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과 에너지 무기 데미지 비교에 대한 재밌는 실험 결과가 있네요~
1. 쉴드가 없는 몸통과 헤드샷 데미지는 의외로 에너지 보다 키네틱이 더 높음 (약 10% 차이)
2. 쉴드 데미지는 에너지가 약 3배나 높고 에너지 무기에 Armor-Piercing Rounds 퍽이 있으면 여기서 10% 더 올라감
3. 쉴드를 에너지 무기로 쏴서 깨트리면 엄청난 폭발 데미지를 입힘 (일반 몸통데미지의 7배, 키네틱으로 깨트리면 추가 데미지 없음)
4. 쉴드는 어딜 쏘든 동일한 데미지가 들어감
5. 쉴드 속성과 맞는 에너지 무기 사용시 들어가는 데미지는 동일하고 쉴드 폭발 데미지만 좀 늘어남
PVP와 나이트폴 PRISM 관련된 테스트 결과도 아래 링크 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저도 그런줄 알았는에 이거 보니 아니네요. 아무 속성이든 상관없이 동일하게 데미지 들어가고, 속성 맞출 경우에는 쉴드 터질때만 데미지 조금더 들어가네요. 즉 속성은 나폴 프리즘 빼곤 큰 의미 없다는.. ㅎㅎ
좋은 정보 추천 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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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는 행성 종족에따른 실드로..
초반 튜토리얼에도 관련 설명이 나오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마구잡이로 하고있는 저에겐 꿀팁입니다 고마와용ㅎ
에너지무기 쉴드 데미지가 속성 맞췄을 때의 데미지인가요?
저도 그런줄 알았는에 이거 보니 아니네요. 아무 속성이든 상관없이 동일하게 데미지 들어가고, 속성 맞출 경우에는 쉴드 터질때만 데미지 조금더 들어가네요. 즉 속성은 나폴 프리즘 빼곤 큰 의미 없다는.. ㅎㅎ
헐 대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속성 맞혀서 한명이 집중 타격하는것보다는 다 같이 에너지 총으로 쏘는게 낫겟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