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11월 14일 정기점검 이후 업데이트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로스트아크 플레이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캐릭터]
- 무도가 계열의 특정 머리 방어구가 캐릭터 정보창에서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자동 이동 중 특정 연출이 발생하면 자동 이동이 중지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스킬]
- 서머너 소환수 '슈르디' 트라이포드 '짜릿한 빛' 적용 시 슈르디가 생성하는 전격 디버프의 피해량이 낮은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서머너 '방출된 의지' 트라이포드 '모래 바람'과 '폭풍 쇄도' 사용 시, 모래 바람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서머너 '방출된 의지' 트라이포드 '혹한의 바람' 적용 시 적용되는 디버프 설명이 실제와 다르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 서머너 '마력의 결정체' 트라이포드 '얼음 결정' 적용 시, 툴팁과 다르게 효과가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바드 '음표 뭉치' 트라이포드 '얼어붙은 음표' 적용 시, 툴팁과 다르게 효과가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바드 '음파 진동' 트라이포드 '얼어붙은 핵' 적용 시, 발생하는 디버프 설명이 툴팁과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바드 '사운드 쇼크' 트라이포드 '싸늘한 쇼크' 적용 시 생성되는 디버프 이름이 잘못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르카나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 트라이포드 '짜릿한 춤' 효과의 툴팁 설명과 실제 효과가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르카나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 트라이포드 '짜릿한 춤' 효과 적용 시에 발생하는 디버프 이름이 '감전'으로 잘못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공사 '섭물진기' 사용 직후 바로 회피기로 캔슬 시, 캐릭터에 스킬 이펙트가 유지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공사 '난화격' 트라이포드 '확실한 일격 ' 적용 시 피해량이 낮아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공사 '낙영장' 트라이포드 '약점포착' 적용 시 툴팁에 기재된 피해량과 실제 피해량이 다른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배틀마스터 '월섬각' 트라이포드 '강렬한 전격'과 '만월각' 적용 후 근접하여 스킬 사용 시, 마무리 공격이 적중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호크아이 '차징 샷' 트라이포드 '정조준'의 효과가 잘못 적용되어 있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블래스터 포탑 스택 충전 중 다른 지역 이동 시 스택이 충전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블래스터 기상 액션을 사용할 경우 마나가 소모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워로드 '갈고리 사슬' 트라이포드 '족쇄'와 '넓은 타격' 적용 시, '족쇄'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워로드 '방어 태세' 상태에서 스킬 프리셋을 변경 시, 방어 태세 이펙트가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워로드 '리프 어택' 트라이포드 '낮은 충격' 적용 시 천천히 연결하면 방향 전환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버서커 '휠윈드' 트라이포드 '갈라진 칼날' 적용 시, 트라이포드 조합에 따라 외곽 범위의 PvP 경직 타입이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버서커 '체인 소드' 트라이포드 '탁월한 기동성' 적용 시, 이동 거리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버서커 '숄더 차지' 트라이포드 '지진 효과' 적용 시, 경직 시간 감소 효과가 PvP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버서커' 숄더 차지' 트라이포드 '지진 효과' 적용 시, 지진 범위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전투]
- 무도가 프롤로그 '마기에 휩싸인 호동'과 전투 중, 무력화가 발생한 상황에서 체력이 1 이하가 되었을 때 연출이 즉시 발생하지 않는 현상을 추가하였습니다.
- 전사 프롤로그 서클사이드 던전에서 '시리우스의 재림' 장착 후, '숄더 차지' 스킬을 사용하면 동결이 발동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전사 프롤로그 서클사이드 던전에서 보스 듀라이크가 '시리우스의 재림' 아이템 효과인 동결에 걸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전사 프롤로그 서클사이드 던전에서 보스 듀라이크의 체력이 일정량 소모되면 일정 시간 발동되는 속도 증가 버프를 걸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 영혼 수확 횟수 증가 아이템을 사용 후 재접속 시, 가디언 보고서에 총 수확 가능 개수와 수확한 개수가 실제와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이벤트 카오스 던전 보상으로 비밀 지도를 지급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 메데이아, 고요한 안식의 섬, 기회의 섬의 에포나의 의뢰 퀘스트가 제거됩니다.
