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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어떤 방식으로든 내 모든 게임 정리의 주제를 정하려고 노력하지만 때로는 Bitewing Games 가 재즈를 주제로 한 세 가지 게임을 발표한 것처럼 퍼블리셔가 해당 프로세스를 훨씬 쉽게 만들 때도 있습니다. 하나는 디자이너 Reiner Knizia가 , 다른 두 개는 다른 두 게임이 발표한 것입니다. Knizia를 최고의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첫 번째와 두 번째 선택으로 꼽은 Robert Hovakimyan 의 글입니다 . Hovakimyan의 Bebop
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 디자이너는 " Through the Desert 의 공유 타일 풀을 힌트로 삼아 사무라이 와 바빌로니아 사이에 있는 무언가"를 만들려는 노력의 결과라고 설명합니다 .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재즈페스티벌이 진행중이에요! 모든 밴드가 무대에 올라 공연 준비를 마쳤습니다. 끝없는 팬들의 줄은 입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약 대행사로서 고객이 좋아하는 악기가 포함된 밴드의 음악을 듣게 하여 고객을 위한 가장 좋은 좌석을 확보하는 것이 귀하의 임무입니다. 자리에 앉더라도 나쁠 것은 없습니다. 친구와 가족 옆에 있어요!간단히 말해서, 차례가 되면 빈 공간에 좌석 타일 중 하나를 배치하여 게임 보드의 좌석을 예약하거나 예약된 좌석 중 하나에 주사위를 놓아 좌석을 예약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세 개의 주사위를 놓을 수 있습니다. 좌석을 예약할 때 주사위를 다시 굴릴 수 있으며(얼굴 세 개 중 하나가 표시됨), 좌석을 예약할 때 디스플레이(얼굴을 바꾸지 않고) 또는 가방에서 새 주사위를 가져옵니다. (임의의 결과를 굴리는 경우)
Bebop은 타일(지정석)과 주사위(팬) 배치를 통해 영역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공유 보드에서 가장 영리하게 다른 플레이어를 능가하는 플레이어는 예약 대행사로부터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프로토타입 구성 요소
누가 이전 주사위를 놓았는지에 관계없이 해당 친구 그룹을 확대하면 점수를 얻을 수 있으므로 같은 색깔의 주사위 체인에 추가하려고 합니다. 축제 토큰이 둘러싸여 있으면 해당 토큰 주위에 일치하는 모든 주사위와 주변 주사위에 연결된 모든 주사위의 소유권을 색상별로 비교합니다.
Bebop 은 2~4인용 게임으로 양면 게임 보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Festivals 확장팩에서는 추가 양면 게임 보드를 제공합니다.
• 두 번째 Hovakimyan 디자인은 Shuffle and Swing 입니다 . 왼쪽 표지에는 오타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게임의 전체 제목이 Shuffle & Swing의 Fabulous Factory of Marvelous Musical Gadgets for Giants 이기 때문에 "'s"가 표시됩니다 .
셔플과 스윙은 누구입니까? Bitewing이 들려주는 이야기:
인용하다:쥐 셔플과 스윙은 별이 빛나는 밤 달빛 아래 치즈이튼을 춤추며 만났습니다. 재즈에 대한 그들의 사랑은 그들을 하나로 모았고 30년 넘게 그들을 함께 유지해 왔습니다. 몇 년 전, 그들은 자체 악기 공장을 열고 "거인을 위한 놀라운 음악 장치의 셔플 앤 스윙의 멋진 공장"이라고 불렀습니다.게임 용어로, 차례대로 중앙 론델에서 마우스를 움직인 다음 마우스가 있는 부서에서 주사위를 선택하거나 자신의 주사위를 추가합니다. 주사위가 놓여진 위치에 따라 행동을 취하고 주사위의 소유자(당신이 아닌 경우)는 고양이 일꾼 보너스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주사위에 한 값이 올라가고 부서 론델의 다음 빈 공간으로 이동됩니다.
