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 게이밍
2. LOD 제한 없는 오픈월드 환경
3. 차량의 자연스런 데미지 효과
4. 피부 질감 표현
5. 머리카락 표현
6. 광범위한 레이트레이싱
7. 강화된 파괴 및 물리효과
1.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 게이밍
2. LOD 제한 없는 오픈월드 환경
3. 차량의 자연스런 데미지 효과
4. 피부 질감 표현
5. 머리카락 표현
6. 광범위한 레이트레이싱
7. 강화된 파괴 및 물리효과
nokcha
추천 19
조회 3876
날짜 2024.04.26
|
밀봉
추천 13
조회 6501
날짜 2024.04.26
|
헤롱싀
추천 1
조회 1391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4
조회 5699
날짜 2024.04.26
|
카넷3
추천 25
조회 11417
날짜 2024.04.26
|
ㅅㄱㅊㄱㅎㅅㅋㄴㅁ
추천 9
조회 3890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9
조회 2938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5
조회 10202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26
조회 6282
날짜 2024.04.26
|
ASTRO-A50
추천 2
조회 1826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4
조회 6714
날짜 2024.04.25
|
nokcha
추천 14
조회 4471
날짜 2024.04.25
|
중고플스
추천 6
조회 9948
날짜 2024.04.25
|
중고플스
추천 4
조회 1122
날짜 2024.04.25
|
파이올렛
추천 13
조회 10883
날짜 2024.04.25
|
nokcha
추천 17
조회 12227
날짜 2024.04.25
|
Trust No.1
추천 5
조회 1717
날짜 2024.04.24
|
sub-zero'
추천 37
조회 13879
날짜 2024.04.24
|
순돌아재
추천 11
조회 8785
날짜 2024.04.24
|
nokcha
추천 7
조회 2600
날짜 2024.04.24
|
nokcha
추천 35
조회 11439
날짜 2024.04.23
|
안개의섬
추천 13
조회 5766
날짜 2024.04.23
|
철가방01
추천 6
조회 5539
날짜 2024.04.23
|
헤롱싀
추천 5
조회 3295
날짜 2024.04.23
|
nokcha
추천 10
조회 4164
날짜 2024.04.23
|
미라클오버로드
추천 21
조회 12282
날짜 2024.04.23
|
nokcha
추천 55
조회 19478
날짜 2024.04.23
|
Trust No.1
추천 8
조회 7628
날짜 2024.04.23
|
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Ai도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
싸펑은 전세대 콘솔로 하면 LOD 버그가 너무 많이 나더라
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언리얼5 Nanite 기술로는 한계가 있는건가요?
조작감,타격감,프레임을 우선시 하고 그래픽 신경써라...
비교샷 없으면 체감하기 어려운 채신기술 써놓고 프레임 개차반... 할거면 선택권을 줘야지(프레임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