- 베른 북부 고르곤의 둥지의 '마수 사냥' 퀘스트의 위치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바루투의 선물' 퀘스트 진행 중, '탈 것' 아이템을 던전에서 사용하는 경우 메인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항해 맵의 '바다에 잠든 배' 퀘스트 진행과 관련된 난파선 인터랙션 오브젝트에 퀘스트 마크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항해 맵의 협동, 경쟁형 퀘스트에서 출력되는 안내 메시지와 종료 메시지가 겹쳐서 출력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고요한 안식의 섬에서 히든 퀘스트를 진행하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 다른 캐릭터가 사자탈의 사자춤 스킬(Q)를 사용하면 주변 캐릭터의 탈 것 탑승 및 공용액션이 취소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장비 제작 UI에서 속성 무기 툴팁 확인 후, 무속성 무기 툴팁 확인 시 툴팁에 속성이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에포나 의뢰 즉시완료 시 '토큰, 상자류, 에포나의 주머니, 행운의 정수' 등 보상 정보가 채팅창에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특성 변환 창에서 소지품 가방 또는 창고 내 아이템만 출력되게 설정 후, 아이템 선택 시 착용 중인 아이템이 특성 변환 대상으로 등록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로스트아크 샵]
- 성장 축하 패키지 상자의 툴팁에 '크리스탈'이라는 단어가 연속 2번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가 적게 적립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크리스탈이 부족할 때 출력되는 메시지의 '확인' 버튼 클릭 시, 패키지의 크리스탈 카테고리로 이동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미리보기에서 감정표현 리스트에 스크롤바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소지한 재화가 부족할 때, 금액이 붉은색으로 출력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정보창에서 아바타 미리보기 옵션을 끈 뒤, 로스트아크 샵의 아바타 상품 클릭 시 옵션으로 끈 아바타가 미리보기에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로스트아크 샵에서 선물하기 시도 시, 출력되는 선물 대상 선택 리스트에 친구 UI의 모든 캐릭터명이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상품이 없는 카테고리 확인 시 하단 페이지가 1/0 으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선물을 받았을 때, 받은 캐릭터의 인게임 캐시샵에 수령함 버튼에 N 표시가 출력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항해/섬]
- 기회의 섬에 낚시 생활레벨 1랭크도 이용할 수 있는 낚시터가 추가 되었습니다.
- 항해 정박 모드에서 로스트아크 샵을 빠르게 오갈 경우, 화면이 고정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해적마을 아틀라스 섬의 암거래 상인 NPC가 일부 직업군의 아이템만 판매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베아트리스의 축복' 효과 중, 선박 이동 속도 증가를 정박모드에서 확인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해양 생물 중 '오징어'가 사용하는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항해 스킬 툴팁에 '스킬 레벨보다 높은 레벨의 장소에서 아이템 습득 시도 시, 높은 피로도를 소모하고 기대 보상이 낮다'는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 소지품이 가득 차 있을 때 모험물 발견 시,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항해에서 모험물을 찾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각 모험물 탐색 기술 툴팁에 추가하였습니다.
- 유령선 내부의 부정한 기운이 특정 조건에 의해 해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황금어장과 끌망의 보상을 조정하였습니다.
- 대성공 시의 보상량을 증가시켰습니다.
- 대성공 시에는 상위 등급의 물고기가 확정 획득됩니다.
- 심해어의 드랍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 황금어장 관련 물고기들의 명칭과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 투명한 피라미 → 기에나 청어
- 붉은 새우 (변경 없음)
- 노란줄무늬 납작어 → 알록달록 농어
- 검은등 청어 → 바다 장어
- 줄무늬 황어 → 검은빛 황어
- 청록색 구라미 → 푸른빛 구라미
- 실러캔스 (변경 없음)
[호감도]
- 보유 성향 포인트가 부족한 상태에서 베아트리스의 호감도 활성 시 선물이 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호감도 아이템의 획득처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인터랙션 오브젝트]
- 일부 인터랙션 오브젝트를 여러명이 함께 터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붐블링 아일랜드의 '축제를 준비하자' 퀘스트 진행 도중, '이동가루' 인터랙션 오브젝트를 마우스로 터치하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탈 것]
- 탈 것을 탄 상태에서 자동 이동 시, 특정 연출이 발생하면 자동 이동이 중지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다른 캐릭터가 탈 것 위에 서 있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카드 배틀]
- 경험치 카드의 귀속 여부를 캐릭터에서 계정 단위로 변경하였습니다.
