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는 이게 오사카팀 특징인진 모르겠는데 가드후 카운터 콤보중에도 적의 슈퍼 아머가 떠서 콤보를 끝까지 못넣는 경우가 엄청 많았네요
그리고 것보기엔 같은 타이밍에 딜을 넣은건데 경직이 걸리고 말고가 완전히 제멋대로인 느낌
이와달리 2는 더 오래된 게임임에도 이런 부분에선 훨씬 쾌적하네요
3d는 이게 오사카팀 특징인진 모르겠는데 가드후 카운터 콤보중에도 적의 슈퍼 아머가 떠서 콤보를 끝까지 못넣는 경우가 엄청 많았네요
그리고 것보기엔 같은 타이밍에 딜을 넣은건데 경직이 걸리고 말고가 완전히 제멋대로인 느낌
이와달리 2는 더 오래된 게임임에도 이런 부분에선 훨씬 쾌적하네요
3D는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 벌룬 스팸 게임이 되어 버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