 '스컬크래쉬(スカルクラッシュ)'
-. 적 '로튼 비스트' 등의 일부 적에게 특정의 기.술을 사용했을때에 연출이 벗어나 표시되어버리는 버그를 올바른 위치로 표시도도록 수정합니다
-. 적 '프로셀피나'가 상태이상상태가 되었을때 상태이상효과가 정상으로 표시되지않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 '셀프 버닝(セルフバーニング)' 등을 맞았을때 반격행동을 하는 기나 술 및 어빌리티가 다른 기나 술과 연계가 발생하였을때에 연계효과가 정상으로 표시되지않는 버그를 올바르게 표시될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기.술의 연출개선
-. 이하의 기.술 연출의 진행속도를 개선합니다
ㆍ예빙 천벌(鋭氷おしおき)
¤ 기타 버그수정
-. 특정조건아래에 의해 타이틀화면에서 홈화면으로 이동할때마다 '데이터의 갱신이 있습니다(データの更新があります。)'라고하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 원정복귀후 훈련완료후에 홈화면이외로 이동하였을때 푸터(맨 밑에 있는 메뉴)의 '수련장(道場)'버튼에서 ' ! '마크가 사라지지않는 버그를 사라질수있도록 수정합니다
-. 홈화면에서 특정순서로 편성화면 등으로 이동한뒤 '돌아가기'버튼을 탭하면 타이틀화면으로 이동해버리는 버그를 알맞는 홈화면으로 이동할수있도록 수정합니다
-. 로그인보너스 연출후 '골드팩(덤부착)'을 구입하고 홈화면으로 이동하면 다시 로그인보너스 연출이 재생되어버리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 본 버그는 표시만으로, 로그인보너스보상을 중복해서 받을수는 없습니다
-. 기타 경미한 버그수정과 개선을 실시합니다
주의사항
-. 점검의 개시일시 및 종료일시는 앞.뒷당겨질 경우가 있습니다
-. 점검중에는 게임을 플레이하실수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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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버젼 1.7.0 업뎃에 따른 일부 밸런스조정에 대해서
2019년 05월 29일 수요일 실시예정인 버젼1.7.0 업뎃에 따라 아래 밸런스조정을 실시합니다
¤ 배틀퀘스트의 난이도완화
메인 내 배틀퀘스트를 보다 많은분에게 원활하게 즐길수 있도록 메인내 하드 및 베리하드의 일부 배틀퀘스트의 난이도를 완화합니다
○ 하드
5-1-1 마녀의 동굴(魔女の洞窟)
5-1-2 채비하는 어둠(待ち受ける闇)
7-2-3 탑-중층(塔.中層)
7-2-4 탑-상층(塔.上層)
7-2-5 명부에서 나오다(冥府より出ず)
○ 베리하드
5-2-6 마녀(魔女)
6-1-3 강건너 해안으로(川の向こう岸へ)
6-2-4 방황의 숲(迷いの森)
6-2-5 나비에게 유혹되어(蝶に誘われて)
7-2-1 도주(逃走)
7-2-2 요새-숨겨진 통로(砦.隠し通路)
7-2-3 탑-중층(塔.中層)
7-2-5 명부에서 나오다(冥府より出ず)
8-1-5 발드의 길안내(ヴァルドの道案内)
¤ 속성내성의 수정
-. 적 '엘름 버드'의 Weak속성.Resist속성이 의도치않는 설정이어서 아래처럼 수정합니다
※ 모든 배틀퀘스트에 출현하는 '엘름 버드'가 대상입니다
Weak속성 : '열'속성 -> '냉'속성
Resist속성 : '냉'속성 -> '열'속성
¤ 진형의 밸런스조정(상향수정)
-. 일부 진형효과가 다른 진형에 비례하여 사용하기 힘든 상황을 근거로하여 아래의 진형효과를 상향수정합니다
1) 데져트 랜스(デザートランス)
ㆍ변경전
배치1 : 체력이 50%, 민첩이 25% 상승한다
노려지기 쉽지만 대폭으로 상승한다
ㆍ변경후
배치1 : 체력.정신이 50%, 완력.손재주.민첩이 25% 상승한다
노려지기 쉽지만 대폭으로 상승한다
2) 파워 레이즈(パワーレイズ)
ㆍ변경전
배치1 : 지력이 50% 상승하지만 민첩이 50% 저하한다 노려지기 쉽지만 저하한다
배치2~3 : 민첩이 25% 상승한다
배치4~5 : 효과없음
ㆍ변경후
배치1 : 지력.정신은 50% 상승하지만 민첩이 50% 저하한다 노려지기 쉽지만 저하한다
배치2~3 : 민첩이 25%, 정신이 15% 상승한다
배치4~5 : 정신이 15% 상승한다
감사요 호수님~~!!! 추천 쾅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