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에충 꼴릴때마다 한장씩 찍어봄.
오늘 엠바고 풀려서 드디어 아무데나 글찍찍 쓸 수 있게됨.
스팀 얼리엑세스 10월 20일 예정 (현지시각19일)
그 전에 얼리엑세스 내용이 제대로 굴러가나 테스트하는 파이널 베타에 당첨되서 해봤는데
사람들이 마이배틀필드 배틀필드하는데 그 수준은 못됨.
저 그래픽이 QHD 울트라 옵션을 준 인게임 스샷임.
2080Ti로 울트라옵 돌렸는데 100프레임 방어도 못하는 어썸한 최적화를 보여주고있음.
가감없음.
무기모델링 : 상급 (혹은 최상급) 모델링은 진짜 잘뽑았다고 생각함.
캐릭터모델링 : 쏘쏘. 그렇게 엄청 나쁘지도 좋지도않음.
맵 모델링 : 테러블. 좀 끔찍함.
북미서버라서 그런지 핑이 250대라서 모션이 트레이서 하는건지, 아니면 모션자체가 좀 어색한건지.
생각은 후자같지만, 핑때문에 그런거라고 치면 아시아섭에서는 그럭저럭 할만할거같긴함.
무기 커스터마이징이 진짜 미첬음. 알라의 요술봉에 저격 스코프 달 수 있는 게임이 어디있음대체
하부레일깔고 수직딜도도 달려! 어썸 !
게임은 보병전으로 장갑차와 탱크, 사륜 바이크정도 탈게 있고
킬 스트릭 대신에 BP score를 이용한 가젯이용은 가능함.
꼭 적을 죽여야만 쌓이는건 아니고 , 모든 행위에 부여된 점수를 가지고 그걸 모아서 킬스트릭처럼 쓸 수 있음.
정찰드론부터 공중폭격 지원까지 많긴한데 새롭진않음.
병과가 따로 나뉘어져 있진않고, 들고있는 장비에따라서 분류함. 프리셋은 기본3개로 정해져있는데 이건 뭐 자기맘대로 수정가능한거같음.
장비 무게에 따라서 이동속도가 달라짐.
지원병과로 알라의 요술봉들고 아머팩들고가면
자기혼자 알라요술봉 탄약 채우면서 무한요술질이 가능해짐.
단지 배필처럼 자동으로 피가젠되진않기때문에 매딕이없으면 말짱꽝.
딱 인디게임 냄새나는 배필파쿠리 게임정도...
기대는 엄청했는데 실망이 좀 크다.
아직 얼리엑세스라 희망은 있다고 봄. 1년정도 기다려봅시다.
호프마니
리얼리티를 살리려고 노력을 한건지, 모션이 하나같이 다 어색어색빔임.... 게임적 허용이 어느정도 들어갔으면 싶음.
호프마니
무기커스터마이징과 모델링 디테일을 살릴 노력으로 맵모델링과 캐릭모션을 좀 더 손봤으면 갓겜소리 들을만했을거같아 사운드 수준은 그냥저냥 그럼. 모션이 극혐인건 둘째치고 맵 모델링이 진짜 눈물남
앗...아아... 개발사가 좀더 컷으면 갓겜됫으려나
무기 모델링, 커스터마이징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생각함. 살다살다 탱크 커스터 마이징하는데 포대를 바꿀 수 있는게임은 이게 처음이야. 맵 모델링이랑 피격모션이라던지, 캐릭터 모션을 좀만 더 손보면 진짜 갓겜될 수 있을거같아
흐음 3만원 가량에 얼리엑세스이니 진짜 개발사가 개념패치만 하면 100% 갓겜일 듯
핑때문에 어색한건지 아닌지를 잘 모르겠어서, 자꾸 트레이서 당해서 ㅡㅡ;; 얼엑땐 아시아 서버도 열겠지 ?
그럴것 같네요. 배필도 그렇고 대부분 테섭은 유럽이나 미국 위주로 하니까요... 정식 얼리들어가면 아시아 서버도 배필처럼 지역별로 열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