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엑스박스 시리즈 X/S부터 올 엑세스를 시작하기 때문에 해당이 없지만, 향후 업그레이드 옵션이 생길 수 있으니, 참고로 올려봅니다.
언제 엑스박스 시리즈 X 또는 시리즈 S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업그레이드를 위한 최소 지불 요건을 완료할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사전 예약 기간을 포함해 엑스박스 올 엑세스 판매자에게서 언제든지 엑스박스 올 엑세스로 엑스박스 시리즈 X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구매를 위애서, 다음 요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 여러분의 이름으로 된 기존 시티즌 뱅크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역주. 미국은 시티즌 뱅크 계좌(Citizen One Line of Credit)를 통해, 구독비를 지불합니다.)
* 지불 기간이 진행중이어야 하며, 만료되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 엑스박스 올 엑세스 구입을 위해 시티즌 뱅크 계좌에 충분한 잔액이 있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교환 키트를 받으시려면, 먼저,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구입을 충족하기 위한 최소 요구 조건을 충족하셔야 합니다. 이 요건을 충족하시려면, 12여러분은 18개월을 지불하셨거나, 엑스박스 원 X의 경우 12개월이므로, 2019년 12월 31일 이전에 구입하셨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업그레이드 지불 상태를 체크해서, 최소 지불 요건에 대한 여러분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Xbox.com/xboxallaccess-upgrade
엑스박스 시리즈 X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S로 업그레이드는 여러분이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에 전달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에는 새로운 계약, 약관, 가격이 적용되며, 월 구독비는 올라갈 수 잇습니다. 업그레이드시 기존 콘솔, 컨트롤러, 전원 케이블은 좋은 상태로 반납하셔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적격 사항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십시오: Xbox.com/XboxAllAccessTerms
제가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면, 현 지불 계약은 어떻게 되나요?
업그레이드 과정의 일부로, 여러분이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업그레이드 최소 지불 요건을 충족하기 전에서, 엑스박스 올 엑세스로 엑스박스 시리즈 X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S를 구매하신다면, 여러분은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최소 지불 요건을 충족하실때까지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와 신규 엑스박스 올 엑세스를 모두 지불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이 시티즌 원에서 이후-구매 이메일에서 동의를 하셨다면, 여러분의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최소 지불 요건을 충족하였을때,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구매는 중지되고, 교환 키드가 배송됩니다. 여러분이 기존 콘솔, 컨트롤러, 전원 케이블을 좋은 상태로 반납하신다면, 업그레이드가 확정되며, 여러분은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남은 금액을 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업그레이드 확인 메일에서 동의하지 않으시면,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월 구독료는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할부 잔액이 모두 지불될때까지 계속됩니다. 여러분이 업그레이드를 선택하고, 교환 키트를 반송하지 않으셨다면,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남은 잔액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입니다. 교환에 대한 요구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엑스박스 올 엑세스 업그레이드 약관을 참조해 주십시오: Xbox.com/XboxAllAccessTerms
다른 사람이 제 지불 상태를 확인하고, 업그레이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나요?
본인만 체크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불 상태를 체크하고 최소 지불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지금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키트를 받고,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시려면, 최소 지불 요건이 완료될때까지 월 구독료를 계속 납부하시거나 최소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금액을 일시불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 남은 잔액을 납부하시려면, 시티즌 원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업그레이드 지불 상태 체크에 표시되는 요구 금액을 확인하십시오. 잔액 지불시 총 지불 액수를 물어볼 수 있습니다.
아직 교환 키트를 못받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분은 시티즌 원 이메일에서 이후-구매 업그레이드를 동의하셨다면, 최소 지불 요건이 완료되고 3~5일(업무일 기준)내에 교환 키트를 받으실 겁니다. 교환 키트를 받지 못했다면, 시지튼 원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교환 키트를 받았습니다. 얼마나 빨리 반송해야 하나요?
받으시고, 14일 내에 교환 키트를 반송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은 엑스박스 원 콘솔, 컨트롤러, 전원 케이블을 포함한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때 모든 제품을 좋은 상태로 반납하셔야 합니다. 더 자세항 내용은 엑스박스 올 엑세스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Xbox.com/XboxAllAccessTerms
14일내에 교환 키트를 반송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여러분의 엑스박스 원 콘솔, 컨트롤러, 전원 케이블을 포하한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구매때의 모든 제품 반납이 미뤄지거나 반납하지 않기로 결정하셨다면,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콘솔에 대한 남은 잔액은 본인 책임입니다. 교환 요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엑스박스 올 엑세스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Xbox.com/XboxAllAccessTerms
교환 키트에 콘솔/컨트롤러/전원 케이블이 빠져있거나 좋은 상태가 아니면 어떻게 되나요?
여러분이 엑스박스 원 콘솔, 컨트롤러 또는 전원 케이블을 반납하지 않거나, 상태가 좋지 않다면, 여러분에게 반송되며,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의 남은 잔액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입니다. 교환 요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엑스박스 올 엑세스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Xbox.com/XboxAllAccessTerms
제가 교환 키트에 다른 콘솔을 넣었다면 어떻게 되나요?
