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춤추는 나비처럼! 화려하게!"
"이것이야말로 모든 것을 능가하는 미(美)!"
전방위 2회 공격입니다. 위력은 평균보다 약간 떨어집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황무로 부스팅이 가능한 무난한 고유신술입니다.
<무쌍난무>
"자, 화려하게!"
돌진 공격. 위력은 약합니다. 긴급회피용.
<공중난무>
"이것이야말로! 지고(至高)의 미(美)!"
장합의 주력무쌍입니다. 평범하게 맞춰도 상당한 위력이 나오며, 섬멸력과 히트수 모두 수준급입니다. 고도가 높을 수록 위력이 증가합니다.
공중콤보에서 풀히트 시키면 살아남는 적이 거의 없으며, 비격의 효과도 아주 잘받습니다.
<각성난무>
"궁극의 미(美)! 피로(披露)한다면 지금!"
범위는 넓고 전진속도가 느린 평범한 수준의 각성난무입니다.
<진 각성난무>
전진력은 증가하는데, 범위가 줄어들어 적을 놓치기 쉬워집니다. 중간에 낙법도 가능합니다.
<각성난무 마무리>
마무리 부분 화력은 제법 높습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공격 속도도 빠르고 범위도 나름 넓은 편이지만, 움직임이 커서 약간 숙련이 필요합니다. 6타에 속성 부여.
<차지 1>
가드 불가에 적을 경직시킵니다. 범위가 좁아 쓸만한게 못됩니다.
<차지 2>
적을 베고 띄웁니다. 마지막타에 속성 부여. 공중에서 끝나기 때문에 공중콤보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차지 3>
러시 공격 후 넓게 베기. 마지막타에 기절 + 가드 브레이크 + 속성 부여.
나쁜 기술은 아니지만 러시가 강제 발동이라 속성까지 가는 과정이 깁니다. 적을 띄웠을 때 어느 정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어 아예 쓸모가 없지는 않습니다.
"아아...! 승천할 것만 같습니다!"
차지 3 파생. 다단히트 회전 공격. 전타 속성이 붙습니다. 일단 들어가면 굉장히 위력이 높아 대무장용으로 뛰어납니다.
공중에서 끝나기 때문에 공중콤보로 이어갈 수 있지만, 평범하게 신기로 캔슬도 가능합니다.
<차지 4>
돌진 공격. 속성이 붙습니다. 지상전에서 무난하게 섬멸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차지 5>
전방위 회전 공격뒤, 앞으로 베어 마무리. 마지막타에만 속성 부여. 발동이 약간 느리지만, 사용 못할정도는 아닙니다.
차지 5 파생. 회전 공격 뒤, 공중에서 베기로 마무리. 전타 속성 부여.
이행이 비교적 빠르기때문에 난전 섬멸기로는 이쪽이 EX 1보다 좋습니다. 이쪽도 끝나고 공중판정이지만, 고도가 낮은 편이라 공중콤보 효율은 좀 떨어집니다.
<차지 6>
돌진 후 마무리. 마지막타에만 속성 부여. 자체 성능은 무난하지만, 고단 차지라서 잘 안쓰게됩니다.
<대시공격>
범위도 그럭저럭 넓고, 발동이 빨라 쓸만한 대시공격입니다.
<점프공격>
3타 구성. 3타에서 점프차지로 캔슬 가능합니다. 공중콤보의 가교지만, 관성이 강해 적을 흘리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록온을 활용합시다.
<점프차지>
회전 낙하공격. 다단히트에 마지막타에 속성 부여. 장합 공중콤보의 핵심으로 자체 대미지도 높고, 속성도 붙습니다.
약간 도약하는 성질을 이용해 공중무쌍의 대미지를 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몬스터에게 취약한 장합이 점프 캔슬로 도망다니며 공격할 때도 최적인 기술입니다.
<기승공격>
좌우베기. 범위는 정직해서 넓은 편은 아닙니다.
<기승차지>
가드 브레이크 + 속성 부여의 2단 발차기. 리치가 기승공격보다도 짧아졌습니다. 몬스터에게 꺼내볼까 말까한 기술입니다.
공중콤보를 쓰기 어려운 서서에 비해 이쪽은 사용난이도도 쉬운 편이고, 사용해야 성능을 더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집단전은 차지 5-EX 2-점프차지, 대인전은 차지 3-EX 1-(점프공격)-점프차지 혹은 차지 3-EX 1-점프차지-(공격판정 나오기 전에)공중무쌍이 주력이 되겠습니다.
손맛도 좋고 화력도 좋은 캐릭터지만 섬멸력이 좀 부족한 편인데, 다행히 넥타르 계열이라 차지 신술로 어느정도 보강이 됩니다.
넥타르 통상신술과는 궁합이 나쁘니, 비타 넥타르 + 황무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