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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fps모드 - 50프레임 밑으로 떨어지는 부분이 있음(테스터 설명으로는 평균 45~60가변)
30fps모드 - 거의 안정적으로 구동(최근 업데이트에서 추가됨)
최적화가;;
이 게임을 30프레임으로 제대로 즐길수가 있나...
시작지점제외하고 거의 칼60인데 굳이 30을 할 이유가 있나요?
어쩌다 50밑으로 떨어진다해도 45이면 굳이 30모드를 왜 함?
프레임이 변할 때의 느낌을 못참아하는 분들이 계세요.
역시 60이 좋긴좋군
가변보다 고정30이 좋다곤 하는데.. 데드셀은 가변이라기엔 거의 60..
예전에 한참 할 때는 사실 프레임드랍이 문제라기보다 가끔 아에 프레임이 순간 확 건너뛰어버리는 듯하게 멈췄다가 갑자기 널뛰듯이 다시 시작하는게 있어서 그게 문제였는데.... 안한지 좀 되서 패치로 그건 고쳐졌나 모르겠내요 음...
패치 내역 보니 그 부분은 그대로인 것 같고요 단지 제대로 된 패치 전에 급하게 30프레임 고정 모드를 추가해줬습니다. 아직까진 그게 전부...
그 때도 어디 웹진에서 퍼포먼스 관련 물어보니까 무료 DLC 작업 땜시 나중에야 작업할꺼 같다고 말하더니 ㅠ.ㅠ 아직은 멀었나보군요....
저 초반 스테이지는 원래 프레임 유지 잘 되던 곳이라 의미 없고 다크소울 병자의 마을처럼 많이 떨어지는 스테이지가 있었는데... 안 한 지가 오래돼서 기억이 ㅡㅡ... 아무튼 그 장소를 측정했어야지... 저 영상은 큰 의미가 없네요
1스테이지의 경우는 60이라고는 하지만, 나중 중반 이후 가면요, 60프레임 유지를 못한다고 보면됩니다.
예전엔 콘솔 2d게임이 칼같은 60프레임 고정으로PC에 비해 플레이 감각에서 우위에 있었는데 어느새 이제 콘솔게임이 PC 처럼 되버렸네.
전플랫폼용 범용엔진 나오면서부터 가속화된것같아여 유니티같은..
데드셀은 유니티같은 메이저한 엔진쓴것도 아니라 (dxlight를 래핑한 힙스엔진으로 개발) 소규모 개발하면서 참고할만 레퍼런스도 부족한것도 클듯
차라리 PC처럼 되면 다행이죠. 데드셀은 PC에서 칼같은 고정 60프렘인데,, (사실 콘솔이든 pc든 저런 2d 횡스크롤겜은 60프레임이 기본이죠) 아무리 스위치라도 저런 2d게임이 60프레임고정을 못 한다는게 희한하긴 하네요.
아무리 휴대기 라고는 하지만...이정도의 게임에서 프레임 드랍이 일어난다는게 좀...;;;;;;;;;;; 게임 제작진이 최적화를 잘 못한건가요?;;
노셀에서 이런 프레임이라면 셀 추가하면 말 그대로 지옥이겠네.
...? 이런 인디게임급 그래픽에서 프레임 다운??
인디 개발사가 실력이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그래요 프레임은 실력만큼 나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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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초반 스테이지는 원래 프레임 유지 잘 되던 곳이라 의미 없고 다크소울 병자의 마을처럼 많이 떨어지는 스테이지가 있었는데... 안 한 지가 오래돼서 기억이 ㅡㅡ... 아무튼 그 장소를 측정했어야지... 저 영상은 큰 의미가 없네요
1스테이지의 경우는 60이라고는 하지만, 나중 중반 이후 가면요, 60프레임 유지를 못한다고 보면됩니다.
프레임이 변할 때의 느낌을 못참아하는 분들이 계세요.
예전에 한참 할 때는 사실 프레임드랍이 문제라기보다 가끔 아에 프레임이 순간 확 건너뛰어버리는 듯하게 멈췄다가 갑자기 널뛰듯이 다시 시작하는게 있어서 그게 문제였는데.... 안한지 좀 되서 패치로 그건 고쳐졌나 모르겠내요 음...
최적화가;;
이 게임을 30프레임으로 제대로 즐길수가 있나...
시작지점제외하고 거의 칼60인데 굳이 30을 할 이유가 있나요?
어쩌다 50밑으로 떨어진다해도 45이면 굳이 30모드를 왜 함?
Peace J
프레임이 변할 때의 느낌을 못참아하는 분들이 계세요.
역시 60이 좋긴좋군
가변보다 고정30이 좋다곤 하는데.. 데드셀은 가변이라기엔 거의 60..
예전에 한참 할 때는 사실 프레임드랍이 문제라기보다 가끔 아에 프레임이 순간 확 건너뛰어버리는 듯하게 멈췄다가 갑자기 널뛰듯이 다시 시작하는게 있어서 그게 문제였는데.... 안한지 좀 되서 패치로 그건 고쳐졌나 모르겠내요 음...
패치 내역 보니 그 부분은 그대로인 것 같고요 단지 제대로 된 패치 전에 급하게 30프레임 고정 모드를 추가해줬습니다. 아직까진 그게 전부...
그 때도 어디 웹진에서 퍼포먼스 관련 물어보니까 무료 DLC 작업 땜시 나중에야 작업할꺼 같다고 말하더니 ㅠ.ㅠ 아직은 멀었나보군요....
저 초반 스테이지는 원래 프레임 유지 잘 되던 곳이라 의미 없고 다크소울 병자의 마을처럼 많이 떨어지는 스테이지가 있었는데... 안 한 지가 오래돼서 기억이 ㅡㅡ... 아무튼 그 장소를 측정했어야지... 저 영상은 큰 의미가 없네요
1스테이지의 경우는 60이라고는 하지만, 나중 중반 이후 가면요, 60프레임 유지를 못한다고 보면됩니다.
예전엔 콘솔 2d게임이 칼같은 60프레임 고정으로PC에 비해 플레이 감각에서 우위에 있었는데 어느새 이제 콘솔게임이 PC 처럼 되버렸네.
전플랫폼용 범용엔진 나오면서부터 가속화된것같아여 유니티같은..
데드셀은 유니티같은 메이저한 엔진쓴것도 아니라 (dxlight를 래핑한 힙스엔진으로 개발) 소규모 개발하면서 참고할만 레퍼런스도 부족한것도 클듯
차라리 PC처럼 되면 다행이죠. 데드셀은 PC에서 칼같은 고정 60프렘인데,, (사실 콘솔이든 pc든 저런 2d 횡스크롤겜은 60프레임이 기본이죠) 아무리 스위치라도 저런 2d게임이 60프레임고정을 못 한다는게 희한하긴 하네요.
아무리 휴대기 라고는 하지만...이정도의 게임에서 프레임 드랍이 일어난다는게 좀...;;;;;;;;;;; 게임 제작진이 최적화를 잘 못한건가요?;;
노셀에서 이런 프레임이라면 셀 추가하면 말 그대로 지옥이겠네.
...? 이런 인디게임급 그래픽에서 프레임 다운??
인디 개발사가 실력이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그래요 프레임은 실력만큼 나오더라고요
악마성 드라큘라 월하의야상곡 배낀건가?