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ired.com/story/lucasfilm-games-star-wars-ubisoft-indiana-jones-bethesda/
UBISOFT가 오픈월드 스타워즈 게임을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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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asfilm Games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은하계의 한계를 의미합니다
디즈니 소유의 회사는 방금 Ubisoft의 새로운 Star Wars 타이틀과 Bethesda의 Indiana Jones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스타 워즈 반란군 대대 회의
LUCASFILM 게임 제공
오늘, LUCASFILM GAMES는 오픈 월드 Star Wars 게임을 만들기 위해 Ubisoft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타이틀은 Ubisoft의 Mass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할 예정이며, Disney가 2012 년에 Lucasfilm을 인수 한 이래 EA 외부의 회사가 스타 워즈 게임을 처음으로 제작하여 거의 8 년 동안 독점권을 종료했습니다. 또한 루카스 필름과 디즈니의 신규 자산 인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할 새로운 인디아나 존스 게임도 작업 중입니다.
스타 워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새로운 타이틀에 대한 개발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Masssive는 여전히 프로젝트를 위해 모집하고 있으므로 세부 사항이 드뭅니다. The Division®2 및 The Crew의 감독 인 Julian Gerighty가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타이틀에는 Massive의 Snowdrop 엔진이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Lucasfilm Games는 게임에 등장 할 Star Wars 세계의 캐릭터 나 설정에 대해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발표는 루카스 필름이 베데스다와 제휴하여 몇 년 만에 루카스 필름에서 처음으로 스타 워즈가 아닌 AAA 게임 인 인디애나 존스 타이틀을 제작했다는 소식에 이어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특히 스타 워즈 세계에서 Lucasfilm 프랜차이즈를 사용하여 게임을 만들고자하는 개발자를 위해 Lucasfilm의 게임 접근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EA는 이전에 회사가 10 년 동안 스타 워즈 게임에 대한 독점권을 가질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그것이 잘못되었거나 시계가 일찍 끝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Lucasfilm은 어느 쪽이든 WIRED를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A는 향후 게임을 계속 만들 것이지만 Lucasfilm Games는 다른 파트너를 자유롭게 찾을 수 있습니다.
Disney의 글로벌 게임 및 인터랙티브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 인 Sean Shoptaw는 WIRED에 "EA는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에게 매우 전략적이고 중요한 파트너였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위한 공간이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2013 년 Disney는 LucasArts에서 150 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사내 게임 개발을 끝냈습니다. 당시 회사가 할리우드 리포터에 제출 한 성명에 따르면 그 당시의 근거는 "회사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고품질 스타 워즈 게임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달성"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몇 년 동안 EA 독점 계약은 그 목표에 대한 병목 현상으로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몇 가지 작은 모바일 또는 VR 게임을 제외하고, 2013 년 이후 EA의 주요 스타 워즈 게임 수를 한 손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개발자가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 있도록함으로써 Lucasfilm은 제공하는 타이틀을 다양화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스타 워즈 은하계는 우리 팀이 우리 매체의 경계를 혁신하고 확장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놀라운 원천입니다. 스타 워즈 지식의 일부가 될 새로운 세계, 캐릭터 및 스토리를 구축하는 것은 우리에게 놀라운 기회입니다. Ubisoft Massive 스튜디오가 Lucasfilm Games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다음과는 다른 오리지널 스타 워즈 모험을 만들게되어 기쁩니다. 이전에했던 모든 것.”
YVES GUILLEMOT, 공동 창립자 겸 UBISOFT CEO
Shoptaw는“게임 환경을 보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우리가 세계에 존재하는 품질의 양을 포착하고 시장에 빠르게 진출하려면 내부적으로 그렇게하는 것이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과거 EA 게임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Star Wars 게임은 Disney 인수 이후 제작 된 모든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공유되는 동일한 Star Wars 표준 및 연속성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Lucasfilm의 프랜차이즈 콘텐츠 및 전략 담당 부사장 인 James Waugh는 게임이 항상 다른 미디어의 콘텐츠에 직접 연결되지는 않지만 가능성은 테이블에 있다고 설명합니다.
“사람들이 착각하는 곳은 때로 '오, 그러면 다른 모든 것과 연결되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반드시 우리가 항상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Waugh는 WIRED에 말했습니다. "그 이야기에 맞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스타 워즈 게임과 나머지 Lucasfilm 프랜차이즈 라이브러리를위한이 새로운 비 독점적 배치는 개발자가 자신의 아이디어 아이디어를 Lucasfilm Games에 발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Lucasfilm Games의 부사장 인 Douglas Reilly는 WIRED에 "우리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위해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부족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캠프 중에는 Todd Howard가 있습니다. (다른 많은 게임 중에서) Skyrim의 유명한 감독은 또한 인디애나 존스의 열렬한 팬입니다. “특히 Indy 게임에서 가장 고무적인 것은
(어새신 크리드에 스타워즈 스킨 씌우는 작업 중)
아무리 유비식 오픈월드라도 제다이면 싼다!!!
