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대표 필 스펜서의 커멘트
"저는 솔직히 게임 패스가 없었다면, 텔 미 와이가 호감을 얻었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에피소드 형식의 스토리 위주의 게임입니다. 이런 게임이 만들어지는 것을 많이 보지 못하죠. 우리는 이제 1500만명의 구독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이 게임이 플레이 되고, 사람들이 이 게임에 $30의 가격표가 붙어 있을때보다 더 많이 접하게 됩니다."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조차도 게임 패스가 성장하지 않았다면 호감을 얻지 못했을 게임입니다. 우리는 배틀토드에 수백만명이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독점 판매 모델이 도전을 받고 있다는 예시들입니다."
확실히 게임 패스 아니면 찍먹도 안 해봤을 게임이긴 합니다 스펙 먹는 괴물이기도 하고
주머니에 자꾸 게임 넣어주는데...마다할 이유가...
뽕을 뽑으려고 돈 주고는 굳이 안살 게임을 하게되고 그러다가 의외로 취향 저격 게임을 찾게 되는 거죠. 게임제작사들도 수익률 걱정 없이 모험적인 시도를 할 수 있게 해주고.
둘다 공감... 특히 텔미와이는 더욱
호감이 아니라 승인이 떨어졌다 내지는 허가를 얻었다가 옳습니다. 게임 패스가 없었으면 만들수도 없었다는 소리.
주머니에 자꾸 게임 넣어주는데...마다할 이유가...
확실히 게임 패스 아니면 찍먹도 안 해봤을 게임이긴 합니다 스펙 먹는 괴물이기도 하고
둘다 공감... 특히 텔미와이는 더욱
뽕을 뽑으려고 돈 주고는 굳이 안살 게임을 하게되고 그러다가 의외로 취향 저격 게임을 찾게 되는 거죠. 게임제작사들도 수익률 걱정 없이 모험적인 시도를 할 수 있게 해주고.
호감이 아니라 승인이 떨어졌다 내지는 허가를 얻었다가 옳습니다. 게임 패스가 없었으면 만들수도 없었다는 소리.
rime 타코마 크킹3 등 정말 소프트로 구입해야 했으면 못 해봤을 게임들. 거기다 다운로드만 해놓으면 되는 정말 간편한 편리성도 게임패스의 강점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매니아층이 강하니 구매가 망서려지는데 게임패스 덕분에 새로 눈을 뜨게 된거 인정하네요
콘솔에 플심나온다는거 자체가 모험인데 게임패스면 그래도 리스크가 적음
겜패스 ea제휴덕분에 제디 오더의 몰락 잼게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