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이하는걸 두려워함
일괄된 창구가 없고 점조직 형태에 가까움
마크만 쉐보레인 외제차는 특정 정비소에서만 다룰 수 있음.
특히 카마로ss는 외제차 모는거나 다름없음
바로정비는 역시나 파란손마냥 아무회사 차나 다고침.
아세이하는걸 두려워함
일괄된 창구가 없고 점조직 형태에 가까움
마크만 쉐보레인 외제차는 특정 정비소에서만 다룰 수 있음.
특히 카마로ss는 외제차 모는거나 다름없음
바로정비는 역시나 파란손마냥 아무회사 차나 다고침.
오레가와레간다무
추천 14
조회 3161
날짜 2024.05.10
|
밀라보레아스
추천 2
조회 563
날짜 2024.05.10
|
AQUILA
추천 3
조회 811
날짜 2024.05.10
|
아이디뭐하징
추천 1
조회 1930
날짜 2024.05.07
|
검은나비
추천 0
조회 3168
날짜 2024.05.05
|
drevils
추천 10
조회 4319
날짜 2024.05.05
|
밀라보레아스
추천 2
조회 2212
날짜 2024.05.04
|
루리웹-0220791229
추천 1
조회 1684
날짜 2024.05.02
|
광홍
추천 5
조회 5288
날짜 2024.05.02
|
🍄ಠ﹏ಠ🍄
추천 0
조회 2404
날짜 2024.05.02
|
La[+]
추천 40
조회 11769
날짜 2024.04.30
|
Ohdae
추천 24
조회 6979
날짜 2024.04.30
|
Gradient
추천 13
조회 9660
날짜 2024.04.30
|
Razor1911
추천 17
조회 4896
날짜 2024.04.30
|
로아갓겜망겜한끗차
추천 0
조회 1503
날짜 2024.04.29
|
부비젬젬
추천 18
조회 9582
날짜 2024.04.29
|
페도대장
추천 5
조회 5229
날짜 2024.04.28
|
프레기온
추천 8
조회 8737
날짜 2024.04.27
|
루리웹-4350200870
추천 75
조회 46383
날짜 2024.04.27
|
루리웹-4644763225
추천 0
조회 1649
날짜 2024.04.26
|
니가알던내가아냐
추천 6
조회 6931
날짜 2024.04.26
|
쿠로사와다이아
추천 6
조회 5974
날짜 2024.04.25
|
카르페린
추천 9
조회 7231
날짜 2024.04.25
|
성감대학교
추천 1
조회 2139
날짜 2024.04.25
|
Kssoe
추천 0
조회 1948
날짜 2024.04.25
|
밀라보레아스
추천 8
조회 6351
날짜 2024.04.24
|
짜장삼천그릇
추천 78
조회 11954
날짜 2024.04.24
|
실버펀
추천 7
조회 8339
날짜 2024.04.21
|
무작정 쉐슬람이라고 하지 마세요 싸움 납니다 그거보다는 쉐보레 바로정비랑 현대 블루핸즈 이거랑 개념이 다릅니다 현대 블루핸즈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대리점 개념이라고 보시면 되고 바로정비는 그냥 개인사업자가 판매점? 이런형식으로 따서 하는겁니다 그래서 차이가 생길수밖에 없는게 블루핸즈가 아무리 뭐 같다고 욕하는데 사실상 일반인들이 모르는게 블루핸즈에서 정비하고 문제가 생겼을때 클레임을 걸면 그 클레임이 무조건 해결 되야 합니다 만약 클레임 해결 못하는게 누적 3회면 현대자동차에서 간판 내리고 자격 취소 합니다 그래서 블루핸즈가 아무리 뭐 같다고 해도 클레임 걸고 하면 대책 없는거고요 바로정비는 본인들이 정비하고 그래도 일반적인 로드샾이랑 다를게 없어서 클레임 걸어도 상관 없으니까 그런부분도 있는거구요 두 회사의 운영 차이 입니다 실제로 저도 그래서 주변에서 차 타는 사람들한테 꼭 하는 말이 오일 교환이라던지 경정비는 아무데서나 하고 큰 정비는 무조건 좀 비싸도 블루핸즈 가라는 이유가 그거 입니다 문제가 되면 클레임 걸면 되거든요 실제 사례들도 있구요
카마로는 본사 직영 사업소에서만 수리가 가능 합니다...기존에 국내생산 모델과는 전혀 다른 차량이라 메카닉 교육문제도 있으니 이해는 갑니다만 그 직영점 에서도 초보적인 실수를 해서 엔진을 말아먹은 일이 있다는게 문제죠...
