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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8.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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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유즈맵이니 1방에 죽게 만듬
보통 벌컨은 데미지 9999 설정함 물론 일반적인 수치로 하는 벌컨도 있음
그건 스타2야 그런 의미에서 비추를 줄게
이성은도 많이 늙었네 ㅋㅋㅋ
이게 그 포위 섬멸진인가 그거냐
왜 아칸이 벌컨에게 한방에 죽냐?
히드라도 절대 한방에 죽을 체력이 아닐텐데?
유즈맵이니
emp라도 맞춘거 아닐까
유즈맵이니 1방에 죽게 만듬
유즈맵이구나
피자의생명은민트
보통 벌컨은 데미지 9999 설정함 물론 일반적인 수치로 하는 벌컨도 있음
알파고
히힣 못잡지롱
ㄷㄷㄷㄷㄷㄷ
이성은도 많이 늙었네 ㅋㅋㅋ
얼핏 보고 전 유상무인줄 알앗어요
살이 쪄서 그래 전프로 애들 관리 잘 안함
이게 그 포위 섬멸진인가 그거냐
포 섬 진 ! 위 멸 !
인공지능에 산개컨 넣은것도 조지던데 저글링이 뭉탱이로 가다가 탱크 사거리 바로 직전에 쫙 펼쳐져서 탱크 다 조지더라
밀리아
그건 스타2야 그런 의미에서 비추를 줄게
나도!
그건 궁금한게 탱크가 어떤 저글링을 쏠지 알고 그 저글링 주위를 산개 하는 걸까 그것도 가능한지 확인해 보려고 넣은 메크로중 하나일까
탱크가 쏠 저글링에 타겟팅->그 탱크가 찍은 저글링을 확인->그 주변 저글링 대피
그 타겟팅이 인공지능이 아니라 사람의 맨 눈으로도 확인히 가능한건 아니지? 그러니까 화면을 보고 알아 채는게 아니라 탱크가 특정 저글링을 타겟팅 하면 그 타겟팅을 했다는 정보가 인공지능한테 전달이 되어서 알아 챈다는거지?
ㅇㅇ
스타1로봤는데 스타2라고?
보통 최전방(가장 가까운) 적을 시즈가 포격하게 되어있으니 최전방의 저글링만 타이밍 맞게 뺀다면 이론상으로 가능함. 구글님은 그 이론을 실제로 하시는거고...
사람의 눈으로 모르고 만약 인공지능이 스타2를 한다해도 카메라를 이용해서 화면 인식을 해서 플레이한다면 불가능한 컨트롤
감샤 감샤
가장 가까운 거리 가 있구나
그걸 알고 싶었엉
무한증식의 손님덱
불가능에 가깝겠군 ㅋㅋㅋ
미1친 저게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벌처 컨트롤 ㅋㅋㅋㅋㅋㅋㅋㅋ
역 벌컨 ㅋㅋ
루리웹-3055810202
트리거로 상하좌우대각선 전부 무브로케이션 준 다음에 각 상황별로 반대방향으로 이동/공격 반복하게 만들면 됨
저거 만들려고 로케이션, 트리거 노가다 ㅈㄴ했던데
이젠 하다 하다 컴퓨토까지 빠요엔이 되버린겨?
저거 트리거 어캐 짠거지 페트롤 무빙이야 찍었다 쳐도 몹 로케이션이랑 빈 공간으로 뒤로 빠지게 무빙 로케이션 일일히 설정해주긴 불가능할거같고 특히 플레이어의 유닛이 없는쪽으로 빠지게 하려면 위치 관련해서 어캐 알고리즘 굴렷을거같은데 신기하네... 맵 만들어본지 이제 10년 넘어서 그런가 RPG맵에서 적 유닛 한마리 잡았을때 미네랄 들어오게 킬 카운트 설정하는 방법도 이젠 가물가물하네
적 유닛과 거리유지 같은 트리거되남
거리 유지하는거야 뭐 사거리 이내 공격했다고 대강 트리거 지연주고 난 뒤에 적 유닛이 공격할만한 거리를 대강 나타내는 내모난 트리거 벌처 따라다니게 해서 적 유닛이 1기 이상 있다고 판단되면 다른 트리거가 작동되게끔 해둔듯 그것보단 어캐 적 유닛이 없는 빈 공간을 파악해서 그곳으로 무빙 트리거를 줬는지가 더 신기해... 프로브가 파일럿 지으면 프로브와 파일럿 방향 기준으로 총 발사하는 겜도 있었거든
http://cafe.naver.com/edac/35164 이런식임
일단 벌처 따라다니는 로케이션은 두개라서 딱 사거리내에 유닛을 포착하는 기능이고 사거리 내에 들어오는 유닛을 따라다니는 로케이션에 패트롤 주고 나머지 좌표값을 줄만한 로케이션을 여러개 깔아놨네 근데 작은 로케이션이 어캐 저리 배치되는지 증말 신기하다 에디터중에 신기한것들 많네
흑운장이야? 늙어서 못 알아볼뻔;;
그것도 그건데, 왜 벌쳐 공격이 저렇게 빨라?
gif라서 그렇지 그냥 평속인듯
역벌컨ㅋㅋㅋㅋㅋ
아칸은 사람도 저렇게 할수있음 근데 히드라는 뭐냐 노업이라도 대다한데?
트리거 노가다 엄청했겠다
엥 유상무 아니에여?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람이 벌쳐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들 벌처를 벌컨이라고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