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특성,캐릭특성 합치면 꽤 단단하긴하네요
무엇보다 명함일때도 딜이 너무쌘데
돌파좀되어있다면 체급이 우주돌파해서
맞기전에 죽이는게 되네요 --;
종카베 야카베 푸카베 등 고점조합들이 있는데
너무 고급서폿들이라 라슈베 (라이덴) 으로 2딜팟돌리는데
꽤 좋네요.
베넷은 차마 뺄수가없엇음..
돌파특성,캐릭특성 합치면 꽤 단단하긴하네요
무엇보다 명함일때도 딜이 너무쌘데
돌파좀되어있다면 체급이 우주돌파해서
맞기전에 죽이는게 되네요 --;
종카베 야카베 푸카베 등 고점조합들이 있는데
너무 고급서폿들이라 라슈베 (라이덴) 으로 2딜팟돌리는데
꽤 좋네요.
베넷은 차마 뺄수가없엇음..
2돌 = 35만원(바로 나올 경우) 혹 50만원 넘어 가는데 돈 값 해야죠
2돌 = 35만원(바로 나올 경우) 혹 50만원 넘어 가는데 돈 값 해야죠
그리말씀하시니 엄청나긴하군요
우인딘 서열 4위인데 2돌에 약하면 곤란하죠 ㅎㅎ 베넷 빼기가 쉽지 않군요..
베넷 빼면 딜차이가 심하긴하죠ㅋㅋ 없어도쌔지만ㄷㄷ
아를 딜이 너무 충분해서 ... 아-라-슈에 이제 북두정도 넣어주면 그냥 대충 치고받고 해도 급사 할 일 없더군요 베넷은 좋긴한데 장판이 좀 귀찮아서;;
베넷장판귀차니즘이 유일한 양심(?) 인듯ㅋㅋ
푸리나랑 같이 굴릴수만 있다면 역대급딜이였을텐데
푸리나6돌이면 같이굴리기도한다는듯요
근데 ㅁㅊㄴ의 게임이 점점 기본 1~2돌파가 권장사양이 되어가는 기염을 토하고있어서... 명함이면 진짜 나사가 하나빠져있거나... 진짜 심각한건 명함이면 애매하게 불편했던 요소들을 돌파를 하면 편하게 만들어주는 편의성관련으로 돈을 뜯으려고해서 괘씸함. 기본적으로 편안하게 해주고 더 강해지는 문제가 아니라 진짜 캐릭터 중간세이브 시켜놓고 돌파로 완성시켜놓는 느낌이라 에휴... 아니 게임사도 먹고살아야죠 ㅠㅠ 하기엔 캐릭이 너무 비싸. 무슨 돌파에 3만원 이런식이면 몰라 수십만원인게 문제임.
글게요 최근 그나마 명함으로 완성형인게 나비아랑 아를인듯해요
그런가.. 그냥 명함으로도 충분하던데.. 라이오슬리같이 구조적인 부분아니고서야 별로.. 명함 치고 훌륭한 딜량에 힐 불가 쉴드필수 라는 족쇄는 충분히 만족할만 하다고 생각함 쉴드 케만 잘껴주면 조합도 생각보다 다양하고 컨자신있으면 쉴드케 빼버리고 궁극기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해도 재밌고 나름 잘만들었다고 생각함
글의 맥락을 좀 보시죠. 전 아를레키노 얘기를 하는게 아니라 이 게임의 과금구조를 말하고 있는겁니다. 님이 뭔 소리를 하는지는 알겠는데 제 글에 대한 반박으로는 성립되지 않아요.
빠빰뚜두둥
선생님글 전부가 아를레키노의 성능에 대한 글인데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디가 그 캐릭에 국한 된 말이 아닌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무슨 급발진을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그따위로 욕설하시지 마세요. 선생님도 누군가의 자식이듯 저도 누군가의 자식이고 한 명의 인간입니다. 왜 화가 났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본인의 글에 아를레키노의 성능에 대한 말이 아닌걸 집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제가 선생님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서로 좋게 얘기해보아요.
아를레키노 뽑고 써보니 정말 노잼 이였음. 또 베넷을 써야 된다니 베넷 지겹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