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X소프트] 데스티니: 라이트폴은 헤일로의 리즈시절을 떠올리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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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 스팀에 대체로 부정적 찍히고 스토리 역대급 망이라고 평 받는 중인데, 게임해보고 기사 쓴 건지... 스트랜드 밀어주려고 기존 컨텐츠 너프시킨 건 덤이고
아 ㅋㅋㅋㅋ 몇년째 하는 게임이지만, 웹진 기자들은 실 유저 평이랑 너무 동떨어지게 기사 쓰는 거 자제했으면 좋겠어요
캠페인 이후 레벨 캡 신경 안 씀 무기 모델링 재활용 기존 클래스 제대로 활용 못하고 간접 너프 먹는 중 이거 세개도 큰 문제인데, 게임성에 포함되는 얘기죠. 신규 컨텐츠만 보면 괜찮은 거 맞는데, 전체적으로 개발 밸런스가 이상해서 평이 안 좋아요
지금 팬층에서 어마어마하게 욕먹고 있는데 이게 헤일로 리즈 시절이면 대체
기존 유저들도 확팩 스토리 밀기 힘들게 기존 퍽, 무기 죄다 너프에 결국 전투력 올리기 위한 뺑이질은 똑같고 스토리도 어벤져스로 치면 인피니티 스톤 개무서움 암튼 무서운데 타노스가 가져감 ㄷㄷ 하고 끝내놓고 무슨ㅋㅋ
ㅋㅋㅋ 스팀에 대체로 부정적 찍히고 스토리 역대급 망이라고 평 받는 중인데, 게임해보고 기사 쓴 건지... 스트랜드 밀어주려고 기존 컨텐츠 너프시킨 건 덤이고
AntiAliasing
아 ㅋㅋㅋㅋ 몇년째 하는 게임이지만, 웹진 기자들은 실 유저 평이랑 너무 동떨어지게 기사 쓰는 거 자제했으면 좋겠어요
루리웹-7890987657
하긴 데스티니 커뮤 보니까 빛추 스토리는 다 까는데 게임플레이는 안까더라구요.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890987657
캠페인 이후 레벨 캡 신경 안 씀 무기 모델링 재활용 기존 클래스 제대로 활용 못하고 간접 너프 먹는 중 이거 세개도 큰 문제인데, 게임성에 포함되는 얘기죠. 신규 컨텐츠만 보면 괜찮은 거 맞는데, 전체적으로 개발 밸런스가 이상해서 평이 안 좋아요
무기 모델링 재활용은 섀킵때가 진국이였는데
라이트폴 레딧 베플 : 스토리 진짜 거짓말 안보태고 "나쁜놈이 뭔가를 할려고 여행자에게 접근한다. -> 캠페인 6시간 플레이 후 나쁜놈이 그 뭔가를 한다. -> 내년에 또 봐요 유저여러분~"
레이드까지가 스토리라 어찌 될란지...
근데 또 초월 스킬은 꿀잼이란 말이지;
PSN 구독제에 빛의 저편 올라와서 한번 해봤는데 초반 튜토리얼 끝내고 , 본진 진입 후 퀘는 많이 수령되는데 뭐가 메인퀘인지 감도 못잡겠네요. 다만, 번지 특유의 격발감은 상당해서 쭉 해보고 싶긴한데... 마녀여왕 구매해서 이것부터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그냥 퀘스트 받아 놓은거 선택하면 네비 켜짐다
지금 팬층에서 어마어마하게 욕먹고 있는데 이게 헤일로 리즈 시절이면 대체
투명버그나 좀 고쳐줘
예비탄약도 적용이 됐다안됐다해요 돼더라도 죽으면 또 적용이 안됨 ㅎ 투명버그는 오늘은 한번도 안걸렸네요 어제 황혼전에서 저격을 못쓸정도로 계속 그랬는데 ㅎㅎ
저도 이거 땜에 박해자 잡는데 괴로웠음. ㅠㅠ
pvp에서걸리면 고역ㅋㅋㅋ 적은 총밖에안보이는 투명핵상태에 내총 에임조차안보이는 환장의 버그
낮에잠깐 멀쩡하고 지금 또그러네요 ㅎㅎ 짜증나요 ㅋ
확장팩 팔기 전에 이런 치명적인 버그부터 고쳤어야.. 과장 좀 보태서, 게임 시간의 절반은 투명 상태인 듯 ㅋㅋ
헌터경이 흰매로 일촉즉발탄약 발동시켜도 대방어막탄이 생성이안되는 버그도있어요 보주먹어서 일촉즉발탄만들면 되는데 ㅎㅎㅎ 또 흰매로 우선버프만들고 보주먹으면 일촉시간은 늘어나도 방어막타격이 안됩니다 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용사한테 달겨들다 따발총에 갈림^^
기존 유저들도 확팩 스토리 밀기 힘들게 기존 퍽, 무기 죄다 너프에 결국 전투력 올리기 위한 뺑이질은 똑같고 스토리도 어벤져스로 치면 인피니티 스톤 개무서움 암튼 무서운데 타노스가 가져감 ㄷㄷ 하고 끝내놓고 무슨ㅋㅋ
ㅋㅋㅋㅋㅋ 모회사가 바뀌었으니 대작이 되어 가는거죠
아니 캠페인이 이상하다니까?!
