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소의 회계년도 기준입니다
*비교는 작년 동기대비 기준입니다.
- 전체 게이밍 수익 10% 하락. 19년 4분기 게임사업수익 20.05억 달러.
- 하드웨어 수익 48% 하락. 원인은 줄어든 콘솔 판매량 때문.
-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수익은 서드파티 게임들 때문에 아주 높았던 작년에 비해서 3% 하락.
구독수익의 증가로 이번분기의 소프트웨어 & 서비스 수익의 하락을 부분적 막을수 있었음.
- 엑박 라이브 월액티브 유저는14% 증가한 6500만명.
발표중 엑스클라우드는 가을에 테스팅에 들어갈것이고 이번 4분기의 엑박 라이브 월액티브 유저는 기록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최근 몇년어치를 찾아보니 최고치 같아 보입니다)
엑박에 호의적인 댓글많아지는게 불편하나?사고방식 다르네 ㅋㅋ
이자슥 아무 상관없는 온갖 게시글에 뜬금 젤다 찬양만 쓰고 다니던데 정게에서는 막무가내로 일본 찬양하고 다니고 ㄷㄷ 이 잦같은 젤다빠 새끼들도 졸라게 악질임.
토착왜구 종특 : 피해자코스프레
나만 다른 루리웹 하는건가? 그쪽이 하는 루리웹엔 엑빠가 많은거 같은데 거기 어딘가여?
그 빠들의 피해망상 자기들이 전 기종 상대로 분탕치는 건 생각 안 하고 피해자 행세 하는 거 보면 소름끼침 일본 애들 원폭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거 보는 거 같음 닌빠, 엑빠, 피씨빠 상대로 다 시비걸고 다니는데 되받는 조롱이 큰 건 당연한 거
THE GAMEMO
ㅋㅋㅋㅋㅋㅋㅋㅋ
THE GAMEMO
그미래가 몇년후일지 아무도모름여
THE GAMEMO
그날이 오기전까지 수익을 내고 서비스가 계속갈 계획을 세워야겠죠.
THE GAMEMO
넷플릭스가 왜 성공했는데...
모아놓은 라이브와 게임패스 유료 충성고객을 자연스럽게 스트리밍으로 유도하겠죠?
구독 서비스를 얼마나 차별화 할 수 있느냐가 성패를 가를것
근데 어떻게 2019년 4분기 실적이 벌써나오져? 예언글인가요?
*마소의 회계년도 기준입니다
회계년도는 회사마다 다틀립니다. 결산을 몇월에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죠.
요즘 엑박에 호의적인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던데, 이런글엔 역시 조용하네 ㅎㅎ 이게 만약 플스가 이랬으면 그새를 못참고 조롱댓글들 오지게 박혔을텐데.
mob2020
그 빠들의 피해망상 자기들이 전 기종 상대로 분탕치는 건 생각 안 하고 피해자 행세 하는 거 보면 소름끼침 일본 애들 원폭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거 보는 거 같음 닌빠, 엑빠, 피씨빠 상대로 다 시비걸고 다니는데 되받는 조롱이 큰 건 당연한 거
난 님이 더 소름끼침. 뻔히 보이는데. 아닌척하는게
mob2020
나만 다른 루리웹 하는건가? 그쪽이 하는 루리웹엔 엑빠가 많은거 같은데 거기 어딘가여?
mob2020
토착왜구 종특 : 피해자코스프레
근데.. 소니는 일본기업이라 까여도 쌈.
mob2020
엑박에 호의적인 댓글많아지는게 불편하나?사고방식 다르네 ㅋㅋ
mob2020
이자슥 아무 상관없는 온갖 게시글에 뜬금 젤다 찬양만 쓰고 다니던데 정게에서는 막무가내로 일본 찬양하고 다니고 ㄷㄷ 이 잦같은 젤다빠 새끼들도 졸라게 악질임.
젤다엔 죄가 없음 ㅂㅅ이 젤다를 좋아하는 것일뿐
엑박 팬들이 당연히 더 적죠 단지 플스가 뭐하마 잘못하면 그동안 당한 설움을 이때다싶어 폭팔하니 많아보이는거
이제 확실히 구독 + 플랫폼 다양화에 집중해야할 것 같네요. 엑스박스원 이번 세대의 판매량을 극적으로 끌어올릴 방도도 없어 보이고....
엑박+게임패스 값어치 충분히하고 넘치더군요 아주아주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