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대 성
|
추천 1
|
조회 431
|
날짜 12:15
|
DㆍD
|
추천 7
|
조회 1895
|
날짜 06:15
|
[Wii]ng~
|
추천 6
|
조회 928
|
날짜 02:16
|
Titanium Boy
|
추천 28
|
조회 2984
|
날짜 01:01
|
가비야
|
추천 22
|
조회 1778
|
날짜 2024.05.12
|
헥토리터
|
추천 4
|
조회 1406
|
날짜 2024.05.12
|
박유수
|
추천 13
|
조회 3195
|
날짜 2024.05.12
|
내가패스
|
추천 9
|
조회 2860
|
날짜 2024.05.11
|
연금술사~
|
추천 4
|
조회 782
|
날짜 2024.05.11
|
kumayong
|
추천 31
|
조회 3437
|
날짜 2024.05.11
|
BOBMURA
|
추천 8
|
조회 1437
|
날짜 2024.05.11
|
[Wii]ng~
|
추천 32
|
조회 2455
|
날짜 2024.05.11
|
메이거스의 검
|
추천 4
|
조회 1003
|
날짜 2024.05.11
|
Yui Ohtsuki
|
추천 7
|
조회 1724
|
날짜 2024.05.11
|
리노양
|
추천 21
|
조회 4139
|
날짜 2024.05.11
|
엄강쇠87
|
추천 7
|
조회 1268
|
날짜 2024.05.11
|
하얀기사
|
추천 1
|
조회 519
|
날짜 2024.05.11
|
옥탑방 자취생
|
추천 14
|
조회 2681
|
날짜 2024.05.11
|
xx단테xx
|
추천 9
|
조회 1627
|
날짜 2024.05.11
|
흰소나무
|
추천 2
|
조회 1068
|
날짜 2024.05.10
|
xx단테xx
|
추천 10
|
조회 2071
|
날짜 2024.05.10
|
개구리나무
|
추천 17
|
조회 1941
|
날짜 2024.05.10
|
전국체전ll
|
추천 4
|
조회 1994
|
날짜 2024.05.10
|
쿨쿨쿨쿨쿨.
|
추천 2
|
조회 638
|
날짜 2024.05.10
|
쿠마삼촌
|
추천 3
|
조회 539
|
날짜 2024.05.10
|
사악한 장난감
|
추천 2
|
조회 458
|
날짜 2024.05.10
|
MAISIN
|
추천 7
|
조회 1630
|
날짜 2024.05.10
|
xx단테xx
|
추천 9
|
조회 1381
|
날짜 2024.05.10
|
인체 표현의 기본은 비틀림입니다! 뭔소린가 하겠지만 렙업하면 아! 하실것입니다^^ 가슴 좋아요~
어디서 지금 프로 원형사를 꿈꾸네마네 하는 그런 소릴 하십니까? 이미 프로시구만......ㅎㅎㅎㅎ 이상한 분이시네!!
도색은 저에게좀 맡겨주세요 해보고싶네요 ㅠ(저는 프로 도색러입니다!)
너무나도 진정성 있는 닉네임이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는 조언해 주신걸 더 생각해보며 만들겠습니다.
와 잘만드셨어요
감사합니다.(^v^)
인체 표현의 기본은 비틀림입니다! 뭔소린가 하겠지만 렙업하면 아! 하실것입니다^^ 가슴 좋아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는 조언해 주신걸 더 생각해보며 만들겠습니다.
프렌치돌
너무나도 진정성 있는 닉네임이다.
Diru
아뇨^^ 세밀한 표현은 필요할때 쓰는거죠~ 일단 팔목에서 팔꿈치까지 얼마나 비틀리나 만져보세요!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프렌치돌님 말이니 맞는 말일듯.
아...근육이 뼈를 중심으로 꽈배기처럼 엮여 있음을 이해하라는 말인듯?
조금 다를 수도 있는데 3D 모델링을 예로 들면 모델링을 간단히 할때는 그냥 특징만 잡으면 되니 반듯하게 보이는 대로 만들면 됩니다. 사진의 녹색 와어이프레임을 보면 그냥 직선으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하실 것 있습니다.
간단한 모델링이 아니라 리얼한 모델링을 하게되면 인체 근육등 세세한 표현을 하게되니 팔등의 근육이 직선이 아니라 나선형으로 모델링하게 된는데 아마 이것을 설명한 것이 아닐까합니다^^;; 저는 조형은 안해봤고 3D로 모델링만해서 이것이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런걸 직접 만들다니 정말대다하네요.
