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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VFC G3A3 순정 볼트 캐리어에는 기본적으로 무게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시 추천 조회 618 댓글수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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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추를 빼더라도 부압밸브를 교체하는게 아닌 한 가스 토출량은 일정하고 소진율엔 변화가 없습니다. 다만 더 가벼우니까 볼케 왕복속도에는 변화가 생기겠지요.

ㅍ.ㅍ | (IP보기클릭)124.56.***.*** | 22.12.03 20:23
ㅍ.ㅍ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볼트 캐리어의 무게가 줄어들면 전체적인 가스 소모량이 줄어드는 것으로 알았는데 제가 잘못알았네요...

신호가없음 | (IP보기클릭)1.243.***.*** | 22.12.03 23:30
신호가없음

볼캐가 가벼워지는데, 작동속도는 등속도로 유지된다고 하면, 가스의 토출량은 줄어들어야 한다....라는 공식으로 설명될 수는 있습니다, 허나 실제로 구동부에서 바뀐 건 토출량을 정하는 부압밸브가 아닌 볼캐중량 뿐이므로 토출량은 그대로고 왕복속도는 등속이 아닌 가속이 붙지요. 가스 소모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결국 부압밸브도 함께 교체해야 합니다.

ㅍ.ㅍ | (IP보기클릭)223.62.***.*** | 22.12.24 13:34
ㅍ.ㅍ

즉, 볼캐만 가벼워진다면 연사력이 상승하고 연사사이클의 허용치를 초과한 수준이라면 다른 부품의 노후도가 급격히 올라가 파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ㅍ.ㅍ | (IP보기클릭)223.62.***.*** | 22.12.24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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