다른 서비스센터로 옮기는 걸 추천드립니다.ㅋ 제가 다니는 대구 남구, 북구 서비스는 만족합니다.
카마로는 본사 직영 사업소에서만 수리가 가능 합니다...기존에 국내생산 모델과는 전혀 다른 차량이라 메카닉 교육문제도 있으니 이해는 갑니다만 그 직영점 에서도 초보적인 실수를 해서 엔진을 말아먹은 일이 있다는게 문제죠...
무작정 쉐슬람이라고 하지 마세요 싸움 납니다 그거보다는 쉐보레 바로정비랑 현대 블루핸즈 이거랑 개념이 다릅니다 현대 블루핸즈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대리점 개념이라고 보시면 되고 바로정비는 그냥 개인사업자가 판매점? 이런형식으로 따서 하는겁니다 그래서 차이가 생길수밖에 없는게 블루핸즈가 아무리 뭐 같다고 욕하는데 사실상 일반인들이 모르는게 블루핸즈에서 정비하고 문제가 생겼을때 클레임을 걸면 그 클레임이 무조건 해결 되야 합니다 만약 클레임 해결 못하는게 누적 3회면 현대자동차에서 간판 내리고 자격 취소 합니다 그래서 블루핸즈가 아무리 뭐 같다고 해도 클레임 걸고 하면 대책 없는거고요 바로정비는 본인들이 정비하고 그래도 일반적인 로드샾이랑 다를게 없어서 클레임 걸어도 상관 없으니까 그런부분도 있는거구요 두 회사의 운영 차이 입니다 실제로 저도 그래서 주변에서 차 타는 사람들한테 꼭 하는 말이 오일 교환이라던지 경정비는 아무데서나 하고 큰 정비는 무조건 좀 비싸도 블루핸즈 가라는 이유가 그거 입니다 문제가 되면 클레임 걸면 되거든요 실제 사례들도 있구요
사업소도 책임회피에 급급하고 요즘 후회중입니다.
그냥 이놈의 나라는 어떤 브랜드든간에 자동차 문제 생기면 마음 졸이게 되어 있는듯... 그래도 적게는 천만원대 많게는 몇천 주고 사는 물건인데 너무 억울함
전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게 몇천만원 주고 사는 차량을 가지고 뽑기 운운하는게.... 예전 뽑기 50원이거든요 그런거나 뽑기 타령하지 몇천만원이면 거의 1년 연봉인데 더될수도 있고...
기계든 사람이든 오차라는게 있으니까요 그리고 조립은 사람이 하니까요 그 이해라는게 국내 회사뿐만이 아니라 어디 회사든 다 있습니다 단지 국내는 현기차가 판매량이 워낙 압도적이라 그만큼 기사도 잘 나고 이슈화도 잘되는 편이구요 독일3사도 마찬가지구요 칭찬할건 아닌데 오히려 현기차는 워낙 언론 이슈가 잘 되다보니 대처도 빠르고 그만큼 대응도 해주는 편이고 독일3사도 나름 고급 이미지다 보니 문제가 생겼을때 처리가 잘되는 편인데 르쌍쉐는 사실상 이슈화가 잘 안되서 그냥 묻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피해 받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결론은 어느 회사만을 까고 어느 회사만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저렇게 해도 되게끔 만들어놓은 윗 대가리들을 까야 한다는겁니다 기업은 당연히 이윤을 창출하는 애들이라 자기들이 손해 안보는 선에서 무조건 그 법을 이용 하는 애들일뿐 입니다
근데 문제는 인터넷에선 무작정 현기차라면 일단 까고 보는 그 현실이 참... 인터넷 탱크인 쉐보레도 결함 많았습니다 근데 오히려 이슈가 안되서 모르니까 좋은줄 아는것뿐 입니다
양산하는 시스템에서 사람손을 거칠수 밖에 없는 공정이 있기때문에 뽑기운은 어쩔 수 없습니다. 이건 벤츠고 현대고 다를거 없어요
뽑기는 미친소리죠. 어떤 미친 사람이 몇천만원으로 뽑기를 하나요!? 차에 문제 생기면 교환이나 좀 빨리 해주면 좋을텐데 꼭 보면 지저분하게 질질 끌고 말이죠.
쉐보레 바로정비는 정말 엿같습니다. 차라리 동호회에서 추천하는 곳으로 가는게 100배 낫습니다. 얘들은 기본적인 이유도 없이 이게 안되면 이거 갈아, 왜요? 몰라. 그렇게 들었어. 하는 애들입니다. 바로정비 두번 갔다가 앞유리 깨먹고 선결제 강요 문제없는 부품 수리 강요 이렇게 하고는 절대 안갑니다.
타마로 외제차니까 외제차타는느낌이 나는거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