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X소프트] 조셉 스테이튼, 헤일로 인피니트 트레일러 제작 티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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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까 팬들한텐 헤일로3때 조셉 코신스키 감독의 이 쩌는 커머셜이 뇌리에 많이 남았을텐데 이 정돈 아니었어도 갠지 컷은 한두개는 넣어줬어야지... ㅠㅜ 그래도 시리즈마다 늘 겜플레이는 실망한적이 없으니 믿어봅니다...
이전트레일러도 그래픽이 너무심심하긴했지만 총쏘는느낌은 역댜급으로발전해서 플레이자체는 꿀잼일것같네요. 다만 그래플링훅은 음.......
난 솔직히 그래플링 보고 오오오오오! 했는데 사람들 반응이 안좋아서 당황 ㅋㅋㅋ
캬~ 저 트레일러는 지금 봐도 쩌네~
버블쉴드 같은 보조무기에 비해 이질감이 들어서 그런듯 싶어요.ㅋ 뭐.. 어설트 라이플같은 총기와 레이저건이 공존하는 설정이니 이해 못할 건 없겠네요. 다만, 그래플링 훅이 이동&공격의 수단으로 한정된다면 지금까지 봐왔던 흔하디 흔한 디자인이기에 욕 좀 먹을것 같아요..^^;
과연 분위기반전이 될껀지 아님 확인사살이 될지
루나티
이전트레일러도 그래픽이 너무심심하긴했지만 총쏘는느낌은 역댜급으로발전해서 플레이자체는 꿀잼일것같네요. 다만 그래플링훅은 음.......
브루트 다리 쏘니까 넘어지려고 하던 게 인상적이었어요
그도 그럴게 헤일로워즈에서 묵직한 스파르탄 슬램으로 지형 통과 및 제압을 보여줬는데..ㅠ
스테이튼만 믿는다.
게임패스 게임들을 만족하며 즐기고 있지만 엑박하면 그래도 헤일로죠 개인적으로 작년 논란이 된 그래픽도 4k 60 FPS, 전세대 기기지원, 대규모 난전 고려하면 크게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쪽이라… 설정상 전혀 어울리지않다고 생각하는 그래플링훅과 거슬리는 팝인 현상, 요거 두가지 정도 해결해 주면 좋겠네요. 그런데, 이번 인피니티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싱글에 주간미션같은거 있으려나?? 없었으면 좋겠는데..ㅠ
squall0923
난 솔직히 그래플링 보고 오오오오오! 했는데 사람들 반응이 안좋아서 당황 ㅋㅋㅋ
Amorada
버블쉴드 같은 보조무기에 비해 이질감이 들어서 그런듯 싶어요.ㅋ 뭐.. 어설트 라이플같은 총기와 레이저건이 공존하는 설정이니 이해 못할 건 없겠네요. 다만, 그래플링 훅이 이동&공격의 수단으로 한정된다면 지금까지 봐왔던 흔하디 흔한 디자인이기에 욕 좀 먹을것 같아요..^^;
그래픽퀄리티도그렇고 전반적으로 아트수준이 좀 떨어져보이는게 문제더라구요
솔직히 그래플링은 그럴수있겠다 싶었는데 그외 퀄리티때문에 같이 까인느낌이 좀 있음.
ㅋㅋ 온갖 비난이 쏟아지고서야 뭐가 잘못됐는지 파악'해보려 노력'한 놈들이라 제대로 된 눈까리를 가진 놈들이 만들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가 않음
아예 오픈월드 구조 자체를 바꾸지 않는 한 그래픽적으로 큰 향상은 없음. 특정 부분만 캡쳐해서 밈으로 만들어서 그렇지 뭐 크게 나쁜 그래픽도 아니라고 봄, 저는.
E3한달정도 남았네용 최근 빌리지 외에 대작이 적은거같아서 기대중
솔까 팬들한텐 헤일로3때 조셉 코신스키 감독의 이 쩌는 커머셜이 뇌리에 많이 남았을텐데 이 정돈 아니었어도 갠지 컷은 한두개는 넣어줬어야지... ㅠㅜ 그래도 시리즈마다 늘 겜플레이는 실망한적이 없으니 믿어봅니다...
몽환
캬~ 저 트레일러는 지금 봐도 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