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에 패널 줄감으로 교체받고 백플레이트가
안닫혔습니다 기사님이 쓰시다가 불편하시면 교체 다시
해드릴테니 말씀하라고 하셔서 이개월가량 사용하다
도저히 빛샘때문에 거슬려서 2월쯤 다시 신청 하게
됩니다. 다른 기사분이 오셔서 하시는 말씀이
백플레이트 끼우시다 패널뒤에 달린 경첩을 저번 기사
분이 부러뜨렸다고 하십니다 패널 교체를 다시 해야
하는데 단종이라 수급이 어렵다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하고 보름이 지납니다(사실 이때 49ks8000은 패널 단종
으로 본사에서도 as불가로 지침이 나와 그자리서 환불
판정 받는거 나중에 다른분들 이야기 듣고 알았습니다)
연락을 드리니 환불은 힘들것 같고 저희 팀장님이
부품 알아보고 있으니 기다려 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as무상기간 코앞이니 빨리 처리 해달라 라고 말하니
패널은 어차피 2년 이니 상관없다 기다려달라.
그래서 기다리던 도중 또 연락없어서 보름후 다시
전화 했습니다 그랬더니 하는말이 패널 단종으로
as무상 기간도 지났고 감가상각환불을 해준다는데
어이가 털리네요; 분명 무상기간전에 as신청을 했던겁
니다 무상기간에는 전액환불 입니다 무상기간은 한달
남아 있었구요 ㅠ
한달을 질질 끌다가 이제와서 감가처리라니 이거
노린건가 싶기도하고 내일 날 밝는데로 클레임 여포가
되려고요 ㅠ ㅠ
이걸 참고 계신가요 이건 말하기 나름이고, as기사가 말장난 치는거나 다름 없습니다 65ks8000쓰고 있구요, 여러번의 수리과정속에서 느낀건요, as에대한 명확한 기준도 없고, 소비자의 말 한마디,as기사의 말한마디로 유상이 무상이 되고,무상이 유상이 되기도 합니다. 이경우는 무조건 감가상각없이 백퍼 환불이죠 조리있게 방어 준비 단단히 하시고 공격 들어가세요
서비스센터말고 서비스대표전화에서 강력히 항의하세요. 센터측에서 처리하는것이 아닌, 대표전화(본사)에 항의해서 크게 판을 벌려야 센터측도 노발대발 할것 입니다.
이걸 참고 계신가요 이건 말하기 나름이고, as기사가 말장난 치는거나 다름 없습니다 65ks8000쓰고 있구요, 여러번의 수리과정속에서 느낀건요, as에대한 명확한 기준도 없고, 소비자의 말 한마디,as기사의 말한마디로 유상이 무상이 되고,무상이 유상이 되기도 합니다. 이경우는 무조건 감가상각없이 백퍼 환불이죠 조리있게 방어 준비 단단히 하시고 공격 들어가세요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지말고 삼성전자 에 직접 전화하세요 상황이 이러한데 이렇게 할거냐고 전자에서 작은 푸쉬만 있어도 아래는 날리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환불받기로 했네요 힘든 기다림이었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