오직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의 콘솔만 업그레이드에 유효합니다. 교환 키트에 잘못된 콘솔을 반송하셨다면, 여러분에게 다시 반송됩니다. 이 경우, 여러분이 여전히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시겠다면, 해당 교환 키트로 올바른 엑스박스 원을 반송하시고, 재반송비 $20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배송비는 다음 결제때 표시됩니다. 여러분이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 콘솔을 반납하지 않기로 결정하셨다면,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의 남은 잔액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입니다. 교환 요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엑스박스 올 엑세스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Xbox.com/XboxAllAccessTerms
업그레이드 비용은 얼마인가요?
엑스박스 원S, 엑스박스 원X에서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시리즈 S로의 업그레이드에 비용 부과는 없습니다. 엑스박스 원 S 올 디지털 에디션 콘솔에서 업그레이드하시는 소비자에게는 $20가 부과되며,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시리즈 S 월 구독 첫 결제시 포함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엑스박스 올 엑세스 구매, 기존 엑스박스 올 엑세스의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 전원 케이블 반납이 필요합니다. 교환하는 모든 제품 엑스박스 원 콘솔, 컨트롤러, 전원 케이블은 좋은 상태여야 합니다. 업그레이드에는 새로운 계약, 약관, 가격이 요구됩니다. 월 구독료는 오를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원 S에서 엑스박스 원 X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나요?
아니요. 엑스박스 올 엑세스 업그레이드 옵션은 엑스박스 원 콘솔에서 엑스박스 시리즈 X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S만 해당됩니다.
올 엑세스 업그레이드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여러분은 엑스박스 올 엑세스 판매자에게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올 엑세스 판매자에게 기존 콘솔을 반납해도 되나요?
아니요. 기존 콘솔, 컨트롤러, 전원 케이블을 반납하시려면, 교환 키트를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요약
- 무조건 신공적으로 업그레이드 X (최소 구독료 지불 기간 충족(엑원은 18개월, 엑원X는 12개월). 엑원 -> 시리즈X/S 같은 세대 전환 같은 특정한 경우)
- 엑원S 올 디지털 에디션같이 저가형인 경우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음
- 기존 콘솔은 반납하고, 올 엑세스를 새로 가입해야 함
북미애들 중고상태 생각하면 기기동작만 멀쩡히 되고 외관상 파손만 없으면 좋은상태 받을겁니다.
약관 링크에 가면 좀 더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 충전 케이블 포함 - 컨트롤러는 동작해야 함 - 콘솔은 부팅해서, 시작화면이 나와야 함 - 외관은 흠집이나 없는 부품이 없어야 함
그냥 지가 부숴먹고 새로 교품 받으려는 놈들 막으려는 거죠
"좋은 상태"라는게 명확하지 않으면 굉장히 무시무시한 문구같은데... 단순히 켜지고, 게임이 실행되는 상태인건지 스크래치나 단자 녹슴같은 코스메틱까지 포함인지 궁금하네요
크게 시비걸지는 않을꺼에요. 반납한다고 줄 찢어서 보내고 박살내서 보내고 커스터 마이징 한다고 구멍뚫어서 뭐 박아놓고 그런 사람들 많아서 그럴겁니다.
3년 봅니다 즉 2년후까지 존버? 는 너무 힘들듯..
"좋은 상태"라는게 명확하지 않으면 굉장히 무시무시한 문구같은데... 단순히 켜지고, 게임이 실행되는 상태인건지 스크래치나 단자 녹슴같은 코스메틱까지 포함인지 궁금하네요
네키믕
북미애들 중고상태 생각하면 기기동작만 멀쩡히 되고 외관상 파손만 없으면 좋은상태 받을겁니다.
네키믕
크게 시비걸지는 않을꺼에요. 반납한다고 줄 찢어서 보내고 박살내서 보내고 커스터 마이징 한다고 구멍뚫어서 뭐 박아놓고 그런 사람들 많아서 그럴겁니다.
약관 링크에 가면 좀 더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 충전 케이블 포함 - 컨트롤러는 동작해야 함 - 콘솔은 부팅해서, 시작화면이 나와야 함 - 외관은 흠집이나 없는 부품이 없어야 함
네키믕
그냥 지가 부숴먹고 새로 교품 받으려는 놈들 막으려는 거죠
새 계약으로 바뀐다는게 좀 애매하네요. 기존 계약 종료되고 새 계약으로 바뀌는거면 전체 기간도 늘어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예를 들어 18개월 구독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 하면, 기존 구독은 중지되고, 시리즈X/S 올 엑세스로 다시 24개월을 구독해야 합니다.
핸드폰이랑 똑같은거 같은데, 다시 2년 약정 시작하는거 아닐까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1232233
게임스탑에서 보상판매를 해주긴 합니다만 엑엑을 $200 쳐줍니다. 그냥 중고로 파시는게 더 나을겁니다. ㅜ.ㅡ https://www.gamespot.com/articles/how-to-buy-an-xbox-series-x-for-300-at-gamestop/1100-6482235/
이거 왠지 통신사 요금제처럼 기기변경시 기존 약정해지 반환금 유보해주고 신규로 2년 계약 같은 시스템 같네요. 만약 그렇다면 기기 반환하면 손해인데... 뭐가 뭔지... 확실한 내용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도 얼릉 도입했음 좋겠다...
엑엑을 엑엑시로 업그레이든 힘들겠죠...?;
미국에서 올엑세스로 엑엑을 구매한 사람은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는 이제 시작하는 거라... 중고로 팔고 엑시스 사는 수밖에 없죠. 6개월 구독료 안내는게, 중고로 팔고 새로 사는 것보다 나은지는 상황봐서 따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