케슬린케네디의 팬픽 시퀄 영화가 폭망하면서 팬덤에 균열까지 갔으니... 드라마도 그렇고 다른 매체까지 최대한 동원해서 다시 불씨를 되살릴려는 모양인데..
유비라 좀 불안한데...
어쌔신에 제다이 스킨 씌우고 우주배경으로 만들면 끝
아무리 유비식 오픈월드라도 제다이면 싼다!!!
(어새신 크리드에 스타워즈 스킨 씌우는 작업 중)
개 정답.. 그대로 숄더뷰에. 뭔가 정교한듯 ㅈ도 아닌 그래픽에. 복붙미션에 조낸 아무 흥미도 동기부여도 없는 이야기에.ㅎㅎㅎㅎㅎ ㅂㅅ같은게 이거저거 다 건드네.
스타워즈 오픈월드라니.... 제발 디비젼 같은거 말고 싱글로 개발하자..... 그리고 마블도 좀 어케 해줘 디즈니야
... 어쌔신크리드 풍이라도 좋으니까 지난번에 취소된 다스몰 게임 한 번 다시 진행해줬으면 ...
유비라 좀 불안한데...
케슬린케네디의 팬픽 시퀄 영화가 폭망하면서 팬덤에 균열까지 갔으니... 드라마도 그렇고 다른 매체까지 최대한 동원해서 다시 불씨를 되살릴려는 모양인데..
시퀄이 망해서 다른 매체를 최대한 동원한다기 보단 원래부터 만화, 소설, 드라마, 게임 등등 다양하게 내게 기획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전 스타 워즈가 원래 그러니까요 꼭 스타 워즈만 그러는 것도 아니고요
만달로리안으로 다시 맥박이 뛰는 스타워즈.
어쌔신에 제다이 스킨 씌우고 우주배경으로 만들면 끝
으오어 할게 많아서 좋다 어쌔신쿠레드, 파크라이 ,스타워즈 ,이모털ㅎㅎㅎ
이모 털????;;;
제국의 코만도 제작좀...ㅜㅜ
어크에 스킨만 씌웠어도 광검으로 시원시원하게 썰어주는 액션만 나와면 대만족일 거 같은데..디즈니가 개입하면 그럴 일은 없겠죠 ㅠ
폴른오더에서 원래 스톰트루퍼 광선검 절단표현 넣었는데 디즈니에서 빠꾸넣었다고 하죠
왜 지들한테 안 맞는 성인 컨텐츠를 사서, 지들 애들 수준에 맞추려고 하지?? 애미뒤졌나? 우리가 애로 돌아갈수 없듯이 니들도 그렇게 하면 안돼.
무난하게만 만들면 성공한다 .. 제발...
그 원슝이나오는거 2탄은 발매안하나
한글화는 잘할듯
제다이 크리드: 구공화국
ㅋㅋㅋㅋ
어크처럼 기본이상만 해준다면야...
기본하는겜 풀 프라이스 주고싶은 맘은 1도없음. 스토리라도 진심 몰입된다면 몰라. 연출 컨텐츠 뭔 중삐리 용도 아니고..
디비전2 만든 팀이라며? ㅈ됐네....
어라 생각해보니, 구공화국이 어크 스타일이면 개쩔듯
무름표 범벅 오픈월드 반복적 사이드퀘의 스타워즈 신작
한국의 N모 회사에서도 스타워즈 관련 온라인게임 접촉했다는 카더라가 돌고는 있음
싱글에 충실한 스타워즈면 지갑이 열리겠지만 또 ea식 스타워즈면 무료게임으로 풀릴때나 잠깐 해보는 작품이 되겠지
매시브 말고 어크식으로 접근해봐 그럼 성공가능성이 있다
어쌔신보다는 임모탈에 스타워즈 스킨이었음 좋것다
제발 잘나와주길..
어크처럼만 나와도 평타는 칠테니
유비 얘들은 스튜디오의 차이인지 나오는 게임 평이 어떤 건 명작, 어떤 건 평작 혹은 망작으로 들쭉날쭉이라... 가챠도 아닌데 잘 뽑히길 기대하는 수 밖에 없네. 명작이라도 유비 게임들은 할인과 가격인하 시기가 매우 빠르니 예구는 안한다.
얘네는 디비전2로 그렇게 욕 먹고 판매량도 망쳤으니 분명 뭔가 배운 게 있겠지..?
디비전 1때 개선되기 전 부족한 단점 그대로계승하고 유지해서 나온게 디비전2 인데 배운게 있어보임?
지~~~~루~~한 게임 또 나오겠네. 유비는 빠이빠이라 뭐 나오던지 말던지.
관심없다면서 댓글을 3개씩이나 쓰네 ㅋㅋㅋㅋ
JEDAI's CREED?
Jedi...
아..그렇네...ㅋㅋㅋㅋㅋㅋ
유비는 평타정도는 칠겁니다.
뭔가 이질적이긴한데 엄청 기대되네
스타워즈 팬이라면 유비식 오픈월드라도 환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