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루 상품 사후 관리는 판매자가 해야지 왜 소비자가 하고 앉아있음?
솔까 외국 유료기사조차도 돈 주고 보는 사람이 있는거랑 별개로 나오는 순간 몇 분이면 트위터 등지에서 대놓고 내용 풀리는게 태반인걸.
글고 요즘 보면 커뮤에서만 유출하는 것도 아니고 외국인들도 멤버쉽 보고 바로 자기들 트위터에 유출시키고 있더만. 이거는 막을 수 있는 범주를 진즉 벗어났지.
그리고 그렇게 유출되어서 엎어질 이적이었음 진즉 엎어졌을거라 생각함.
뭐 어쩌겠어요, 내가 뭐 돈 받고 고용된 것도 아닌데 그거 하나하나 다 확인하고 막아세우고 할 의무가 있는 것도 아닌디.
지금껏 철저히 소비자와의 약속이랑 커뮤니티 분위기 관리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일을 할 수 밖에 없던 관리자들만 가지고 2년을 유지된게 신기한거지 뭐.
아 물론 여기는 하꼬라 딱히 크게 일을 하진 않았읍니다 저는...
뭔 썰 얘기하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유출되어서 엎어질 문제면 일단 구단 차원에서 확실히 입막음하고 기자도 썰방에서 풀면 안될 얘기지
그냥 뭐 특정할 것도 없는게, 요즘 그냥 멤버쉽 썰 하나 풀리면 바로 커뮤에서 실명까지 다 까서 나와버림ㅋㅋㅋ 이젠 막는게 의미가 없을 정도로. 사실 신뢰말곤 명분이 없던거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엎어진 건이 있긴 한데 애초에 얘기들 출처가 이해관계자라 에이전트든 구단이든 자기들 이해관계따라 흘리고 그러는거지
ㅇㅇ 근데 자꾸 소비자들끼리 니가 왜 유출시키네 왜 안 보는 사람 병1신 만드네 하는게 좀 웃길 따름임. 그게 나는 불만인거고. 결국 그 부분 관리는 썰을 보급해주는 사람이 해야하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