이제 그들은 급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도움을 줄 새로운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동료 연주자들은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자 하는 공장의 관리자이며, 감독 생쥐를 고용하여 공장 주변의 고양이를 모집하고 거대한 재즈 악기를 만듭니다. 이것은 팀 작업이므로 누구의 감독관도 활용할 수 있지만 감독관은 자신의 상사를 위해서만 직원을 모집합니다! 악기가 완성되고 적절한 관리자가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으려면 신중한 계획과 많은 자랑이 필요합니다.
Shuffle과 Swing이 자신의 작업을 눈에 띄게 하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빌드하는 플레이어는 재즈 보스와 함께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하고 큰 승격을 얻게 됩니다!
고양이 작업자와 함께 3개의 계기판을 구축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목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업을 통해 검사기 마우스를 한 계기판에서 다른 계기판으로 이동하여 본 작업에 대한 점수를 얻거나 지친 고양이를 상쾌하게 하거나 자랑할 수 있습니다.
Shuffle and Swing 에는 12개의 액션 부서 디스크와 3개의 양면 계기판이 포함되어 있으며, Instruments 확장에는 3개의 양면 계기판이 더 있습니다.
"1680년 예레반"의 프로토타입
Bitewing의 Nick Murray는 Hovakimyan의 매력적인 디자이너 일기를 게시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Fabio Lopiano의 논평에서 영감을 받은 시간 여행 설정에서 아르메니아의 17세기 재건축 프로젝트(위 그림 참조)와 현재 설정에 이르기까지 디자인의 진화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 이는 또 다른 음악 기반 게임에 대한 Murray의 열망 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최종 타이틀은 1998년 Goldsieber Spiele 에서 처음 출시한 Knizia의 카드 게임 Katzenjammer Blues 의 업데이트 버전 인 Cat Blues: The Big Gig 입니다 .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손에 있는 카드를 사용하여 많은 카드에 입찰합니다. 낙찰에 사용된 카드를 폐기하고 획득한 카드를 손에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이 플레이어는 동일한 값의 카드 4개를 놓고(아마도 한 명 이상의 조커를 사용하여) 플레이한 값(1-5)과 동일한 마우스 토큰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생쥐 공급이나 카드 덱이 떨어지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생쥐를 집계하여 누가 승리하는지 확인합니다. 하지만 먼저 가장 많은 조커를 가진 플레이어가 생쥐 5마리를 잃습니다. Katzenjammer Blues 의 플레이어 수는 2~6명이며 Murray가 게시자 일기 에서 지적했듯이 BGG 사용자의 90%는 5~6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게임 초반에 4중주를 내려놓는 플레이어는 앞으로 아무것도 얻을 수 있는 카드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승리할 가능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저는 2003년에 처음 게임을 플레이했고 이러한 두 가지 우려 사항을 모두 반영한 경험을 기억합니다.) Murray는 게임을 다시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Knizia에 접근했지만 먼저 이러한 우려 사항을 해결했으며 Cat Blues: The Big Gig가 그 결과입니다. 4중주를 합친 후에는 이제 카드를 뽑아 손에 카드 4장을 채우고 향후 경매에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 수는 Knizia의 원래 디자인과 일치하는 2~4명이며, 게임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해당 라운드에서 새로운 보너스를 놓고 경쟁합니다. 게임에서 처음으로 가치를 융합하면 해당 가치의 "4중주 토큰"을 획득하고, 3라운드 후 가장 많은 4중주 토큰을 가진 플레이어는 쥐 10마리에 해당하는 "빅 팁" 토큰을 얻습니다.
마지막으로 Cat Blues: The Big Gig에는 7개의 7 카드로 구성된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덱에 섞기만 하면 됩니다. 7초에는 4중주 토큰을 사용할 수 없지만, 4중주 토큰을 획득하면 라운드마다 사용 가능한 20마리 중 7마리의 쥐를 얻게 됩니다.
• Bitewing Games는 이전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의 타이틀( Knizia의 Cascadero 및 Cascadito , Ryan Courtney 의 Spectral 및 Trailblazers: Sasquatch 확장 팩 )을 사용하여 2024년 3월에 "재즈 컬렉션"을 위한 Kickstarter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 4월 출시 예정 미국에서는 2024년, 세계 다른 곳에서는 2024년 5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