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밸런스 변경점
루시안
-
타는 불길 (W) - 마나 소모량 : 전 구간 50 -> 전 구간 70
- 피해량 : 85/125/165/205/245 -> 75/110/145/180/215
우르곳
-
화염의 메아리 (패시브) - 추가 피해량 : 40/50/65/80/90/100% AD -> 30/40/55/70/80/90% AD
-
심판의 원 (W) - 마나 소모량 : 45/50/55/60/65 -> 전 구간 65
- 보호막 수치 : [60/90/120/150/180 (+추가 체력의 30%)] -> [30/70/110/150/190 (+추가 체력의 15%)]
바이
[바이는 PBE에서 실험중인 다른 변경점이 있습니다!]
-
찌그러뜨리기 (W) - 공격 속도 : 20/30/40/50/60% -> 30/37.5/45/52.5/60%
제드
[제드는 PBE에서 실험중인 다른 변경점이 있습니다!]
-
예리한 표창 (Q) - 피해량 : 90/120/150/180/210 -> 90/125/160/195/230
- Vs Live: from 80/115/150/185/220 -> 90/125/160/195/230
정수 약탈자
[정수 약탈자는 PBE에서 실험중인 다른 변경점이 있습니다!!]
- 공격력 : 60 -> 65
주문도둑검 아이템 계열
[이 변경점들은 2/12일에 라이브에서 핫픽스 되었습니다!]
- 헌납:
- 이제 아군 챔피언이 1500사거리 내에 있을 때에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음. 발동 시 얻을 수 있는 골드는 무관함.
- 발동 시 얻을 수 있는 골드 : 10/20 -> 11/22
- 호의:
- 이제 아군 챔피언이 1500 사거리 내에 있을 때만 골드 주화가 떨어짐. 그렇지 않으면 마나 주화만 떨어짐.
- 골드 주화 당 골드 : 25/45 -> 28/50
근데 루시안 패시브나 q는 그대로두고 w마나 너프먹이네 W딜은 킬딸칠때 아니면 의미가 없고 저러면 초반보다는 중반캐 될거같네요 중반에는 그나마 바위게나 블루만 있으면 커버되서 쓸만한데 라인전 한콤보 꽂으면 마나 바닥나겠는데 문제는 중반에 미드가 블루를 안줄가능성이 높아서... 미드루시안 가야되나
요샌 1렙 w찍고 견제용으로 쓰는 사람이 많아서일듯
w선마 루시안도 나와서 일단 w를 건드는게 아닐까요
그런듯
체감이 안될 수도 있지만 인게임들어가면 체감 훅날 수도 있는 패치라고 봄 라인전 강한거야 전이랑 똑같겠지만, 루시안이 마순팔 돌리는데에 핵심이 w인데 w마나가 올라가버리면 그만큼 마순팔을 빨리 모으기 힘들거고, 그럼 라인전이 전보다 사알짞 안좋아지는게 사실이긴 할텐데 부동의 0티어이니 만큼 저래도 쓰면 라이엇식 너프 조금, 조금씩 깎아서 고민만드는 너프가 이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듬
루시안 안하는사람은 잘모를꺼임 루시안w마나증가는 존나 큰다
W마나가 큰건 당연히 알죠 딜너프 보고 얘기하는거 루시안 모스트라 w마나소모 ㅈㄴ 중요한건 잘 알고있음
우르곳 W는 거의 반토막났네
짱르곳 떡락행..ㅠㅠ
바이 W 후반 수치 올린답시고 초반 수치 내렸었는데 복구해줬네 ㅇㅇ 저게 맞는 거지
서폿템 너프는 단식메타를 없애기 위한 조정이군
우르곳 다른 너프는 그렇다쳐도 체력계수 반토막은 너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