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 하워드는 인터뷰에서 자신이 엑스박스 진영에 합류하게 됨으로써 생기게 된 부담감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토드 하워드: "우리는 그동안 여러 게임들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절대로 그 게임들은 소위 하드 견인작이라고 부르는 종류의 게임들은 아니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굉장한 부담감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토드 하워드는 인터뷰에서 자신이 엑스박스 진영에 합류하게 됨으로써 생기게 된 부담감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토드 하워드: "우리는 그동안 여러 게임들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절대로 그 게임들은 소위 하드 견인작이라고 부르는 종류의 게임들은 아니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굉장한 부담감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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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아 한글화만 해줘
토드형 그냥 편하게 만들어 줘, 하던데로만 하자
액블 인수 건도 뒤로 밀리게 된 상황이라 어찌보면 2023년 엑박진영의 가장 큰 반등의 모멘텀이 될 수도 있는 게임이라 부담을 안 느낄수는 없을 듯..
한글화좀 해줘
11월에 안될거 같아서 발매연기를 한건데 바로 12월에 날짜 발표를 하는게 더 이상한거죠
뭔 부담이니 어차피 완성은 유저들이 할껀데
부담 갖고 똑바로 출시하자 제 2의 헤일로는 안된다
괜찮아 한글화만 해줘
걍 지금처럼만 게임패스 운영함서 천천히 햐~ 충분히 만족스러움.
토드형 그냥 편하게 만들어 줘, 하던데로만 하자
액블 인수 건도 뒤로 밀리게 된 상황이라 어찌보면 2023년 엑박진영의 가장 큰 반등의 모멘텀이 될 수도 있는 게임이라 부담을 안 느낄수는 없을 듯..
그런데..... 최적화 버그만큼은 좀 잡자..
한글화좀 해줘
모드 툴이나 기가막히게 만들어줘 그거면 할일 다 한거지
스타필드 빨리내줘 ㅠ
소위 하드 견인작이라고 부르는 종류의 게임들은 아니었다. ????? 폴아웃 스카이림이???????
그때는 멀티로 출시했지만... 지금은 엑박을 견인하는 타이틀이라는 책임감이 있으니...
견인력 있는 독점작이 아니였다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오역입니다. 본인들은 수많은 성공을 거두었지만 플랫폼 셀러로서의 경험은 해본적 없다는 의미입니다. 풀어서 이야기하자면 본인들의 게임은 하드를 견인하고도 남을 정도의 큰 성공을 거두었다는 평가를 듣지만 자신들은 막상 그런 책임을 업고 게임을 만들어 본 경험이 없다는 뜻입니다. 일정기간 동안 특정 플랫폼의 성공을 위한 임무를 띈 그런 게임을 말이죠.
왜 날짜확정할 때 쯤이 됬음에도 이런 인터뷰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원래 한 달 전 쯤 나왔어야 할 게임이
제가젤다라구요?
11월에 안될거 같아서 발매연기를 한건데 바로 12월에 날짜 발표를 하는게 더 이상한거죠
일단은 내년 상반기 예정이고 이번 e3에서 공개한 게임들은 1년내에 발매할거라고 말했으니 늦어도 5-6월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임계 연기가 흔한일인데 뭔 새삼스레? 책임감 갖고있으니 연기한거겠죠 뭔 별걸 다 딴지를거네 평소 댓글다는거 보면 님 무슨말 하는지도 모르겠음
상반기 발매면 지금 발매일 확정할 때 됬죠. 비슷한 시기 발매되는 AAA게임들 발매일 확정됨. ㅋ 연기가 문제가 아니라 공지의 문제임. 저런 인터뷰 자체가 내년 상반기 내놓을 진척도에 도달 못했다는 의미로 들리니까요.
저처럼 차단하면 편합니다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은 저양반말이 맞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콘솔쪽에서 어느정도 짬밥있는 사람들은 저양반 말하는 거 하나하나가 모르면서 아는척하기? 그 이상 이하도 아님
그냥 엑박 관련이면 뭐든지 안좋은 쪽으로 해석하며 기우제 지내는거죠
보통연기하면 최소 6개월에서 1년정도 봐야되니 실제 발표할려면 한참 남았을듯
마소는 인수해서 막대한 자본의 희생으로 베데스다에게 도움을 줬으면 도드 하워드는 영혼과 뼈를 갈아 만들어 엄청난 마소 독점작을 만들어내야 한다. 그게 신용과 의리이다
토도키도 해일로가 운영을 이렇게 할줄은 몰랐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