- 카드를 거래소에 등록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칭호]
- 칭호 '불사신'의 획득 조건이 실제 획득 조건과 다르게 표기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원정대]
- 업적 달성 보상이 토큰 아이템인 업적을 완료하면 우편에 '기에나 전용 선원의 증표'가 들어오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존에 업적을 달성하셨으나, 기에나 전용 선원의 증표를 획득하시지 못한 모험가분들께는 우편을 통해 해당 토큰 아이템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환경설정]
- 환경설정 비디오 설정의 '21:9 강제 설정' 옵션 체크 시, 로딩 화면에서 좌우에 유격이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각인]
- 구슬동자' 각인 전용 에테르와, '에테르 강화' 각인으로 강화된 에테르의 툴팁 설명이 실제 효과와 다른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번개의 분노' 각인 3단계 각인 효과 발동 시 효과음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번개의 분노' 각인 3단계에서 2단계에 해당하는 피해가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커스터마이징]
- 커스터마이징에서 특정 클래스의 특정 프리셋 아이콘 리소스가 실제로 적용되는 외형 리소스와 일치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실리안의 지령]
- 플래티넘 필드 '로나운 영지'에서 버섯이 출현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매칭 콘텐츠 이용 후 /탈출로 이탈하였을 경우 파티가 유지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플래티넘 필드 입장 전, 첫 번째 제한 사항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큐브 입장 후, 다시 입장 전 위치로 이동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큐브 다이아몬드 상자에서 등장하던 '큐브 비전'이 실버 상자에서 나오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승리의 문장]
- 승리의 문장 첫번쨰 플레이트를 잠금 해제할 때, 홈이 랜덤하게 열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디스트로이어 영광의 문장 아이템인 '문장:중력갑옷'의 이름이 '문장:블랙홀'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디스트로이어 승리의 문장 '문장:중력갑옷' 툴팁에 설명이 잘못되어 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워로드 '문장:근성'을 적용 후 방어 태세 활성화 시, 5초 뒤부터 체력이 회복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생활레벨]
- 식물채집 '활력의 정수'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먹구름 토끼의 수렵물 랭크가 잘못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고고학 보물상자에서 인터랙션하던 중 행동을 취소하면, 상자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사전/캘린더/이정표]
- 캘린더 추천 컨텐츠의 툴팁에 출석 이벤트 시간이 잘못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캘린더 날짜 추천 컨텐츠 심볼 툴팁에 콘텐츠의 종료 시간이 시작 시간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캘린더 날짜 추천 컨텐츠 심볼 툴팁에 콘텐츠 스케줄이 카테고리를 정렬 기준으로 사용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캘린더에 등록된 일부 섬의 기대보상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이정표의 '증명의 전장' 콘텐츠 3종의 카테고리가 멀티가 아닌 싱글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이정표에 엘리트 큐브의 기대보상이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이정표 필드보스의 기대보상이 골드가 아닌 실링으로 잘못 표기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사전 카테고리 '아바타' 클릭 시, '검투사'의 아이템들만 리스트에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상점]
- 상점 내 물품 중 한정 판매로 판매되는 일부 아이템이 품절로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상점에서 판매하는 '탈 것',' 감정 표현' 아이템의 경우 중복 구매가 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UI]
- 협동 퀘스트 진행 시, 퀘스트 미니 정보창에 다른 퀘스트의 완료 연출이 다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미니 정보창에 표시되는 퀘스트 목표 중 일부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본인이 찍은 목적지 공유 정보에 캐릭터명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파티 상태에서 목적지 공유 후 지역을 이동하면 알림 심볼이 깜빡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MAP]
