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utoherald.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04
미국 소식입니다
현대기아차의 품질 문제가 미국에서 확산 되고 있네요
120건의 갑작스런 화재 불만 접수
엔진룸 연기 발생, 전선이 녹는 등등 299건의 불만 접수
모두 조사 들어간다네요
2018년 6월 14일에 올라온 기사입니다
우리나라도 미국 처럼 법이 강화 되어야 합니다
법이 강화될려면 세상 널리 널리 알려야합니다
세상 널리널리 퍼가세요
좀 으르렁이 아니라 이사람은 중립인척 하면서 다른 회사들 결함은 안올리고 흉기 결함만 주구장창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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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징하시죠~~~~
근데 미국 뉴스를 갖고오신거라 국내엔 전혀 도움이 안되고 호도만 하는 뉴스가 될 듯 합니다. 국내 현기 잘못 꼬집는 뉴스야 많으니 뭐..
뭐... 벤츠도 S63의 고질적인 문제가 가다가 서고 랜드로버도 보그가 엔진 속도 안올라가고 BMW도 녹슬고 7시리즈의 문제점 중 하나가 엔진화재가 정말 심심치 않게 났죠. 현기를 옹호하자는게 아니라 저런식으로 하면 안걸리는 브랜드가 없어요. 완성도 높게 나오고 내구성 좋기로 유명한 일본차 정도? 혼다도 녹사태 있었죠;;; 제도를 정비하고 대응방식을 보는게 맞죠. 윗분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호도에 휘둘리지 말고 국회의원 잘 뽑으시고 제도개선에 경각심을 올려야죠. 이런거 퍼트린다고 상황 개선 1도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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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징하시죠~~~~
댓글들 상태가 이상하네 =ㅅ= 유언비어도 아니고 괜찮은 내용의 기사인데 다들 넘 개인적으로만 보시는 듯 ㅋㅋㅋㅋ 서로 그만 좀 으르렁거리고 둥글게 좀 삽시다..
파라시아
좀 으르렁이 아니라 이사람은 중립인척 하면서 다른 회사들 결함은 안올리고 흉기 결함만 주구장창 올림
당장에 어코드 부식 사건이나, 18년도 캠리 리콜등 다른 차들도 말 많았음
1. 품질에 문제가 있다. 가 아니라 의심되는 상황이 있다 군요. 지난 12일 NHTSA에 공식 청원서를 제출한 CAS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기아차 옵티마(국내명 K5), 쏘렌토, 현대차 쏘나타와 싼타페 등 4차종에 대한 고객 불만을 바탕으로 적어도 6명이 해당 결함으로 인한 부상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또 CAS는 NHTSA에 접수된 충돌 사고와 무관한 차량 화재 데이터를 바탕으로 약 120건의 불만을 찾아 냈으며 이와는 별도로 엔진룸에서 연기와 타는 냄새, 전선이 녹는 등의 불만 역시 299건에 달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문제가 있다가 아니라 의심상황이라 조사들어간다고 하는군요. 일단 의심상황이 나오는게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2. 그래서 현대의 대응은? 미 현대차 대변인은 "청원에 대해 알고 있으며 이를 검토 중에 있다. 단, 조사 대상 차량의 화재 발생 건수는 매우 낮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현대차는 잠재적 안전 문제와 관련해 적극적 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차량은 신속하게 회수할 것"이라며 "NHTSA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미국 내 추가 조치가 이뤄져야 할 차량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즉각적인 조치가 취해 질 것"이라고 설명 "문제 되는 차량은 신속한 회수"가 핵심입니다. 우선 미국 현대랑 한국현대랑 법인도 다르고 판매가 다른데.. 한국보다 더 후한 대응은 부럽네요. 미국이라도 대응하는건 칭찬할 일 아닙니까? 3. 만든 현대가 문제는 맞는데 잘 살펴보면 결함이 의심되는 4차종 중 싼타페는 위탁 생산 방식으로 쏘렌토, 옵티마와 함께 조지아주 웨스트 포인트에 위치한 기아차 공장에서 생산되고 쏘나타는 알라바마주 몽고메리 현대차 공장에서 생산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들 차량은 상당 부분의 부품들을 공유하고 있어 제조 과정 보다는 부품 결함 미국 생산 차량이 문제군요....그리고 부품이 문제다 라고. 현대가 최종 판매자고, 제작이니 책임은 지는게 맞는데 제조상 문제가 아니라 부품납품회사의 문제니 현대가 물어주고 사후에 부품사와 싸울거 같네요. (잘잘못을) 자 정리하면 현대 잘못 맞으나 의심상황이고 결과 지켜보시면 되겠네요. 현대가 한국에서 베짱 장사 하는것은 법이문젠데 알리면 해결된다.의 글쓴이는 될리가 없는 소리구요. 결국 법만드는 국회의원을 잘 뽑으시길 바랍니다. (국회의원 열일한다고 생각하시면 레몬법이 한국에도 도입되는데 그 자세한 내용 살펴보시면 내 세금이 어디로 세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건 미국의 타회사 차량의 대응 그리고 국내에서 대응이 궁금해지는 상황...
구데기
근데 미국 뉴스를 갖고오신거라 국내엔 전혀 도움이 안되고 호도만 하는 뉴스가 될 듯 합니다. 국내 현기 잘못 꼬집는 뉴스야 많으니 뭐..
근데 자동차들은 모든 메이커가 다 리콜되거나 결함이 꼭 나오게 되어 있음
뭐... 벤츠도 S63의 고질적인 문제가 가다가 서고 랜드로버도 보그가 엔진 속도 안올라가고 BMW도 녹슬고 7시리즈의 문제점 중 하나가 엔진화재가 정말 심심치 않게 났죠. 현기를 옹호하자는게 아니라 저런식으로 하면 안걸리는 브랜드가 없어요. 완성도 높게 나오고 내구성 좋기로 유명한 일본차 정도? 혼다도 녹사태 있었죠;;; 제도를 정비하고 대응방식을 보는게 맞죠. 윗분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호도에 휘둘리지 말고 국회의원 잘 뽑으시고 제도개선에 경각심을 올려야죠. 이런거 퍼트린다고 상황 개선 1도 안됩니다.
요새 웰케불타는 차가 많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