분명 게임은 ㄹㅇ재미있고 최고수준의 총질겜인데 뇌절한 스토리삭제와 반강제 멀티요구 라이브서비스겜으로서 부실운영 등 스스로 최고가되기를 거부하는게 번지고집스러움
데스티니 항상 관심은 가는데 기존 명작 취급받던 스토리 못보게 싹다 밀어버렸다길래 그냥 시작하기가 싫음.
가격이라도 좀 착하게 나왔으면 말을 안하는데 확장팩이 무려 10만원 돈..
어디서 봤는데 평이 캠페인 빼고 다 좋다던가, 캠페인은 좋은데 다 나쁘다던가 둘 중 하나였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내돈내산 컨텐츠를 지들 맘대로 금고에 쳐박아 버려서 하지도 못하게 하는 쓰레기 회사 고객한테 사기친거나 마찬가지인 운영 쓰레기들
게임 디자인을 말하는거보면 어떤것을 말하고 싶은건지 알겠는데. 종합 적으로보면 결국 평가가 나쁜거니
반응 보니 하던 워프레임이나 계속해야겠네요. 다음달에 두비리 나올때 빛의 추락 꼴 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빛의 속도로 추락해서 라이트폴 아니었냐곸ㅋㅋㅋㅋㅋㅋ
데스티니 스토리가 너무 좋아서 몇년을 했는데 현계의 이유로 잠시 떠났는데 돌아갈수가 없겠군요 ㅠ
개인적으로 데티는 총 쏘는 맛으로 하지만 스토리 다 밀고 일반 활동(잊구,공개이벤트,정찰)그외 필드 몹 잡을때 레벨 디자인 솔직히 좀 별로임 필드에서는 편하게 총 쏘는 맛을 느낄수 있게 해줘야지 필드에서조차 노랑몹은 전투력 올려도 잘 안죽음. 고인물들이야 셋팅 맞출줄 알고 옵션 볼줄 알아서 어느정도 상쇄한다지만 뉴비들은 필드에서부터 이미 벽이 느껴짐
헤일로의 리즈가 아니라 스트랜드 덕에 헤일로 인피니트가 생각나던데.. 그래플은 잘 쓰면 유동적인 전장을 만들 수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원래부터 z축 이동이 다른 fps보다 자유로웠던 데스티니라서 생각보다 금방 질렸음..
한국 사람이면 뭐 그렇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서양 사람이 헤일로 리즈 시절을 언급한다고?ㅋㅋㅋㅋㅋㅋ
? 혹시 헤일로 리즈시절을 인피니트라고 생각하는건가 그럼 납득이 가긴 한데..
전 2150시간 밖에 안한 뉴비이지만 이번 DLC도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 해본거 맞냐...
할까말까 고민중에 이거참... 월오쉽 노예계약이 가 아직도 1년이나 남아서...
쏘는 맛도 괜찮고, PVP, PVE 다 재미있었는데... 노가다와 레이드 갑질 때문에 접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