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능력 : 과부하 보호막 (Shield Overlo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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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으면, 5초 동안 390(+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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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칼날 질주 (Blade D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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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방으로 질주하여 적들에게 78(+4%)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89(+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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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방 질주딜이 59에서 78로 증가했지만, 돌아오는 데미지가 178에서 89로 감소하여 미니언들에게 주는 피해가 감소했으나 영웅에게 두배의 피해를 먹이는 효과로 영웅에게 주는 딜은 증가했습니다.
W : 이연격 (Twin Bla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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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비영웅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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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레벨 풋내기 상대를 살짝 너프하여 기본 장착 시켰습니다.
E : 위상 분광기 (Phase P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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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4%)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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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한건 없습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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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지의 힘 (Force of W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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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고유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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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3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15개 획득하면 과부하 보호막의 보호막이 20% 증가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30개 획득하면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감소하는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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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련한 전사 (Seasoned Warr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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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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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0.2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20 이상 증가하면 이연격의 돌진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40 이상 증가하면 노련한 전사를 사용하여 이연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 동안 100%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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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나르의 유물 (Ulnar's Rel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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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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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위상 분광기를 적 영웅에게 15회 적중시켜야 합니다.
!보상: 위상 분광기를 10회 이상 적중시키면 위상 분광기로 자리를 바꾼 뒤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75% 증가합니다.
!보상: 위상 분광기를 15회 이상 적중시키면 칼날 질주와 위상 분광기의 사거리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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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 레벨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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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쇄도 (Shield Surg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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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이 25% 미만이면 과부하 보호막의 보호막이 7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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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단의 열성 (Templar's Z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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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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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이 25% 미만이면 칼날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0% 빠르게 감소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감소하는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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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굴의 신관 (Relentless Hier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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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효과 |
사용하면 3초 동안 자신에게 걸린 기절, 침묵, 감속,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시간이 33%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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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호막 쇄도는 성능 그대로입니다.
- 기사단의 열성은 13렙 성능 그대로인 대신 생명력 제한을 25% 미만으로 하향시켰고 사이오닉 시너지(4초에서 3초로 하향)랑 합쳐졌습니다.
- 불굴의 신관은 아서스의 얼인처럼 자신에게 가해지는 CC기를 완화하는 능력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대신 감소폭이 33%밖에 되지 않습니다.
3단계 : 레벨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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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 이동 후유증 (Warp Sickness) |
능력 강화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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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분광기에 적중한 적 영웅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5% 감소하고 65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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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자 소용돌이 (Graviton Vort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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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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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분광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며 적중한 대상 주위의 적 영웅 하나를 추가로 끌어당깁니다.
추가 포획 반경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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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분해 (Phase Discom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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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E) |
위상 분광기에 적중한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이 4초 동안 20 감소합니다. 위상 분광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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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 레벨 10 (궁극기)
둘 다 그대로입니다.
5단계 : 레벨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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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작용 막기 (Reactive Par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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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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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연격을 사용하면 물리 방어력이 1.2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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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보루 (Phase Bulw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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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고유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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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부하 보호막이 활성화되면 기술 방어력이 4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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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석 갑주 (Solarite Arm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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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Q) |
칼날 질주로 두 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4초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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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 레벨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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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인 학살자 (Titan Kil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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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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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연격이 적 영웅을 공격하면 주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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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연격 (Triple Stri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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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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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연격으로 일반 공격하는 횟수가 3회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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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즈마 연소 (Plasma Bu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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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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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분광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대상에게 3초에 걸쳐 2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아르타니스가 6초 동안 주위의 적에게 초당 57(+4%)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 반경 2.5 |
- 플라즈마 연소는 7렙의 위상 변환과의 연계를 노리고 만든 능력입니다. 자리가 바꿔진 대상은 3초에 걸쳐 1렙 기준 207(+4%)의 추가 피해를 받고 E 자체도 딜링기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며 바꿔진 아르타니스가 주위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면서 계속해서 자리를 바꾸면서 오라를 유지하는 플레이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7단계 : 레벨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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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도 폭격 (Orbital Bombard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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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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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제의 파동의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첫번째 사용 후 두번째 사용까지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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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 완료 (Target Purifi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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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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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 광선의 대상이 죽으면, 시야에 보이는 가장 가까운 적 영웅에게 다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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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의 바람 (Astral W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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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고유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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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부하 보호막이 활성화되면 3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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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돌진 (Lightning D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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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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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연격이 대상 주위의 적에게 75%의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이 대상을 1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피해 반경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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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의 바람은 아르타니스의 유일한 자힐 특성입니다. 원작에서 자신의 보호막과 생명력을 동시에 치유하던 기술입니다. 과부하 보호막이 한번 활성화되면 270(+4%)의 생명력을 3초에 걸쳐 회복하게 됩니다.
- 번개 돌진은 역시 아르타니스의 원작의 돌진기에서 따온 특성입니다.
대답하시오. 회생은 어디간거지?
그건 요한나 불사로 대체되었다. Shield 미사용 결과물들아
비겁한 수를....
진지하게 답변하자면 이 특성라인으로 탱특타면 죽이기 힘든데 거기에 부활까지 넣으면 밸붕임
물론 회생자체가 신성장법+선조의 치유+소리방벽 라서 넣으면 밸붕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