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최종버전 윗쪽은 구버전 여관의 모습입니다. 그 모습도 나름 멋지지만 우리의 기준을 충족 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아랫쪽 스샷은 게임의 모든 영역에서 도달하고자하는 새로운 퀄리티 레벨을 보여줍니다. 프로덕션에서 4년의 시간이 걸리더라도 우리는 단점을 가지고 싶지 않았고 게임을 제대로 마무리 짓기를 원하기에 이번 성과는 특히 더 빛나고 인상적입니다.
와 알파에서 완전히 엎었네여
분위기가 차분해지고 디테일은 확 살아서 엄청 좋아졌네요
잘 보시면 창문, 기와 등 모든 것이 삐뚤빼뚤합니다. 알파의 스샷은 너무 일직선에 대칭이라 숨막히는 느낌인데 오히려 저렇게 삐뚤빼뚤한게 자유롭고 보기 좋네요. 그래서 공간왜곡조차도 이상하지 않고 잘 어울리게 보입니다
이거 왜 발매를 안하지..
핵노잼
스샷만 보면 모바일 게임 같은 느낌
와 알파에서 완전히 엎었네여
분위기가 차분해지고 디테일은 확 살아서 엄청 좋아졌네요
두번째 버전이 오히려 부자연스러움 특히 건물오른쪽 창문위의 지붕부분이 입체감을 의식한나머지 공간외곡수준의 무리수를 뒀음;;;;건물 왼쪽은 사이드뷰 오른쪽은 쿼터뷰;;;;
튀어나온 부분 측면만 보여줘도 입체적일텐데 굳이 건물 전체가 틀어져보이게 한 이유를 저도 잘모르겠네요 ㅋ
Mix&Collaborate
잘 보시면 창문, 기와 등 모든 것이 삐뚤빼뚤합니다. 알파의 스샷은 너무 일직선에 대칭이라 숨막히는 느낌인데 오히려 저렇게 삐뚤빼뚤한게 자유롭고 보기 좋네요. 그래서 공간왜곡조차도 이상하지 않고 잘 어울리게 보입니다
알파 버전의 일직선 형태를 떠나서 최종버전 건물 뷰 구도 자체가 잘못되있는데 그게 이상해보이지 않고 어울린다는게 잘못 보고 계신데요 최종 건물구도 다시 잡아야할듯 저런 구도가 어딨냐 하나는 보는 시야는 정면선상에서 하나는 정면구도고 하나는 45도 뷰라니
삐뚤한거야 표현방식이니까 당연히 이해하고있는 부분이지만 건물 구도자체가 일그러져있는거라... 그건 표현의 차이라고 하기에는....오딘스피어같이 일관적으로 왜곡시키는것도 아니고
카툰풍 표현의 삐뚤빼뚤한걸 지적한게 아니구여. 건물의 전체적 쉐잎을 뒤틀어 버리는 표현을 어색하다고 하는겁니다. 건물 우측의 창문위 지붕역시 중앙과 좌측처럼 의 느낌으로만 바꿔도 훨씬 안정감이 생기죠..
예전에 하얀마음 백구 게임이 생각나는걸..?
2d인듯한데 아무리그래도 좌우 안대위치 다른게 거슬리네요
와 작업 다시했네;;; 고생했겠다
원더보이도 그래픽 모바일겜같아서 우려가 많았는데 갓겜으로 나왔듯 이 작품도 잘 나와줬음 좋겠네요.
좋다~^^ 근데 몬스터보이하고 또 하나 있었는뎅.. 뭐죠? 원더보이2 후속작 느낌이었는데... 몬스터월드였나??
다 좋으니 최근 플레이 화면...스크린샷으로 어필하기는 좀
이거 국산게임인가요?
메이플인줄 알았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