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이라는 틀이 항상 우리가 하던 진삼국무쌍 or 전국무쌍 류에서 보면 일반공격의 파생기술이 있긴 합니다
젤다무쌍 , 베르세르크무쌍 , 트로이무쌍 다양한 무쌍이 존재함으로 무쌍의 틀이 바뀔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작은 전작에서 보인 시스템에서 액션부분을 발전한모습을 보여주고있구요 파생공격이 매우 적은부분은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기술을 쓰기위해서는 일반공격후 파생공격까지 가야하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액티브스킬을 통해 쿨만 된다면 내가 원할때 바로바로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물론 단점일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 나온 모든 무쌍류를 하면서 이번 링크 를 매우 좋게 평가하고있습니다 (캐릭터빨도 좀 있습니다)
발전 했다는 분들이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발전 한게 이겁니다. [먼산]
FGO 보다는 야 게임 답죠 ㅎㅎㅎㅎ
전 무쌍게임에서 무거운 부분을 덜어낸게 엑스텔라 같은 거라고 생각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게임하면서 머리 쓸 필요도 없고 단순하게 하면 되니..
전작하고 이번거 하고 저는 오히려 재밌던.. ㄷㄷ 저는 페이트 세계광 모르는데 진짜 전작보단 나았어요 갓겜은 아닌데 할만한 수쥰 ㅋㅋ;
발전 했다는 분들이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발전 한게 이겁니다. [먼산]
확실히 이것저것 바뀐게 보이긴하는데 그 흐물흐물거리는 모션이랑 타격감이 가장 충격적이었어요.. 이게 2018년도에 나온 게임인가.. 페이트라는 매력적인 ip로 이렇게 밖에 못 만드는건가 싶어서 너무 아쉽기도 하구요...
一片明月
FGO 보다는 야 게임 답죠 ㅎㅎㅎㅎ
기대했던만큼 너무 아쉬워서 이런글을 쓰게 됐네요..
무쌍이라는 틀이 항상 우리가 하던 진삼국무쌍 or 전국무쌍 류에서 보면 일반공격의 파생기술이 있긴 합니다 젤다무쌍 , 베르세르크무쌍 , 트로이무쌍 다양한 무쌍이 존재함으로 무쌍의 틀이 바뀔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작은 전작에서 보인 시스템에서 액션부분을 발전한모습을 보여주고있구요 파생공격이 매우 적은부분은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기술을 쓰기위해서는 일반공격후 파생공격까지 가야하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액티브스킬을 통해 쿨만 된다면 내가 원할때 바로바로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물론 단점일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 나온 모든 무쌍류를 하면서 이번 링크 를 매우 좋게 평가하고있습니다 (캐릭터빨도 좀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은 저도 좋게 보고 있습니다. 다만 타격감 쪽이랑 일반공격은 도저히 커버를 칠 수 가 없네요.. 액티브스킬로 인하여 일반공격의 모션이나 타격감이 조금 가려지는 면도 없지 않아 있다고 봅니다. 그냥 액티브스킬만 쓰면 되니까요.
전 무쌍게임에서 무거운 부분을 덜어낸게 엑스텔라 같은 거라고 생각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게임하면서 머리 쓸 필요도 없고 단순하게 하면 되니..
나이가 들다 보니까 단순한 게임을 더 찾게 되서 그 부분은 좋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반 공격 모션이랑 타격감이 너무 할 정도로 없다는 게 아쉽습니다...
전작하고 이번거 하고 저는 오히려 재밌던.. ㄷㄷ 저는 페이트 세계광 모르는데 진짜 전작보단 나았어요 갓겜은 아닌데 할만한 수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