- 모코코마을의 우편 NPC 로드로드 주변 언덕에서 회피기 사용 시, 캐릭터가 지형에 끼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섬 지역맵 공간에서 '목적지 공유'로 특정 지점을 공유하는 경우 심볼이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기타]
- 서버 대기열에 걸린 상태에서 서버 리스트의 서버를 더블클릭 하면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접속이 불가능한 서버에 접속을 시도할 경우, 접속 권한이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선택화면에서 최초 1회만 출력되어야할 조작 방식 선택 UI가 기존 계정에서 인게임 진입 시도 시에도 출력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소지품 가방 및 창고]
- 창고 내 개인창고 보관함 중 1개의 보관함에만 아이템을 보관 후, 아이템이 보관되지 않은 보관함을 정렬 시도 시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미니 정보창이 열려 있는 상태에서 퀘스트 미니정보창 영역에 아이템을 드래그하면 아이템을 파괴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화폐거래소]
- 서버 점검 시 로열 크리스탈 매물 등록이 만료되면 로열 크리스탈이 자동으로 들어오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매칭 콘텐츠에서 화폐거래소를 출력하면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사운드]
- 지그문트의 힘 연출 전 게임을 종료할 시, 사운드가 겹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크라테르의 심장에서 모노레일 이후의 구간부터 게임 종료 시 사운드가 겹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매 떡상한다고 낚여서 키웠는데 이건 뭐....구데기도 이런 구데기가 없네;; 이번 패치에서 뭔가 있을까 했는데;;
어제 친구가 술먹는데 자꾸만 이거 pc방에서 하자길래, 이거 할거면 일단 pc방 가서 켜서 대기열 넣어놓고 다시 술집와서 술먹고, 노래부르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입털다 들어가서 1시간은 기다려야 들어갈수 있다.. 난 하기싫다 하는데 뭔 개소리냐며 안믿더군요.. 한숨 쉬면서 결국 할거 다하고 느즈막히 pc방 가서 접속했는데 3시간동안 입구컷1시간 + 대기열 4천명 뚫고 앞에 9천명 남기고 집에 갔습니다... 기존엔 대기열만 있었는데, 이젠 입구컷도 생겼다는걸 어제 알았내요. ㅋ
그렇게 금방 떡상할리가 없죠 헣헣 천천히 기다려봅시다
서버 변경권은 절대 무리죠 전부 1섭으로 몰릴탠데
구글원격 추천드립니다.
븅신카나 상향은 언제해줄라나
버서커도 있는데 븅신카나라니
배매 떡상한다고 낚여서 키웠는데 이건 뭐....구데기도 이런 구데기가 없네;; 이번 패치에서 뭔가 있을까 했는데;;
ajiwm
그렇게 금방 떡상할리가 없죠 헣헣 천천히 기다려봅시다
직업중에 선택하는 사람이 제일 적은걸 알고서 하긴 했는데..하면 할수록 너무 구데기라 ㅋㅋㅋ
누가 떡상소리를 내었는가?
이 겜 원래 좀 빡센가 싶었는데 제가 배마 골라서 그런건가요?? 평이 그렇게 구린가
쓰레기가 몇개 있는데 그중 제일이 배마인건 다들 인정하더군요 ㅋㅋ 뭐 수치로 증명된거라;; 다른 케릭하면 게임이 달라진다고 하더이다;;ㅎㄷㄷ
만렙까지 키웠는데 재미는 있었음. 그런데 다른직업에 비해 초당 딜량이 안나와서 저평가됐다고 봄
차라리 재미라도 있었으면 데미지 낮아도 그러려니 하는데 스킬 컨셉 하나하나가 말뚝딜 컨셉이라 빡침
저기에 없어서 몰랐는데 내공연소 버그라서 고친다는데 그럼 배마는 뭘로 딜을 해야;; 답이 안나오네요 ㅋ 그나마 믿었던게 버그라니
내공연소가 버그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럼 그거 왜있는 스킬임?
모르겠습니다. 다들 멘붕 상태더군요..
어제 친구가 술먹는데 자꾸만 이거 pc방에서 하자길래, 이거 할거면 일단 pc방 가서 켜서 대기열 넣어놓고 다시 술집와서 술먹고, 노래부르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입털다 들어가서 1시간은 기다려야 들어갈수 있다.. 난 하기싫다 하는데 뭔 개소리냐며 안믿더군요.. 한숨 쉬면서 결국 할거 다하고 느즈막히 pc방 가서 접속했는데 3시간동안 입구컷1시간 + 대기열 4천명 뚫고 앞에 9천명 남기고 집에 갔습니다... 기존엔 대기열만 있었는데, 이젠 입구컷도 생겼다는걸 어제 알았내요. ㅋ
본격 대기열 뚫기 게임
서버 늘린다며...직장인은 집가자마자 켜도 2시간은 기다려야 하니...게임 하기힘들다
더덕이
구글원격 추천드립니다.
수정 엄청 많이했네 견습생도구 랭크별로 재료 요구량 조정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모든 랭크재료 요구량이 고정임 ㅡㅡ
서버추가는 안하네 ㅋㅋ.18 유비소프트 저리가라네
아직 오베인데 서버추가를 쉽게 하기는 ;; 게다가 서버가격이 싼것도 아니고
서버를 늘려도 기존 서버의 인원은 늘어나는게 아니라서... 기존 서버 인원수 늘리는건 불가능한가
기존 서버 인원수를 늘린다는건 기반을 다시 만든다는거랑 같은거라서...... 근본적으로 빠르게 해결하기 어려움
증설가능한대 데이터백업다해야되서 스마 인력기술로는 엄두안남 엔씨도 시간엄청걸린거라
이미 기존 서버인원수 늘리는 작업 한번했고 한번 더 한다고 하던데 그게 오늘이었는지는 모르겠음
대기열 없이 할수 있을때 까지 참아야지....