감사하니다^○^
굿굿!
우왕...bbbb
역시 없으면 만드는 루리웹..
대단하십니다. 3년 뒤, 5년 뒤의 실력이 기대되시는 분이군요!
굶어 죽더라도 해보이겠습니다.( 'ω' 三 'ω' )
스컬피인가요?
그림을 찢고 나왔네요.
어디서 지금 프로 원형사를 꿈꾸네마네 하는 그런 소릴 하십니까? 이미 프로시구만......ㅎㅎㅎㅎ 이상한 분이시네!!
오후의 아틀리에
도색은 저에게좀 맡겨주세요 해보고싶네요 ㅠ(저는 프로 도색러입니다!)
그렇게 전설의 탄생입니까? ㅋㅋㅋㅋㅋ
코구멍까지.... 그런데 이런식으로 만드는거 말고 대량생산은 어떤식으로 하는거죠?
저도 자세히 아는건 아닌데, 저렇게 가조립 까지 만들고 난 후. 조립 하기 좋게 분해 또는 절단 후, 거푸집 틀을 만들죠. 그 이후는 복제.
아! 피콜로 더듬이 빨고싶다!
캬 넥서스님 리즈시절...
넥서스님이 누구시죠?.?
아마 그분도 여기다 이런식으로 습작 올리시다가, 일본인가로 취직하신 걸로.
도색과 조형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차후 훌륭한 사람 될거 같습니다.. 좋은 의미로,...흐믓..
프로가 되는 길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험난하더군요. 그래서 저같이 중간에 튕겨져나가는 인간도 생겨나고......ㅠ_ㅠ 그래도 진정 원하는 바가 있다면 끝까지 도달해서 이뤄내시길 바랍니다!
아니 세상에 돈뭉치를 싸들고 가고싶네요 ㄷㄷ
다리 표현은 기성품들하고 차이가 전혀 안느껴질정도로 정말정말 훌륭합니다 얼굴과 머리카락만 좀더 파고든다면 더 멋진 작품이 나올것 같습니다
여기에 성별, 인종별 인체 구조(골격, 근육)에 대한 이해까지 더해진다면 핫토이급도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 됩니다! +ㅂ+)
멋집니다!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님 작품보니까 한국인이 만든 애니나 게임 캐릭터 피규어가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피규어들이 많지만 한국게임 캐릭터 pvc 피규어도 갖고 싶네요 암튼 추천하고 갑니다
바닥 타일 무늬도 멋드러집니다.
뭐지? 중간까지 이상했는데, 뭔가 갑자기 똑같아 지네요. 역시 금손들은 이상해.
주제넘지만 의상 디테일은 좋은데 얼굴이 뭔가 어색하네요 라고 쓸려고 일러를 다시 봤는데 일러 그대로 만드셨군요....
와 섀도우버스!
섀도우버스 로자리아네요. 게임이 망해가는 중이지만 디자인은 정말 잘 뽑은 캐릭터죠. 그나저나 조형으로 보니 또 다른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너무 잘만드셨다.
감사합니다.디자인만 있는줄 알았는데 게임에 나오는 아이였군요..
무에서 유로 조물주 같은 분들이 많은 루리인들 대단합십니다 작품 멋지네요 ^^
와 대단하시네요.. 근데 조립도아니고.. 저기 치마 안쪽이나 부츠안쪽 살색부분은어떻게칠하시는건가요? 와..분해안하고는 못할것같은데..
멋지게 잘만드셨는데 두상이 동양인처럼 납작한 느낌이 드네요 옆모습이
금손이십니다... 부럽네요 저 같은 흙손, 똥손들은 그저 웁니다 ㅠㅠ
와 대단!!! 저도 요새 피규어 제작 관심있는데, 블로그 갔다 올께요
잘만드는데 조금만 더 생동감이 있음 좋겠어요 그럼 사고 싶어질듯
진짜 프로처럼 잘 만들었다 라고하면 아닌것 같아도 지금 상태에서 한 단계만 더 뛰어넘으면 진짜 최고 반열의 프로원형사가 되실수 있을것 같다는게 조형을 보고 느껴집니다. 응원합니다!
얼굴이 조금 아쉽지만 (일러스트랑 비교시) 그냥 미쳤네요.. 퀄리티가;; 불공평한 신의 재능
아 이곳이 없으면 만든다는 그 루리웹 광장하잖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