로아는 아침에 하는 게임. 직장인을 위한 솔루션은 원격 컴퓨터 부팅 및 원격 접속 후 게임 실행, 입장 대기 걸어두고 즐거운 퇴근! ... 이렇게 새로운 게임 문화가 생기는데...
제가 그러고 있음.. 퇴근전에 원격걸어놓고 집에와서 밥먹고보면 딱 접속ㅋㅋ
퇴근전 팀뷰어로 입장 누르고 집와서 밥먹고 샤워하고 컴터 앉으면 바로 시작~!
스마게가 지금 인기 유지할 의지가 있고 머리가 있다면 서버 대폭 증설하고 서버변경권 줘야한다. 어차피 글로벌 매칭이라 도시섭 시골섭 갭 거의 없다고 보면되는데 서버변경권이랑 서버증설 패치해야된다
방패방패
서버 변경권은 절대 무리죠 전부 1섭으로 몰릴탠데
와우나 리니지처럼 혼잡섭으로는 이동 못하고 신섭으로만 이동하게 하면 됨
개소리하지마세요. 모든사람이 당신같다는 생각 버리십시요. 4일동안 대기열만 쳐다보다 게임끄는게 일상이라 루페온서버만 캐릭터 만들어둔거 후회중입니다. 서버이동기능생기면 당장 다른서버로 그동안 키운 캐릭터 옮길거임 저같은 사람 많을겁니다.
지금도 루페온서버 사람많아서 난리인데 서버이동권생겨서 루페온서버에 옮기더라도 어차피 다시 옮기게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캐릭터 생성수 제한 기능이 생긴지가 언제인데 생성제한걸린 서버에는 당연히 이동못하겟죠
루페온 갓다가 지금 개후회하는 사람이 산을 이루고 있는 와중에 어차피 매칭도 전섭 매칭이라 1섭 누가감 칵퉤 안가 시골섭 갈꺼야 ㅜㅜ
어장 상향 감사합니다 흑흑
저녁엔 하는게 너무 힘든듯 .. 오후1시면 신규섭은 걍 들어가져서 좋은데
배마 월섬각 안써서 모르겠는데 초풍각 분노의 회축도 근접하면 안맞던데 이것도 버그려나
스킬 설명 텍스트좀 일관성있게 패치해줬으면.. 디법 설명이 공격자 라고 적혀있으니 자신만인지 파티원까지인지 파티 아닌 사람까지 적용되는건지 졸라 애매함 배마 용맹의포효 디법 적용 대상자가 도대체 어디까지인거야..
여기다 말고 공홈으로 ㄱㄱ
이미 건의는 해놨는데 들어줄지 말지가 문제죠
테어벳
찾아보니까 피해량 증가도 어떤건 합연산이고 어떤건 곱연산이고 하더군요
로스트버그
시간 지나면 물빠질꺼 아니까 조금만 늘리는거 아닌가
인파는 너무나 완벽하게 고칠게 없나보군
서버증설이나 이런건 얘기가 없네.. 어제도 4시간 기달려서 3시간 했는데... 이게 뭔가 싶더라..
서버의 수용인원 확충은 말도안되는 리스크를 안고 해야되는 일이고 그냥 신섭을 계속 만들어야 할듯.
애미뒤진 섬의마음이나 계정공유로좀 해줘라 배랑 선원은 공유면서 왜 저건 안해줌 저거때문에 다른거 키워볼 엄두가 안남
신섭이나 추가해줘... 새로 키워도 되니까 대기열 없이 좀 게임 좀 하자.
월섬각 저 ㅂㅅ같은 전격 돌격해서 차면 막타전진거리 밖으로 날라가서 미스 시밤 수정되네
슈르디 한번써보고 바로봉인했는데 쓸만해지나
지금와서 생긴 궁금증. 이 업데이트 내역이 업데이트 공지가 아닌 일반 공지로 올라왔어요. 그렇다면 옆의 업데이트 공지쪽은 어디에 쓰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